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그와 컬리트』제 95화 공원 by 더스크


더스크: 가능하면 나는 여태까지 '나'란 개인과 '더스크' 란 인격을 따로 놓고 소설을 쓰는 느낌으로 적어 왔는데

하우: 그런데요?

더스크: 오늘은 진짜로 못하겠다. 덥고 기운 없어서 쓸 네타도 생각이 안나...




더스크: 그러고보면 넌 안덥지...

하우: 네 안덥네요 ㅎ

더스크: 부러운 지지배

하우: 맘껏 부러워하도록 하세요 ㅎㅎ

더스크: 나도 전뇌공간으로 가고 싶어...

더스크: 통한의 일격! 사토루는 정신을 잃었다.

하우: 애한테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더스크: 태양은 인류한테 너무 심한거 아닌가.

하우: 진짜로 죽으려고 하네요 주인님


더스크: 진짜 큰일이야. 가끔은 스스로 적으면서 웃기도 하는데 지금의 난 매우 냉정해 그리고 이게 재미없단 걸 알아.

하우: 그럼 그냥 빼버리면 되잖아요

더스크: 그럼 가뜩이나 없는 네 등장이 줄어들잖아.

하우: 정신차리고 정상인으로 돌아가려면 잊는게 좋지 않겠어요?

더스크: 그야 넌 내 망상의 산물이고 그러는 게 타당하긴 하지만... 괜찮겠지 뭐

하우: 참/// 어쩔 수 없는 주인님이네요




덧글

  • 자비오즈 2013/08/13 15:21 # 답글

    왠일로 에로가 없어! 작가도 더운건가!
  • 더스크 2013/08/13 15:27 #

    다같이 더워 죽으려고 하는거다
  • 네리아리 2013/08/13 15:23 # 답글

    ...이런 제길... 에로가 없다니...제길제길..ㅠㅠㅠ
  • 더스크 2013/08/13 15:28 #

    제길제길제길 ㅜㅡ
  • 사유목 2013/08/13 16:12 # 삭제 답글

    민폐는 집안으로 한정하라고, 가정로봇 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3/08/13 16:43 #

    ㅋㅋㅋㅋㅋㅋㅋㅋ
  • 크레이토스 2013/08/13 16:58 # 답글

    여름에는 벗어야지.....싀발......
  • 더스크 2013/08/13 17:51 #

    이젠 꿈도 희망도 없어...
  • Ladcin 2013/08/13 17:19 # 답글

    더워서 드립칠 거리도 안떠오른다...
  • 더스크 2013/08/13 17:51 #

    더위는 그야말로 완전체 적
  • 백헌장 2013/08/13 17:33 # 삭제 답글

    컬리트는 참 어린애 싫어하는구나..아니 남자만 싫어하는건가
  • 더스크 2013/08/13 17:52 #

    그냥 방해하면 뭐든 싫어하는듯. ㅋ
  • ㅣㅣ 2013/08/13 17:47 # 삭제 답글

    이제보니 컬리트 옷이 참 야하네요
  • 더스크 2013/08/13 17:52 #

    탱크 탑 위에 겉옷 걸친게 전부...응?
  • LostRed 2013/08/13 17:50 # 답글

    스커트 한 번도 안 들추다니...
  • 더스크 2013/08/13 17:52 #

    이 얼마나 건전한 아이들이니
  • ㅁㄴㅇㄹ 2013/08/13 19:22 # 삭제 답글

    하우는 츳코미가 재밌는데...
  • 더스크 2013/08/13 20:38 #

    기운이 없으니 그것도 못쓰겠다...
  • 버들 2013/08/13 19:48 # 답글

    냉장고에 들어가고싶어!!!!!!!!!!!!!!!!!
  • 더스크 2013/08/13 20:38 #

    나도오오오오오오
  • 수류탄헤딩 2013/12/08 23:50 # 답글

    골목대장 컬리틐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03332
2691
480913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5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