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의인화 ㅋㅋㅋㅋㅋ 너무 슬퍼서 뿜었다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頭突き(岡山県):2013/11/24(日) 20:13:56.46 ID:V87JMtlE0
오랜만에 일어나 버렸다고 IE 쨩



IE가 살아남으려면 진짜로 가볍게 만드는 수 밖에 없다.
가뜩이나 편의 기능으로도 밀리는 판국에
무겁기도 해서 쓰질 않는다.
는 남 얘기고. 빌어먹을 액티브X 좋아하는 우리나라에선
어쩔 수 없이 쓸 수 밖에 없음... 뭐 크롬 쓰고 안될때만 IE 꺼내 쓰지만...



https://twitter.com/kngtr/status/404478911368531968 
https://twitter.com/kngtr/status/404480598875443200 
https://twitter.com/kngtr/status/404493378257055744 
https://twitter.com/kngtr/status/404522930844880896 



6: ムーンサルトプレス(東京都):2013/11/24(日) 20:23:13.63 ID:Aps4qg2x0
이건 있어 있엌ㅋ

3: ダイビングヘッドバット(チベット自治区):2013/11/24(日) 20:17:26.21 ID:fil4ZwMN0
배경 잘그리네… 

17: スターダストプレス(東日本):2013/11/24(日) 20:54:59.33 ID:4f+nOTm70
굉장히 생생한 그림이구만
4: タイガードライバー(庭):2013/11/24(日) 20:18:35.25 ID:vg9hNwRm0
이런 미인이 아니라고
IE는 눈치 없는 동작 굼띤 돼지라고
좋은 애는 Opera쨩이나 카코(火狐,firefox, 이렇게 읽는 거 맞나...) 쨩 
변태 에로 미인은, lunascape 쨩이다
5: レッドインク(神奈川県):2013/11/24(日) 20:20:15.76 ID:djSwjoZh0
가끔은 Moon Browser에 대한 것도 떠올려 주세요

10: バズソーキック(東京都):2013/11/24(日) 20:42:01.93 ID:9pgLOege0
IE는 그게 아니면 동작하지 않는 페이지 불러올때만 쓰잖아 적당히 해라

12: エルボードロップ(大阪府):2013/11/24(日) 20:43:33.71 ID:ypvV91Jv0
>>10 
요즘 와선 그런 거 거의 절멸이지
ActiveX 아직까지도 고맙게 쓰고 있는건 일본에서도 적은 모양ㅋ

13: キン肉バスター(佐賀県):2013/11/24(日) 20:43:40.10 ID:GZRkpjEg0
전기밥솥 근처가 무진장 리얼한데

14: フェイスロック(兵庫県):2013/11/24(日) 20:51:51.76 ID:ASowAMak0
귀여우니까 용서한다

16: タイガードライバー(dion軍):2013/11/24(日) 20:53:39.41 ID:xhCMON+C0
이건 눈물 난다

19: 足4の字固め(新疆ウイグル自治区):2013/11/24(日) 20:56:56.81 ID:0gtFCHKJ0
크롬은 내 낡은 컴퓨터나 최신 컴퓨터 스마트폰에서도 활약하는 팔방미인
그치만 뒤에서 여러 저오를 수집하고 있음ㅋ

20: 男色ドライバー(愛知県):2013/11/24(日) 20:57:34.44 ID:yX+IS7tQ0
IE로 좋습니다
브라우저까지 집착하기 시작하면 끝임

21: トペ コンヒーロ(神奈川県):2013/11/24(日) 21:07:03.45 ID:X4ZtrfD/0
이건 전제가 이상하지. IE 따위 써먹을 게 못되잖아 호박으로 그리라고



덧글

  • 남두비겁성 2013/11/25 11:10 # 답글

    은행 업무로도 안 쓴지 벌써 여러날이 되었군요...
  • 더스크 2013/11/25 11:22 #

    보안카드 땜시 계속 쓰게 되더군요 저는...
  • 효우도 2013/11/25 11:14 # 답글

    만화가 너무 슬프잖아 ㅠㅠ
  • 더스크 2013/11/25 11:22 #

    이뻐서 슬프게 보이는거야... 분명 그런거야...
  • DoTheG 2013/11/25 11:20 # 삭제 답글

    레알 IE가 저만큼 매력있었다면 IE썼겠지만.
    실제로는 별 이상한 메이커 제품(엑티브 x라던지.)을 온몸에 덕지덕지 바르고 있는 사모님임...
  • 더스크 2013/11/25 11:23 #

    그러니까 좀 다이어트 할 필요가 있어.
    그럼 적어도 경쟁상대로 보긴 할텐데...
  • 콜타르맛양갱 2013/11/25 11:26 # 답글

    안타까워라 ㅜ.ㅡ
  • 더스크 2013/11/25 11:29 #

    슬픈 IE를 보라 ㅜㅜ
  • 네리아리 2013/11/25 11:28 # 답글

    인처모에....하지만 그걸 뛰어넘는 미소녀들이 많아
  • 더스크 2013/11/25 11:29 #

    크롬이라던지 오페라라던지 불여우라던지..
  • 네리아리 2013/11/25 11:31 #

    IE : 저 여우같은 년이 내 남편을 가로채?!!!!!
  • 수염 2013/11/25 11:36 # 답글

    IE 기여어...
    하지만 저도 집에서는 크롬을 쓰지요 후훗
    너는 그저 밖에서 만나는 불장난일뿐이지
  • 더스크 2013/11/25 13:06 #

    ㅋㅋㅋㅋㅋㅋ
  • 에비스톤 2013/11/25 12:00 # 답글

    IE쨔응... 느린거 알면서도 하도 오래써서인지 크롬같은거 쓰려면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 더스크 2013/11/25 13:07 #

    익숙해지면 크롬 같은 타 브라우저가 훨씬 빠르고 편리하단걸 알 수 있습니다...
  • 아인하르트 2013/11/25 12:06 # 답글

    저건 버전이 몇 정도는 될려나요...
    IE6라면 중년 아줌마 정도는 되지 않을려나...
  • 더스크 2013/11/25 13:07 #

    최신으로 갈 수록 젊어져야 하는데
    왜 나날히 무거워지니...
  • 파이어볼 2013/11/25 12:10 # 답글

    크롬-디자인 심플하고 사용자 친화적, 속도도 우왕굳 빠름, 옵션도 빈약한 거 같은데 은근히 쓸만한 건 다 있음. 외국어 번역 기능까지 제공 우왕 굳 너 대체 못하는 게 뭐냐

    ie-뭐만 할려고 하면 "보안 수준이 낮으므로 차단되었습니다" 운운... 이건 브라우져가 아니라 완전히 화병 나게 만드는 고문도구지여. 아주 건방진 놈이에여. 주인인 내 의사는 안 물어보고 지 맘대로 차단해버림. 그런 주제에 깔라고 하는 건 기가 막히게 많음
  • Ladcin 2013/11/25 12:19 #

    다만 크롬은 켜두면 점점 메모리를 잡아먹는지라...
  • 더스크 2013/11/25 13:07 #

    그래서 그런지 나중가면 익플보다 무거운 상황이 ㅜㅜ
  • Ladcin 2013/11/25 12:19 # 답글

    해외여행 갈때는 파이어폭스와 크롬양과
    국내에 있을때는 IE와 파이어폭스.

    이거시 하렘이구나!

    근데 더 슬퍼진다..
  • 더스크 2013/11/25 13:07 #

    이 하렘은 슬픈 하렘이다...
  • 반품악마 2013/11/25 12:52 # 답글

    인터넷뱅킹을 안하면 안쓰는 IE쨩...바탕화면에서 사라질뻔했죠..
  • 더스크 2013/11/25 13:08 #

    인터냇 뱅킹도 다른 브라우저 지원하기 시작해서 더더욱...
  • Dj 2013/11/25 13:04 # 답글

    이제는 인터넷 크롬 플러스 엑티브 X지원을 해주는형식의 브라우저가 나와서 전 그걸 쓰고 있는...

    근데 Ie 안 쓴지 이제 1년 다되가네..
  • 더스크 2013/11/25 13:08 #

    액티브 X는 진짜로 악의 사도... 그거만 없었어도 ie는 가벼웠을 것이다.
    라고 단언은 못해도, 슬쩍 주장하는 정도
  • Et.I.D 2013/11/25 13:23 # 삭제 답글

    크롬이나 파폭 써봐서 이쪽이 확실히 IE 보다 빠르단 건 알지만 PC에선 브라우저 구분하기 귀찮아 그냥 기본 IE만 사용 중....
  • 더스크 2013/11/25 13:59 #

    그냥 기본 브라우저 설정해 놓고 쓰니까 뭘 열든 크롬으로 열려서 편합니다 ㅎㅎ
  • 후데 2013/11/25 14:28 # 삭제 답글

    솔직히 브라우저가 뭐든 잘 이용하니까
    IE든 폭스든 크롬이든 상관은 없는데
    IE가 아니면 안열리는게 있어서 문제인거지
  • 더스크 2013/11/25 15:42 #

    그러니까 빌어먹을 액티브 X 좀 어떻게 해달라고...
  • 자비오즈 2013/11/25 15:06 # 답글

    인터넷 결제같은거 때만 가끔씩 쓴다

    그 외엔 뭐...
  • 더스크 2013/11/25 15:42 #

    IE 미안 넌 너무 느려
  • 다져써스피릿 2013/11/25 15:26 # 답글

    나는 뭐 맥유저니까.................
  • 더스크 2013/11/25 15:42 #

    오오 맥 승리의 맥
  • Megane 2013/11/25 18:20 #

    맥도 어차피 브라우저들과 불륜 중 ㅋㅋㅋ
    이상하게 내가 아는 지인들 중에 맥을 쓰시는 분들 대부분 왜 IE를 찾는 건지 이유를 모르겠다능.ㅋㅋㅋ
  • 다져써스피릿 2013/11/25 18:24 #

    불륜이라뇨. 로맨스입니다, 로.맨.스.!!ㅋㅋㅋ
    (482랑 크롬 동시에 띄워놓고 있는중ㅋ)
  • 익명 2013/11/25 16:16 # 삭제 답글

    액티브x aut!

    맨날 쓰다보니 정들어서 IE만쓰는데 저리 예쁘다면 상도줘야할려나요
  • 더스크 2013/11/25 16:59 #

    저렇게 예쁘면 문제 없지만 ㅜㅜ
  • Megane 2013/11/25 18:21 #

    하지만 마눌님은 이미 정복한 산...
    나머지 브라우저들은 불륜용 ㅋㅋㅋ
  • Megane 2013/11/25 18:19 # 답글

    IE가 저렇게 아름다운 부인이라니.......
    하지만 애가 너무 많아서 Fail......
    외출이라도 하려고 하면 온갖 액티브X애들이 줄줄 딸려오기 때문에 외출하기도 쉽지 않은...
    그대의 이름은 그냥 전업주부...
    결혼은 IE와 했던 미스터 윈도우즈 씨도 지금 내 컴에선 미스 크롬과 불륜 중......
    가끔 파이어폭스와도 불륜 중..... 오페라와도.... 사파리와도...(그만 햇!!)
    윈도우즈씨는 많은 브라우저들과 불륜 중....ㅋㅋㅋㅋ
    IE는 알면서도 아무 것도 할 수 없다는 불쌍함이...ㅠㅠ(지못미)
  • 더스크 2013/11/25 19:19 #

    딸린 애가 너무 많아.,ㅜㅜ
  • 하저로어 2013/11/25 18:30 # 답글

    IE가 무거울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이런 저런 표준화 따르지않은 쓰레기같은 홈페이지등(ActiveX포함)도 제대로 표시할 수 있게 이것저것 쳐넣어서인데 IE가 없으면 그런 홈페이지를 제대로 들어갈 수가 없음. = 가벼워지려면 쓰레기같은 홈페이진 잘라버려야하는데 그럼 쓰레기라도 들어가야할 필요성이 있을때 못 들어가게됨. 이건 마치 다크나이트같은...(??)
  • 더스크 2013/11/25 19:19 #

    음지에서 싸운다 우리들의 IE
  • ceave 2013/11/25 18:57 # 삭제 답글

    ....IE가 뭔지모릅니다..허허
  • 더스크 2013/11/25 19:19 #

    흔히 기본으로 깔려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입니다 ㅎㅎ
  • ceave 2013/11/25 19:48 # 삭제

    아..그럼 저희집은 IE를 쓰고잇는거군요..

    하핫 예쁘구나~
  • WeissBlut 2013/11/25 19:29 # 답글

    램사용양만 보면 IE가 훨씬 가볍지 말입니다. 오히려 크롬은 디자인도 안예쁘면서 램만 쳐먹고 슈퍼바 탭도 안돼서 쓰기가 싫음요. 크롬 좋은점은 IE FF 포함한 메이저 3개 웹브라우저중에 웹페이지 렌더링이 제일 예쁘게 된다는 점이랑 모바일용 크롬이랑 브라우저/열린 탭 동기화같은게 된다는 점이죠.
  • 더스크 2013/11/25 19:38 #

    그런가요. 실상 써보면 로딩 같은건 크롬이 훨씬 빠르던데
  • 콜드 2013/11/25 21:38 # 답글

    너무 슬퍼 ㅠㅠ
  • 더스크 2013/11/25 23:00 #

    왜이렇게 슬플까 ㅜㅜ
  • 게으른 범고래 2013/11/25 21:42 # 답글

    아...안되 저런변 사육하고 싶어지잖아;;;
  • 더스크 2013/11/25 23:00 #

    ㅋㅋㅋㅋㅋ
  • petty 2013/11/25 21:48 # 삭제 답글

    저희나라는 아직 ie가 아니면 불편한 사이트 정말 많죠..
    저는 불여우씨가 좋더라구요 크롬씨는 필요이상으로 배려해줘서 귀찮지만 번역때문에 안사용할수가 없고..덕분에 이것저것 5개나사용하게되어버렸습니다 하나만 사용하고 싶은데ㅠ
  • 더스크 2013/11/25 23:00 #

    통합 브라우저가 절실합니다
  • hexamania 2013/11/25 22:10 # 답글

    IE가 저 정도면 크롬은 금발로리인가요
    작가에게 부탁하고 싶은데..
  • 더스크 2013/11/25 23:00 #

    그려주셨으면 좋겠다...
  • 오징어설사 2013/11/25 22:39 # 삭제 답글

    IE쨩 언제나 함께하자!!
  • 더스크 2013/11/25 23:00 #

    한국에서 사는한 평생 같이 가야될듯ㅋㅋ
  • 찰리 2013/11/25 23:46 # 삭제 답글

    저렇게 보니 애처롭네요..

    ... 이제 좀있으면 다른 브라우져들도 시리즈로 나올 거 같은 예감이...(...)
  • 더스크 2013/11/26 09:23 #

    두근두근 합니다 ㅋㅋㅋ
  • 버들 2013/11/26 20:05 # 답글

    꽃뱀 크롬의 속도에 홀려버려서....
  • 더스크 2013/11/26 20:40 #

    왜 이렇게 된건가...
  • aLmin 2013/11/26 21:36 # 답글

    불여우 짱짱걸!!
  • 더스크 2013/11/26 21:50 #

    크롬여사 짱짱걸
  • ㅇㅇㄴㄹ 2013/12/06 21:21 # 삭제 답글

    이번에 나온 ie11은 크롬/파폭보다 빠릅니다.
    근데 파폭/크롬은 부가기능이나 확장프로그램 기능이 있기 때문에
    ㅇㅇ
    ie 은행결제빼고 뒷전.
  • 더스크 2013/12/06 22:52 #

    ㅋㅋㅋㅋㅋㅋ
  • 베요네타 2014/03/01 19:37 # 답글

    저는 ActiveX가 싫어서 VirtualBox에 Windows XP를 설치해서 ActiveX를 설치하라는 곳은 XP로 씁니다.
  • 더스크 2014/03/01 19:48 #

    xp에서만 돌아가는 것도 있으니 그것도 좋은 생각인듯
  • 베요네타 2014/03/02 22:45 #

    온라인 게임을 안 하죠.
  • 2014/08/06 14:41 # 삭제 답글

    버전 10 들어서 IE도 빨라졌습니다.
    다만 시도때도 없이 깔라고 하는 액티브X...
    젠장...
  • 더스크 2014/08/06 22:26 #

    ㅋㅋㅋㅋㅋ
  • Mayori 2019/05/04 12:29 # 삭제 답글

    간만에 인터넷 익스플로어로 넷 서핑을 하고 있는데 떠올라서 눈치채니 여기더군요
    아아 IE쟝...Bing쟝...놓아줄 수는 없구나...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24385
2447
494897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5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