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미스 츠쿠코마(筑駒)의 레벨이 쩔어! ※츠쿠코마는 남학교입니다 by 더스크

1: 腕ひしぎ十字固め(愛知県):2013/11/04(月) 20:44:25.64 ID:BGAiM9XA0
올해도 미스 츠쿠코마(筑駒)의 레벨이 장난아냐!
※츠쿠코마는 남학교입니다
(츠쿠바대학 부속 코마바 중.고등학교의 약칭 인듯)


https://twitter.com/YAMIKOMA_PR/status/397319895362203648 

올해 미스 츠쿠코마는 앉아 있어도 아름답습니다 
※반복해서 말하지만 츠쿠코마는 남학교입니다

 

https://twitter.com/YAMIKOMA_PR/status/397322892767006720 

4: 腕ひしぎ十字固め(愛知県):2013/11/04(月) 20:45:19.38 ID:BGAiM9XA0
츠쿠코마 준 미스도 레벨이 이상해

※올해도 츠쿠코마는 남학교입니다

 

https://twitter.com/YAMIKOMA_PR/status/397328240303292417 


사실 난 오토코노코 따위 아무래도 좋지만
네○아○ 님이 매우 좋아하시므로 심심해서 번역해봄

준 미스는 느낌이 강한게 남자 같은 느낌이 나긴 하는데
미스는 진짜로 여자 아님 저거?

아래 번역 쭉 하고 다시 보니.
남자를 다 감추진 못했네...


8: トラースキック(新疆ウイグル自治区):2013/11/04(月) 20:46:38.18 ID:B3QNsv+h0
응? 어떻게 된거야?

12: エルボードロップ(宮城県):2013/11/04(月) 20:47:49.55 ID:QJEaWOJ+0
>>8 

아스퍼거냐? 남학교라고

9: ラダームーンサルト(静岡県):2013/11/04(月) 20:46:43.98 ID:o6QXlhs20
이 남자애한테 누나가 있는지 아닌지가 제일 문제군
15: バズソーキック(dion軍):2013/11/04(月) 20:48:39.97 ID:y7URAqzx0
오토코노코(男の娘) 

17: バックドロップホールド(東京都):2013/11/04(月) 20:49:01.76 ID:aZfT47R50
수영복 심사 없어?

21: 膝靭帯固め(SB-iPhone):2013/11/04(月) 20:49:50.70 ID:A7/ke4dtP
손이 무심코

24: エクスプロイダー(庭):2013/11/04(月) 20:50:52.58 ID:spn4a9ZO0
호모 이외엔 돌아가시죠, 자

22: 腕ひしぎ十字固め(愛知県):2013/11/04(月) 20:50:09.12 ID:BGAiM9XA0
도쿄대 합격자 수 전국 3위, 도쿄대 합격률 전국 1위의 츠쿠코마

 

http://www2.ttcn.ne.jp/honkawa/3858.html 

25: 頭突き(東京都):2013/11/04(月) 20:51:13.64 ID:hkuByD9m0
준 미스쪽이 

31: アトミックドロップ(やわらか銀行):2013/11/04(月) 20:54:34.28 ID:0ilVrL5c0
준 쪽이 더 여자애 같은데

40: ナガタロックII(茨城県):2013/11/04(月) 21:00:58.83 ID:GJWRFbU+0
준 쪽이 더 좋지 않습니까!

43: キン肉バスター(庭):2013/11/04(月) 21:04:11.67 ID:jG/AHPAd0
손가락이 완전히 남자의 손
너무 굵어
45: ジャンピングカラテキック(SB-iPhone):2013/11/04(月) 21:05:23.06 ID:NseO3TYHi
역시 골격은 남자네
중학생 남자까지는, 가쿠란 입어도 귀엽지만… 

46: トペ スイシーダ(兵庫県):2013/11/04(月) 21:05:34.14 ID:HipS/NoI0
10대는 가끔 이런 일이 있어

50: ラ ケブラーダ(千葉県):2013/11/04(月) 21:11:55.71 ID:+huuZ5iT0
역시, 의자에 앉는 건 미숙하네. 안심했다
제대로 스커트를 가다듬어서 앉아야지 

57: 腕ひしぎ十字固め(神奈川県):2013/11/04(月) 21:36:00.23 ID:aSWKMhDR0
이정도 경지는 아직인가


58: タイガースープレックス(庭):2013/11/04(月) 21:39:51.17 ID:+IJPXSba0
귀여워 베이베

 

62: 膝靭帯固め(SB-iPhone):2013/11/04(月) 22:35:14.85 ID:ZWDOzWDzP
결국 헤어스타일로 꽤 얼버무리고 있지
남자가 이 정도까지 하니까 
여자도 지독하게 못생긴 사람이 줄어든게 이해가 안되는 것도 아냐
65: タイガースープレックス(庭):2013/11/04(月) 22:39:44.15 ID:AZKlaTlT0
여친 옷 빌려서 입어 봤을 때 풀 기동해서 새로운 자신을 발견했다만 이녀석들은 괜찮은걸까

70: パイルドライバー(岡山県):2013/11/04(月) 22:56:05.42 ID:ssfCEk230
하지만 우리 누나보다 몇단계나 위다, 전부 다

38: シューティングスタープレス(四国地方):2013/11/04(月) 21:00:04.42 ID:DZqHP7Hh0
지난 번 이 스레를 보고 나서 벌써 1년이 지났다는 충격

39: リバースパワースラム(北海道):2013/11/04(月) 21:00:37.14 ID:7+k/2mTs0
후우・・ 

20: キン肉バスター(東日本):2013/11/04(月) 20:49:47.89 ID:Ty2Oz7RK0
이젠 이거면 되 그냥



덧글

  • Fact_Tomoaki 2013/11/05 10:12 # 답글

    몬다이나이
  • 더스크 2013/11/05 11:04 #

    나니모 나이
  • 돈다 2013/11/05 10:15 # 답글

    므흣므흣 ^ㅅ^
  • 더스크 2013/11/05 11:04 #

    다가 오토코다
  • ㅎㅎㅎ 2013/11/05 10:32 # 삭제 답글

    뽀뽀하고 튈거야!
    젠장
    나도...나도 !!! 나도 만질거야!!!!
  • 더스크 2013/11/05 11:04 #

    정신차려 저건 남자다 ㅋㅋㅋ
  • 코론 2013/11/05 10:50 # 답글

    낭자애
  • 더스크 2013/11/05 11:05 #

    낭자애 ㅋㅋㅋㅋㅋㅋ
  • 후데 2013/11/05 10:52 # 삭제 답글

    역시 닛뽄
  • 더스크 2013/11/05 11:05 #

    잘도 이런 정신나간 기획을
  • NoLife 2013/11/05 11:20 # 답글

    하지만 남자다.
  • 더스크 2013/11/05 11:21 #

    불변의 남자다.
  • 아인하르트 2013/11/05 11:34 # 답글

    왠만한 여자보다 예쁘다고 생각하는 나는 대체... ㅠㅠ

    남학교에서 미인대회라니
    진짜로 있는 학교가 있는거냐!!!!!!!!!!!!!!!

    《프린세스 프린세스》 현실 버전? ;;;
  • 더스크 2013/11/05 11:43 #

    매년 하는 거 보면 유명한 대회인듯ㅋㅋㅋ
  • 다져써스피릿 2013/11/05 11:44 # 답글

    야라나이까???
  • 더스크 2013/11/05 11:44 #

    이야 무리다 ㅋㅋㅋㅋ
  • 자비오즈 2013/11/05 11:57 # 답글

    다가 오토코다
  • 더스크 2013/11/05 12:54 #

    틀림없는 남자다
  • JK아찌 2013/11/05 12:02 # 답글

    저도 대학 OT때 여장했더랬지요..
  • 더스크 2013/11/05 12:54 #

    엌ㅋㅋㅋㅋ
  • 행인 2013/11/05 12:18 # 삭제 답글

    이걸보거 우리는 미소녀를 멀리하고 미소년을 가까이해야합니다.

    그렇고 말고요!!!
  • 더스크 2013/11/05 12:54 #

    아니 난 미소녀가 좋은데 ㅋㅋ
  • 반품악마 2013/11/05 12:48 # 답글

    후 저건 이젠 모든 상관없어지능 레벨..
    그보다 준이 더 이뻐보이는데 말이죵
  • 더스크 2013/11/05 12:54 #

    준은 각도 탓인가 묘하게 남자다워 보여서
  • 리언바크 2013/11/05 13:14 # 답글

    의외로 누님이나 여동생은 '미스터' 버전을 찍고 있을 지도.
    (코나 턱 밑이 거뭇거뭇하면 금상첨화!)
  • 더스크 2013/11/05 14:55 #

    엌ㅋㅋㅋㅋㅋ
  • Megane 2013/11/05 17:22 # 답글

    저거 보면 의외로 여자들이 좋아할지도...
  • 더스크 2013/11/05 17:26 #

    자기보다 예쁜 여자 싫어하지 않던가
  • Megane 2013/11/05 17:44 #

    어차피 알맹이는 남자이니까!! (불필요하게 진지모드)
  • 버들 2013/11/05 19:38 # 답글

    못생긴 여자 vs 예쁜 남자 .............뭐 어차피 안생길테니 상관없나!
  • 더스크 2013/11/05 20:28 #

    ㅋㅋㅋㅋㅋㅋ
  • 크레이토스 2013/11/05 19:43 # 답글

    ......이건 분명 사기라고 난 믿고있어
  • 더스크 2013/11/05 20:28 #

    이건 신종 사기야...
  • WeissBlut 2013/11/05 20:10 # 답글

    화장기술의 승리같긴 한데 사실 그 시점에서 이미 대단한것같음;
    보통 학교 여장 미스콘에 저정도로 공을 들이나요. 보통은 그냥 웃고 즐기는 레벨에서 끝일텐데 (…)
  • 더스크 2013/11/05 20:28 #

    쓸데없이 대단함ㅋㅋㅋ
  • 1 2013/11/05 22:41 # 삭제 답글

    순간 심장이 두근거렸다 오늘 밤 햄스터를 지켜보며 잠들기로 했다
  • 더스크 2013/11/05 23:22 #

    ㅋㅋㅋㅋㅋㅋㅋㅋ
  • 삼별초 2013/11/05 22:43 # 답글

    저러고 도쿄대 고고(?)
  • 더스크 2013/11/05 23:22 #

    도쿄대는 아니지만 현시연...?!
  • costzero 2013/11/07 16:31 # 답글

    화장으로 가리긴 했는데 테가 난다.
    여자를 근거리에서 많이 본 사람한테는 속이기 힘듬.
  • 더스크 2013/11/07 16:43 #

    오오 프로다 오오
  • costzero 2013/11/08 01:53 #

    가장 중요한 것은 악수만 해도 여자와 남자는 다르다!
    (트랜스젠더는 무서워서 안해봄. ㅎㄷㄷ)

    여성부는 남자들이 여자공포증이 없도록 월1회씩 강제데이트를 실시하라.
    백조들한테 허그 자격증을 주고 여장남자한테 농락당하지 않도록 아청법에 항목을 추가하라능.
    여자들은 화장도 장소에 따라 다르기 땀시 위장률을 파악할 수 있는 훈련도 실시하라!
    (오늘 국회방송 보니 여성부 장관 얼굴 좀 됩니다.좀 더 젊고 용모되는 자로 앉혔나 봄)
  • 더스크 2013/11/08 08:59 #

    ㅋㅋㅋㅋㅋㅋㅋㅋ
  • 수류탄헤딩 2014/01/27 11:09 # 답글

    가짜는 진짜보다 가치있다
    왜냐하면
    가짜는 진짜가 되기위한 노력과 의지가 담겨져있기 때문이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75730
3026
50065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4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