모니터 구입한게 왔습니다 by 더스크

난생처음 20인치 넘는 모니터 구매해봄;;

사실 플스 하려고 따로 구매한건데, 플스는 못사고 모니터만 먼저 샀습니다

중고로 구매해서 6.2만에 네고해서 샀는데 써있기는 클리닝 다 해준다고 써있는데

도착한 상품보니 강화유리 안쪽에 떡하니 먼지 존나 많음;;

그래서 한시간 걸려서 완전 분해해서 패널 청소하고 다시 조립하고

중고는 내 다시는 안산다 젠장...

그건 그렇고 큰 모니터가 좋긴 하네요. 크니까 엄청나게 좋음

근데 웃기는건 평소에 노트북 모니터로 잘만 보던 720p 영상이 큰 모니터로 보니 꽤 깨진거 같은 부분이 있음;;

평소에 책상 한쪽에 책꽂이 놔뒀던걸 치우고 그쪽에 모니터를 놨는데

책꽂이가 잡아먹는 공간이 생각보다 크네요 치우고 나니까 모니터가 커도 공간이 남음;;

평소에 쪼그려서 타자치던걸 엄청 편하게 치고 있습니다 지금도




사실 24인치 18만원 짜리 사려다가 플스 때문에 포기한건 안자랑;;

이번에 산 모니터에 HDMI 단자 없어서 결국 컨버터 사야된다는 것도 씁슬

뭐 어차피 이어폰 꽂고 할거라 딱히 상관없지만





덧글

  • . 2013/01/23 00:53 # 삭제 답글

    알파스캔 얘내 사후처리도 좋고 여튼 좋음.. 소비자를 대할 줄 아는 회사
  • 버들 2013/01/28 22:20 # 답글

    ㅎㄷㄷ 부럽네요 저도 커다란 모니터로 떵떵거리며 컴퓨터 해보고픔 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240388
2323
498844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1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