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애니 완전히 풍작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06:23.46 ID:1HM6r9hH0


마음대로 골라잡을 수 있잖아


에.... 어디보자, 전부 보면 되는건가.



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08:21.87 ID:ToF2TUyTT


하이D 무진장 기대



5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08:38.31 ID:KJ7FsuJi0


나카가와 논쨩의 미유 주무르고 싶다




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09:11.89 ID:qStUjwe80


의외로 골라잡는 맛이 있네



1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09:48.24 ID:N+uWJGuk0!


풍작이라 뿜었다

로젠
내가 인기 없는건
단간론파
거인

은 확정




1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0:39.68 ID:U9Rb6ZFI0


현시연
하이스쿨
로젠메이든

이정도쯤




15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1:05.81 ID:1HM6r9hH0


로젠
밀키
은수저
Fate 
샤프트
쿄애니

레일건이랑 거인은 계속

단간론파, 내가 인기, 판타지스타돌이 신경쓰인다




1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2:02.75 ID:oVgthlZb0


밀키랑 로젠 만으로도 잔돈이 남는다




2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2:28.28 ID:/0SmhxNN0


내가 인기 없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들이 나빠!

에 1표 (애니 시청 약 1년 조금인 내 조사) 





25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3:18.87 ID:+MID7wBo0


2기나 속편 보는 것도 많을 거 같다




26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3:47.03 ID:3QcSwV5yI


리프레인 아직이냐



27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3:47.64 ID:WC76HiZq0


2기도 포함하면 16작품이나 보게되는건가!
HDD 빵빵해지겠네




2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3:50.92 ID:0dr4O/JA0


테큐
내가 인기
모노가타리
신의 미소시루

이것만으로도 밥 3그릇은 거뜬하다




47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21:06.23 ID:mM+uHI7a0


>>28 
신의 미소시루는 확실히 3배는 거뜬해 보이네





3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5:33.47 ID:gPQ51jxfP


네가 있는 마을 하는거야?

쓰레기라고, 원작



4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8:40.53 ID:rBtltslw0


>>33 
원작이라던지 모르는데 타이틀부터 오라가 없어





3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5:51.17 ID:2IvPE6bR0


모노가타리 세컨드 왔다이거!



36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6:33.12 ID:z6eNQ33Z0


심포기어랑 네푸네푸에 기대



3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7:53.86 ID:gH/HBkXO0


로젠이랑 이이서 하는 초전자포S 정도 밖에 볼 게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19:36.49 ID:PLrDt0mK0


똥 덩●리 밖에 없잖아



4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20:04.49 ID:1HM6r9hH0


>>42 
지금 뭘 보고 있는거냐
봄보다 절대로 호화롭잖아





4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20:20.28 ID:ESheHLqD0


은수저는 만화 무지 좋아하는데…애니화 하면 안될 기분이 든다



4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21:30.20 ID:1HM6r9hH0


>>44 
노이타미나니까 문제 없겠지




5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23:31.50 ID:6IOYw+wm0


로젠메이든 밖에 없는데



5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23:50.65 ID:WC76HiZq0


Free는 남자라도 반할 듯 하니까 괜찮아!




57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28:07.16 ID:Zb3LqkjR0


리코더랑 란도셀
로큐브!
로젠메이든
프리즘 이리야

뭐야 4개 밖에 볼 게 없잖아





6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32:17.19 ID:1HM6r9hH0


연애 라보 란 녀석 원작은 쓰레기 같은데
영상 공방의 힘으로 명작이 될 거 같은 예감




6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32:20.09 ID:DCPMdHMXT


로젠 밖에 없는데
일상 2기는 아직입니까?




7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37:34.97 ID:JC/Dpd6x0


>>62 
일상은 원작 스톡이 그다지 없고, 블루레이도 안팔렸으니 무리잖아
남자고교생 쪽이라면 기대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7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6/06(木) 13:37:35.79 ID:Iqn6cu+O0


전부 봐야될거아냐 이건 놀이가 아니라고





덧글

  • 토나이투 2013/06/07 13:19 # 답글

    신만세! 드디어! 후속작!
  • 더스크 2013/06/07 13:45 #

    여신편! 근데 1쿨이란 소문이...
  • KAZAMA 2013/06/07 13:23 # 답글

    만세! 모콧치를 드디어 볼수있어!
  • 더스크 2013/06/07 13:46 #

    그거 보면 왠지 맘이 아파서 제대로 볼 수 있을지 의문이다 ㅜㅡ
  • 츤키 2013/06/07 13:30 # 답글

    71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이가 아니면 뭐냐 직업인가?!ㅋㅋㅋㅋ
    그나저나 저도 볼 게 제법 되네요..
  • 더스크 2013/06/07 13:45 #

    진지하게 이건 의무입니다 ㅋㅋㅋ
  • 게으른 범고래 2013/06/07 13:32 # 답글

    아청아청의 열매의 능력자가 당신을 노린다!
  • 더스크 2013/06/07 13:46 #

    뭐..라고!?
  • 자비오즈 2013/06/07 13:36 # 답글

    뭐야 거의 다봐야하잖아 ㅇ ㅅㅇ
  • 더스크 2013/06/07 13:46 #

    네 이겁니다. 다보는겁니다 ㅎ
  • 크레이토스 2013/06/07 13:42 # 답글

    젠장 넵튠에 이리야에 은수저에....볼게많구나 아싸!!!!!
  • 더스크 2013/06/07 13:46 #

    좋쿠나~!
  • 텟츠 2013/06/07 13:44 # 답글

    와타모테정도...
    만화만으로도 그렇게 괴로웠는데 과연 내가 볼수있을까?<-
  • 더스크 2013/06/07 13:47 #

    그거 보면 맘이 아파서 볼 수 가 없으...
  • 미친토끼 2013/06/07 15:02 # 답글

    우왕 이번에진심 풍작!!!!!!
    이거 전부 기대되잖!!!!@
  • 더스크 2013/06/07 15:26 #

    풍작은 뭐 매번 나오는 소리니까 ㅎㅎㅎㅎ
    전부 보는 겁니다 ㅎㅎㅎ
  • c 2013/06/07 15:03 # 삭제 답글

    최고로 Highㅡ한 기분이ㅡ군
  • 더스크 2013/06/07 15:26 #

    ㅋㅋㅋㅋㅋ
  • 요다카바 2013/06/07 15:46 # 답글

    단간론파는 내용 다 알아도 기대되고

    전 서번트 서비스가 좀 기대되네요 워킹을 재밋게 봐서 ㅋㅋ
  • 더스크 2013/06/07 16:23 #

    단간론파 기대중!
  • JK군 2013/06/07 16:06 # 답글

    전용 이야기가 언급이 없ㄷㅏ니

    성우놀이와 개그에 결정체인ㄷㅔ..
  • 더스크 2013/06/07 16:23 #

    전용이 진짜 재밌는데 말이죠
  • Fai 2013/06/07 17:14 # 삭제 답글

    단간론파 같은 게임이 애니화가 되면 재미있을지 궁금하네요.
  • 더스크 2013/06/07 18:56 #

    단간론파 무지 기대중
  • 천악이 2013/06/07 18:01 # 답글

    심포기이이이어!!
  • 더스크 2013/06/07 18:57 #

    쥐이이이이이이이이ㅣ
  • ㅎㅎ 2013/06/07 20:02 # 삭제 답글

    제가 원하는건 빙과 2기임당
  • 더스크 2013/06/07 20:29 #

    그건 언제 나올지 모르는게 함정.
  • 하세가와 2013/06/07 21:11 # 삭제 답글

    로젠은 제가 중딩때 한창 인기였는데 성인이 되어서야 다시 제대로 나오다니.......그립군요.
  • 더스크 2013/06/07 23:37 #

    아예 시리즈를 리뉴얼 해버려서...
  • 아인하르트 2013/06/07 22:51 # 답글

    일단 반드시 볼 거는 2쿨째 3작품 포함해서 12개.
    (확정 : 프리즘 이리야, 은수저, 서번트×서비스, 팔견전, Free, 카미노미, 로젠, 심포기어, 현시연 2대째 + 2쿨째 3개)

    그나저나 농림은 3분기 아닌가 보네요. (은수저와 동시기 방영을 기대했었건만!)
  • 더스크 2013/06/08 00:56 #

    2쿨 포함하면 뭐야 이거 무서워 수준으로 많아짐...
  • Et.I.D 2013/06/08 00:00 # 삭제 답글

    은수저가 벌써 애니화하다니... 하긴 일본서는 좀 더 이야기가 진행되어있을테니...
  • 더스크 2013/06/08 00:56 #

    재밌죠 은수저 ㅎㅎ
  • gini0723 2013/06/08 00:15 # 답글

    다봐야할것 같아 .... 난 재수생인데?!
  • 더스크 2013/06/08 00:56 #

    응...?!
  • 천미르 2013/06/08 00:15 # 답글

    전용 2기랑 현시연 2대째 왔쿠나.....프리즘 이리야랑 은수저는 원작은 진짜 재밌었는데 과연 애니화는 어떨런지...
  • 더스크 2013/06/08 00:57 #

    두근두근 기대중
  • 그랬다 2013/06/08 08:02 # 삭제 답글

    시리즈 후속작들이 많으니까요!
    판타지 스타일은 일러스트레이터가 한국분이고 괜찮은듯하니 보려고 생각중!
    근데 애니플에서 들여올려나 ;△;

    FREE!도 보시게요? 음료수만 쳐묵쳐묵할텐데?!
  • 잠깐! 2013/06/08 08:07 # 삭제

    판타지스타돌인데? 어떻게 돌을 일로봤지?!
  • 더스크 2013/06/08 11:32 #

    일단 보고 결정하는 겁니다! 키릿!
  • 케세라 2013/06/08 08:55 # 삭제 답글

    내가 이런말을 2분기때한거 같은데 물론 1분기도 하지만 정작 다 본건 없다 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3/06/08 11:31 #

    매번 하는 소리 같은데!?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0890
2847
497374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9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