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성의 가르간티아】레고로 재현된 체인버가 굉장해! by 더스크

138: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3/06/24(月) 00:32:53.85 ID:AF3/fIsM0


레고 소위, 귀하에게 당기의 상태에 대해서 설명을 요구한다.

모델링 하다가
곡선에 열받아서 때려침
나한테 레벨이 너무 높았어...
279: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3/06/24(月) 01:04:48.15 ID:oWdS6dxc0
>>138 
멋져
누가 만든거냐




만드신 분
http://blog.livedoor.jp/legolego05/archives/52465781.html

 


















94: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3/06/24(月) 00:23:09.40 ID:AF3/fIsM0


바라건데 최종화에선 레도가 정열적으로 에이미를 끌어안기를

100: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3/06/24(月) 00:24:52.63 ID:UKJnoHxM0
>>94 
싸우는 것 밖에 해오질 않아서 사진처럼 될 거 같아ㅋㅋㅋ

108: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3/06/24(月) 00:26:23.44 ID:ldkqITeR0
>>100 
일단 어깨 만졌을 때 얼굴 붉어진 거 보면 어떻게 될 지 모른다고


만화를 찾아서 번역해볼까
이런 풋풋한 내용의 만화가 좋은데





덧글

  • 아인하르트 2013/06/25 11:34 # 답글

    콕핏트에 가동성까지 존재한다니 굇수가 있네요.

    ... 아니면 레고의 범용성을 찬양해야 하는건가?
  • 더스크 2013/06/25 18:38 #

    둘 다 아닐까요
    만든 사람이나 만들 수 있는 블록이나..
  • 자비오즈 2013/06/25 11:58 # 답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전혀 레고로 안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3/06/25 18:38 #

    레알 퀄 쩔어서... 부럽다
  • 크레이토스 2013/06/25 12:47 # 답글

    레고의 가능성은 무한하지.
    어떤 사람은 메카 그릴때 먼저 레고로 조립하고 그린다고...
  • 더스크 2013/06/25 18:38 #

    마크로스 그분? ㅋ
  • ㅈㄴㄱㄷ 2013/06/25 13:16 # 삭제 답글

    이 무슨 레고퀄리티
  • 더스크 2013/06/25 18:38 #

    이것이 레고퀄리티
  • 버들 2013/06/25 14:50 # 답글

    역시 신의 장난감 ㅎㄷㄷ
  • 더스크 2013/06/25 18:38 #

    돈 드는 것도 신급 ㄷㄷㄷ
  • 미친토끼 2013/06/25 16:05 # 답글

    오오미 쩌러 랄까... 12화 예고된 반전 ㅋㅋㅋ
  • 더스크 2013/06/25 18:38 #

    ㅋㅋㅋㅋㅋㅋ
  • TOWA 2013/06/25 17:19 # 답글

    역시 레고!
  • 더스크 2013/06/25 18:38 #

    사스가 레고!
  • 무지개빛 미카 2013/06/25 18:53 # 답글

    그러니까 빨리 체임버 프라모델이든 로봇혼이든 뭐든 좀 나오라고요. 현기증 난단 말입니다!
  • 더스크 2013/06/25 18:54 #

    프라모델! 프라모델! 완전가동 프라모델!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53360
2323
49878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1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