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애니도 다 버리기만 할 건 아니라고 느꼈다 by 더스크


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1:07.92 ID:dMmAMIKLi

보고 있으면 아직 두근두근 거리는 작품이 많아

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1:26.07 ID:ruho5TlK0

아르페지오 라던지


5: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2:23.27 ID:Zzl0ASSjO

>>2
그건 아니지



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1:47.05 ID:gqQ7CRXE0

로그호라냐


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1:52.34 ID:NdlJdGFN0

로그 호라이즌 같은 것도 보고 있으면 꽤 즐거움




3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57:55.06 ID:dMmAMIKLi

>>3>>4 

로그 호라 재밌지

sao랑 비슷한데 로그호라는 게임 그 자체의 매력을 소중히 여겨서 인상적이었어




7: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3:01.43 ID:sXfeX4pDi

냥파스~



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3:08.86 ID:tn4a6PGf0

논논비요리 말하는거군



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3:35.34 ID:h8SV9hdF0

파이 브레인 재밌음



1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3:57.68 ID:6QbVP7Ew0

로그 호라이즌이랑 아웃브레이크 컴퍼니 밖에 몰라

달리 재밌는 거 있어?




1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4:01.07 ID:umEoAoSY0

로그 호라 재밌어?

열화 SAO라고 생각하고 안봤는데




1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4:57.76 ID:NdlJdGFN0

>>11 

속는 셈 치고 봐바

3화에선 SAO랑 완전히 다른 느낌이니까




1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4:34.26 ID:Fn0NgzcI0

로그호라는 최초 비평 나빴으니까 안봤는데



1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4:47.09 ID:TmcEIhTz0

아르페지오의 전투 신은 대부분 두근두근 한다




16: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5:44.76 ID:NdlJdGFN0

>>13 

굉장히 이해됨



2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52:06.80 ID:dMmAMIKLi

>>2>>13 

그 맘 안다

op가 멋진 것도 있어서 두근두근하지



17: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5:55.18 ID:RgLkfq+k0

벚꽃 사중주는 재 애니화 대성공이지

전투신도 일상신도 훌륭함




1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6:17.57 ID:ni5sRkvt0

두근두근 프리큐어



1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8:05.49 ID:C36qP+IAi

요즘엔 거의 안봤느네 뭐 볼 거 있나



2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8:28.00 ID:83ihXENgi

아르페지오는 지면 개그 애니가 되는 법칙이라도 있는거냨ㅋㅋㅋ



2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8:30.98 ID:XViEJBLc0

원작 읽었으면 리틀 버스가 제일 재밌어

라고 말하기보단 겨우 재밌는 이야기로 들어갔다




2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9:43.15 ID:vPRTVJpS0

>>21 

원작 안해서 전혀 모르겠다




2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8:48.94 ID:xF/F7xpG0

금빛 모자이크



2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49:55.38 ID:JidSJzLsi

가챠맨 크라우즈 같은 거



25: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50:24.58 ID:x6K6404sO


사무라이 플라멩코는 명작



26: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50:57.44 ID:9pDwH7ls0

논논비요리




27: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51:01.52 ID:myVLEoOmO

로그호라도 SAO도 그렇게 다를 거 없잖아

결국 주인공이 치트랑 주인공 보정으로 굉장해, 일 뿐




3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54:51.26 ID:NdlJdGFN0

>>27 

좀 더 잘 보라고, SAO랑 로그호라는 하고 싶은 일이 달라





2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51:46.81 ID:2D80Q/rE0

요 최근 제일 재밌었던건 유유시키



3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53:42.17 ID:Fn0NgzcI0

아르페지오는 3dCG 탓에 애들용 애니로 밖에 안보옄ㅋ




3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55:04.62 ID:vnd1xvYAi

아웃브레이크네

초차원 사커 뿜었다




3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10:02:42.73 ID:aWYDb9050

>>32 

너는 뭘 좀 아네

뮤셀 쨩 귀여워




3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56:22.06 ID:cPh/wLx/0

프리티 리듬



35: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58:41.64 ID:FCADcJ++0

로그호라는 재밌지만 탈출불가능 설정은 어디 간거냐




36: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09:59:41.88 ID:x4T+rkEo0

겁쟁이 페달




37: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10:02:20.30 ID:1hUknsos0

VVV



3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10:04:01.94 ID:Ui6tK+Z8O

흔히 말하는 완구 판촉용 아동 애니메이션의 파워가 약해졌지만, 

다양하고 재밌는 녀석은 재밌음

그리고, 애들용 애니도 아이카츠 같은 건 건재하고




4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10:05:29.20 ID:lh+/xXwb0

이오 쨩 귀여워요



4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10:08:35.93 ID:Xxja3aPs0

사무라이 플라멩코는 두근두근 할 수 있다



4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10:15:31.86 ID:h1oTrZQCI

SAO는 캐릭터를 끝까지 하나의 무대장치로 취급하고 그 점이 또 재밌는 거지만

로그호라는 이야기의 전개와 캐릭터의 매력이 상호적으로 높여가서,

나는 이런 걸, 최근엔 연애라보나 사무멩코처럼「캐릭터를 잘 쓰는 작품」

이라고 부르고 있는데

뭐 어쨌든 완전히 달라서 재밌음




4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10:19:20.05 ID:ZLM6bTJgi

이번 분기는 사무멩코 왈큐로만 논논 3강




46: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1/21(木) 10:56:35.50 ID:JidSJzLsi

로그호라는 NHK니까 애들용인 줄 알고 무시했는데 

SAO급의 재미라면 한번 봐볼까





덧글

  • 모라 2013/11/22 10:22 # 답글

    개같은 과제 끝나면 몇개 정주행 하던가 해야지.....
    인생이 망해가는 느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왜 안포켓몬요
  • 더스크 2013/11/22 10:51 #

    사토시 포맷이 너무 심해서요ㅋㅋ
  • 아인하르트 2013/11/22 10:35 # 답글

    요즘 애니라니 사회에만 "요즘~" 드립이 있는 건 아니었군요. (...)

    뭐 평범하게 재밌는 거 많지 않습니까.
  • 더스크 2013/11/22 10:51 #

    사실 어지간히 다 재밌죠.
    막장만 아니라면 긍정적으로 바라봅니다
  • 지니 2013/11/22 10:36 # 답글

    분명 로그호라가 원작은 소아온보다 먼저 아닌가요? 열화판 취급이라니 ㅋㅋ
  • 더스크 2013/11/22 10:55 #

    위키 찾아보니
    정식 출판은 소아온이 2009년 로그 호라이즌이 2010년
    웹연재는 로그 호라는 안나오지만 소아온은 2002년부터라고 나오니.
    아마 소아온이 먼저인 모양입니다.
  • 지니 2013/11/22 11:12 #

    그 ... 그렇군요 착각을 (...)
  • あさぎり 2013/11/22 18:03 #

    로그호라가 웹연재 하던걸 봤으니 소아온보단 확실히 뒤에나왔습니다.
  • 지나가던 2013/11/22 10:36 # 삭제 답글

    어디선가 킬라킬이 언급될 줄 알았건만orz 이번 분기 다크호스인데 말이죠ㅠㅠ
  • 더스크 2013/11/22 10:56 #

    킬라킬은 여러모로 상식을 넘어선 작품ㅋㅋㅋㅋ
  • Lokubi 2013/11/22 10:37 # 삭제 답글

    4분기 중 전체 1위는 로그호라
    일상 1은 논논비요리 전투 1은 아르페지오 개그 1은 아웃브래이크 그 외에도 킬라킬 ,코펠리온, 잔잔한 내일, 은여우, 마기, 모노가타리, 리틀버스터즈, 쿄소기가 등등
    볼만한건 아직 많습니다
    그래서 힘들지만...
  • 더스크 2013/11/22 10:56 #

    너무 많아서 다 보기가 힘들어...
  • 남두비겁성 2013/11/22 10:44 # 답글

    옛날이나 지금이나 애니는 재미있어요!
  • 더스크 2013/11/22 10:56 #

    언제나 애니는 재밌었죠!
  • 후데 2013/11/22 10:57 # 삭제 답글

    솔직히 이번 분기는 전체적으로 굳 !!
    저번 분기때는 비슷비슷한게 나오고 좀 그랬음 . . .
  • 더스크 2013/11/22 10:58 #

    이번 분기가 여러개로 분야가 나눠져서 보기도 좋죠 ㅎㅎ
  • 츤키 2013/11/22 11:05 # 답글

    지금 보는건 아르페지오와 더 파이팅 뿐이네요..
  • 더스크 2013/11/22 11:55 #

    아르페지오 재밌죠 ㅎㅎ
  • 怪人 2013/11/22 11:12 # 답글

    로그 호라이즌과 밤벛꽃을 분기 시작 전부터 민 입장에서는 행복하군요.
  • 더스크 2013/11/22 11:55 #

    로그 호라는 소설로 먼저 읽고 엄청 기대했습니다
  • 미리내 2013/11/22 11:24 # 답글

    생각보다 안 보고 있는 신작이 많았네요. 사무라이 플레멩코는 꼭 한 번 봐야겠습니다.
  • 더스크 2013/11/22 11:55 #

    사무멩코는 별 생각 없이 봤는데 진지하게 웃김요 ㅋㅋ
  • Et.I.D 2013/11/22 11:45 # 삭제 답글

    로그호라, 사무멩코, 논논은 정말 재밌지요.
    왈큐레는 처음엔 거유 하렘에 좀 걱정했는데 의외로 하렘 분위기는 적어서 아직까진 꽤 괜찮은 느낌.
    아르페지오, 쿄소기가, 건담 빌드는 사람에 따라 좀 취향 탈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론 좋은 거 같고요.
    그 외에도 대부분 평작 이상이고 그렇지 못한 작품들도 일단 내용은 나름 궁금해서 거의 보는 중.
  • 더스크 2013/11/22 11:55 #

    저도 그런 식으로 하나하나 거의 다봄...
  • Dj 2013/11/22 11:54 # 답글

    뮤셀 귀여워요 뮤셀
    음... 요번분기는 근데 몇 작품 빼면 비슷비슷한 작품이 많아서...;;
  • 더스크 2013/11/22 11:55 #

    그런가요. 의외로 다 맛이 다르던데
  • 자비오즈 2013/11/22 12:35 # 답글

    완결나면 또 바빠지겠구만☆
  • 더스크 2013/11/22 12:57 #

    볼 거 짱 많습니다 하하핳
  • 크레이토스 2013/11/22 12:40 # 답글

    킬라킬 발브로 가는 이번 분기.
    덕분이 눈이 즐겁지.
    ....매번 전개 한번 쥑여줘서....
  • 더스크 2013/11/22 12:57 #

    종잡을 수 없는 전개가 참 ㅎㅎ
  • 트리거 2013/11/22 12:41 # 삭제 답글

    킬라킬,로그,논논 요세 볼작품 많은듯
  • 더스크 2013/11/22 12:57 #

    매년 느는 듯한 그런 느낌
  • SEI 2013/11/22 13:16 # 답글

    로그 호라이즌이 은근히 반응 좋군요. 나도 한번 볼까...!?
  • 더스크 2013/11/22 13:26 #

    재밌습니다. 한번 봐보세요 ㅎㅎ
  • 익명 2013/11/22 15:39 # 삭제 답글

    겁쟁이페달은 분명히 전개는 빠른편인데 겁나 끄는느낌이 많이들어서 뭔가 재미가없음..

    브브브는 그나마 정상적전개로 돌아오긴했는데 1쿨때 엿먹은게 상당해서 힐링이안됨..

    코펠리온..은.. 어.. 음.. 오즈자매가 잘뽑혀서 기분이 좋습니다.

    디아볼릭러버즈는 겜도그러고 애니도그러고 뭐가뭔질모르겠음

    파이브레인은 성우만보고있고...

    왠지모르게 제가 보는건 죄다 노잼으로 느껴지는느낌이네요

    다음분기 퓨파나 보면서 헉헉대야할듯..
  • 더스크 2013/11/22 16:26 #

    퓨파는 나온다 하더니 다음분기로 넘어갔군요
    기대했는데..
  • 반품악마 2013/11/22 17:23 # 답글

    일상물이나 순정물을 좋아하는데 순정만화래서 봤는대 딥 다크한걸 봐버린...새로운 세계에 눈을 떳슴다
  • 더스크 2013/11/22 17:52 #

    그렇게 취향이 변했습니다 ㅋㅋㅋ
  • 그렌제블 2013/11/22 18:31 # 답글

    냥파스으으으으으으으으
  • 더스크 2013/11/22 20:35 #

    냥파스~
  • 수류탄헤딩 2013/11/22 21:54 # 삭제 답글

    이번분기 애니+가면 라이더까지 28작품 보고있는 나로써는 하나도 버릴만한 작품은 없음
  • 더스크 2013/11/22 22:57 #

    저도 그쯤 보는듯 ㅎㅎ
  • 1 2013/11/23 00:04 # 삭제 답글

    난 어떤 애니라 해도 언제나 새로운 것을 볼때마다 두근거려 내가-모니터 안 속의 너희들을 만난 건 최고의 행운이란다
  • 더스크 2013/11/23 12:47 #

    너희들은 내 이상향이야
  • Megane 2013/11/23 23:23 # 답글

    흥! 아무리 봐도 야근병동만은 못하단 말이지...
    그런가하면, 일반 명작보다 우수한 스토리성을 가진 카이트라든가, 메조라든가.......
    대놓고 가슴을 드러내놓는 삼국지를 빙자한 일기당천이라든가...
    판타지의 걸작인 드나4라든가...(어라? 나 변태 아니에여)

    설득력이 없는 말을 하는 변태가 있다.
  • 더스크 2013/11/24 01:32 #

    그만햌ㅋㅋㅋㅋ
  • 야생의 마리오 2013/11/24 02:26 # 답글

    킬라킬 로그호라 아웃브레이크 보는데 아웃은 점점보기 힘들어지는중 ㅋ
  • 더스크 2013/11/24 11:44 #

    ㅋㅋㅋㅋㅋ
  • ........ 2013/11/24 02:58 # 삭제 답글

    솔직히 SAO보고 이건 중2병 쉐키까 쓴 인터넷소설이냐! 그래도 볼거 없으니 봐야지 하고 보다
    도저히 이딴 소설읽으면서 내시간은 못버리겠다고 느껴서 때려첬는데.....왜 인기가 있는건지.....이해가 안됨
    로그 호라이즌은 1권은 별로였는데 2권부터 괜찮아서 그럭저럭보고
    소설은 보겠는데 애니는 못보겠다는게 문제지만.....
  • 더스크 2013/11/24 11:45 #

    뭐 보다보면 그건 그것대로 재밌지만요 ㅎㅎ
  • 사무멩코 2014/01/19 00:24 # 삭제 답글

    그리고 사무멩코 망했죠
    젠장할 망글로브
    6화까지가 꿀이였다
    근데 나 15인데 왜 사무멩코 좋아하는거야
  • 더스크 2014/01/19 00:49 #

    1화랑 지금 비교해보면 참...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06601
2847
497385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9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