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로드 3권 감상 by 더스크

1.
이번엔 일러가 미묘하다... 아니 멋있다면 멋있는데 평소의 다크한 느낌이 아니라 그냥 호러 같아서 무서워...
묘하게 꿈에 나올 법한 녀석이 둘이나 등장하기도 했고.

2.
짐작이라면 나름대로 하고 있었지만, 샤르티아의 진짜 모습에 멘붕... 시체 애호가에 지리던 애는 어디가고 이런 괴물이 나와서 활약하고 있는거야! 나으 긔여운 샤르쨩을 돌려줘!

3.
3권의 흐름은 대체적으로 샤르 임무 수행->폭주->정신지배->아인즈랑 배틀->샤르 부활 의 흐름인데. 한 권 내내 스피디 하게 진행되는 탓에 좀 정신없을 수도 있지만 마지막 배틀 장면은 진짜 멋있는듯. 츤데레 남자가 각오를 다지면 왜이렇게 멋져지는지... 거기다 동기도 멋져! 자식 같은 녀석들이 서로 싸우는 거 보기 싫어서 본인이 싸운다니. 이 얼마나 남자다운가!

4.
전투 자체도 꽤나 흥미진진함. 몇몇 자잘한 요소를 제외하곤 완전히 아인즈가 읽은 대로 행동함. 공명인가! 여기 공명이 있어! 100까지 레벨을 쌓으면서 겪어온 다양한 경험이 있기에 진정 강하다는 모습이랑. 캐쉬템으로 도배를 하면 설령 상성이 나빠도 이길 수 있다는 걸 처절하게 보여줌. 사실 마지막에 한눈 팔아서 좀 위험했는데 마침 거기서 주시하던 피오라가 살기 날려서 그쪽으로 정신 빠지는 바람에 결국 짐. 신기급 무장 스포이트 랜스가 갑옷 까지 포함하는 무장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러 퀄이 너무 좋아서 간지가 넘쳐 흐름.

5.
다음 권 부터는 슬슬 본격적인 인간계 침공이 시작되나 했더니. 애꿎은 리자드맨 부족 털러감. 근데 왠지 리자드맨이 안습인 전개가 벌어질듯... 아무리 생각해도 나자릭의 간부들 너무 강하잖아... 혼자서 부족 하나 처리하고도 남을듯...

6.
그래서 다음 권은 언제 나오나요? 드라마 CD도 국내에서 정발해주려나? 해주면 좋겠는데... 좀 비싸도 괜찮건만


아마 반년은 기다려야겠지...





덧글

  • 2013/06/17 17:17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더스크 2013/06/17 17:20 #

    네타를 왜~~~~~!!!!
    하지만 납득한다
  • DoTheG 2013/06/17 17:25 # 삭제 답글

    현질은 정의입니다.
  • 더스크 2013/06/17 17:38 #

    현질엔 이길 수가 없다...
  • 저런 2013/06/17 18:59 # 삭제 답글

    응? 7월 말에 4권이 일본에서 나오니까, 번역자가 힘낸다면 반년은 안걸릴거라 생각합니다.
  • 더스크 2013/06/18 08:57 #

    올ㅋ 기쁜 소식이군요. 기대됩니다
  • 요다카바 2013/06/17 20:06 # 답글

    4개월 텀으로 발매되던데. 우리나라는 나오고 2개월텀이니.

    7월 나온다 치면 9월엔 정발되겟네요.
  • 더스크 2013/06/18 08:57 #

    2개월 남은건가... 두근두근 합니다
  • JOSH 2013/06/17 22:26 # 답글

    엥... 이제서야 리자드맨 털러 가면 .....
    웹판으로 본거에서 한참 이전 이야기이네..
  • 더스크 2013/06/18 08:57 #

    상당부분이 바뀌었다고 들었으니 이번에도 많은 변동이 있겠죠
  • 네타사슴 2013/06/18 20:26 # 삭제

    알베도 썅썅걸 때문에 샤르티아 짱짱걸의 비중이 하락...
    리자드맨 편이 4권이라면 5권은 침입자 편과 왕국편이 나올 수도 있겠군요.
    이블아이가 나오려나..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5555
3026
50075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4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