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랜만에 확밀아 잡담 by 더스크

여전히 스샷 찍는 거 귀찮고 귀찮아서 그냥 포스팅

레벨 50을 찍었습니다. 예~

레벨 올리기도 귀찮아집니다 ㅡㅡ;;

어차피 무과금 유저이기도 하고, 덱이 그렇게 출중한 것도 아닐 뿐더러 완성형도 아니고

(이런 게임에 완성된 덱이 있을까 싶지만)

여튼 그래서 요정 때려잡는 능률 올리려고 카드를 강화하는 것도 좋지만

이건 결국 카드 콜렉션 게임이잖아요?

그래서 심심해서 한번 1성부터 시작해서 각성 콜렉션 모으고 있습니다.

뭐 인터넷에서 찾으면 1분도 안걸려서 찾을 수 있지만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잖아요?

그거 콜렉션 모으고 있으면 꽤 재밌습니다. 이게

하여튼 그래서 콜렉션 모으고 있는데 돈이 부족해요...

아무리 그래도 4성 이상의 카드를 팔기는 뭐하고

각성 시키는대로 팔아야 되는데 합요일에만 이짓하니

각성 카드로 다른 카드 먹이면 그거 바로 각성 넘어가고, 이런 식이라

돈이 마구 나갑니다;; 뭐 전에 5성 6성 카드 강화할 때만큼 들어가진 않으니 그렇게 많이 드는 건 아니지만

이건 숫자가 많거든요. 한번 할때 한 30만 정도 쓰고 이런 식으로 2번(즉, 2주) 정도 하니까 일단 1성 2성 각성은

융합 카드 제외하고 전부 본거 같네요. 키라나 키라 각성은 안나오니 패스하고...;;

뭐 이벤트도 좋고, 배틀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게임 본연의 목적을 이루는 것도 꽤 즐겁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추천인 징징

42ed 입니다. 7분만 더 부탁드립니다. ㅜㅜ

근데 이거 곰곰히 생각해보면, 추천인 이벤트도 나중에 또 갈아엎을거아냐...

걍 머메이드를 버릴까? 근데 일러는 이뻐 그게...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5 대표이글루

통계 위젯 (화이트)

163461
5216
430921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0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