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비 의인화 너무 사랑스러워서 뿜었다 ㅋㅋㅋㅋ by 더스크

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02:56.94 ID:EepBt09e0 BE:5493266497-PLT(12030) 
귀여워


6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03:46.75 ID:YCJZ98K40 
열화 모모


12 : 忍法帖【Lv=40,xxxPT】(1+0:15) 2013/12/04(水) 16:04:25.20 ID:9Bg4mXwN0 
>>6 
나도 그 생각 함


3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10:12.20 ID:RtvA1/350 
>>6 
그렇군, 좋은데



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04:06.72 ID:O1o08ypj0 
커비 요소 제로라서 뿜었다



1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04:21.93 ID:WsRXrMze0 
커비는 남자 아냐?



1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04:26.95 ID:+ebPRqOb0 
단순한 양산 핑크인 건



15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04:30.85 ID:kYXDHXWKi 
왠지 보고 있으면 불안해진다



1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04:53.92 ID:bwD7OBCS0 
데데데마왕 빨리



2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07:49.13 ID:UrVVuK300 
열화한 것 뿐이잖아



25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07:51.50 ID:5wUGpOk+0 
같은 점이라곤 눈 색이랑 머리 색 뿐이잖앜ㅋ




26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08:42.51 ID:S60PIHCx0 
커비가 오나홀 취급 당하는 사진으로 30번은 뽑았다



27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09:05.28 ID:YeALhmP00 
 


6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19:57.63 ID:YCJZ98K40 
>>27 
귀여운데



3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10:10.44 ID:j2+KwBC50 
>>27 
이거야 이거



3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10:12.06 ID:8jgolakz0 
커비의 의인화라면 좀 더 둥글고 푹신푹신한 대식가 같은 느낌



35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11:28.00 ID:f4J84eSH0 
원본 쪽이 더 귀엽다만



3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12:26.82 ID:RtvA1/350 
뇌내 러브코미디의 대식가 여자의 머리를 핑크로…하아, 안되겠다



4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13:21.76 ID:OBiwC7SHP 
커비는 뭐든지 입에 넣는거지…? 


46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13:58.83 ID:ZPspUXyF0 
단순한 핑크머리잖아
애초에 커비는 수컷 아니던가?



5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15:11.49 ID:RtvA1/350 
>>46 
처음 들음



57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16:50.04 ID:ZPspUXyF0 
>>52 
wikipedia에서 인용이라 면목없지만 

설명서에선 「그」라고 표기하고 있으며, 공식 사이트에서의 일인칭은 「저, ぼく」. 또한, 영어판의 텍스트에서도 커비의 대명사는 남성형 『he』로 되어 있는 점, 성별은 남자라고 추정된다

라는데



6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19:25.18 ID:RtvA1/350 
>>57 
그건 추측이고 성별에 관해선 딱히 명시되어 있지 않다고



55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16:12.29 ID:txRNm0VTi 
이게 커비라고 말한다면 나를 갓키라고 해도 같은 레벨


5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18:01.19 ID:NxwMAjDp0 
>>55 
그건 아니지



67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20:17.94 ID:TK2JUYIH0 
(CV 토오야마 나오) 


7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6:26:19.84 ID:QuBkKGyd0 
>>67 
오오모토 마키코지 그건



87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7:26:26.16 ID:j+u9gWSz0 
커비가 메타나이트를 뒤에서 범하는 사진 보고 뽑았다


8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7:28:47.99 ID:7COtfDI8I 
뭐 메타나이트 씨는 여자애라면 초절미인이었겠지만


85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12/04(水) 17:24:05.21 ID:2friRZPiO 
오리지널이 제일이네

세상은 넓고

변태는 많다.




덧글

  • 다시한번 2013/12/05 13:45 # 삭제 답글

    rull 34.
    근데 커비 둘로 나뉘면 여자남자로 나눠지지 않나요?
    그렇다는건 커비는 후탙...
  • 더스크 2013/12/05 14:27 #

    그거 아웃ㅋㅋㅋㅋㅋ
  • 모라 2013/12/05 13:47 # 답글

    상상하면 지는거다
  • 더스크 2013/12/05 14:27 #

    하지만 인간은 상상하는 생물이지
  • 후데 2013/12/05 14:00 # 삭제 답글

    커비 요소 제로 ㅋ
    마이조노 커비 . . . 그럼 먹은거잖아 .
  • 더스크 2013/12/05 14:27 #

    그렇네... 먹은거잖아...
  • ㅁㄴㅇㄹ 2013/12/05 14:00 # 삭제 답글

    46>>커비는 뭐든지 입에 넣는거지…?

    http://m.enha.kr/wiki/SCP-5972-J
  • 더스크 2013/12/05 14:28 #

    케테릌ㅋㅋㅋ 이겤ㅋㅋㅋㅋㅋ
  • 수염 2013/12/05 14:03 # 답글

    개인적으론 역시 커비는 오리지널이 ㅋ
  • 더스크 2013/12/05 14:28 #

    오리지널이 제일 귀엽고 좋은 듯 합니다 역시
  • 일렉트리아 2013/12/05 14:04 # 답글

    커비는 먹는쪽이자나!!포식자자나!!s자나!!! 그런데 저런 연약한 의인화 난 반댈세!
  • 더스크 2013/12/05 14:28 #

    저건 분명 m의 기운이 느껴져 ㅋㅋ
  • 츤키 2013/12/05 14:06 # 답글

    일본은 뭐...
    승리자입니다. 여러가지 의미로..
  • 더스크 2013/12/05 14:29 #

    이젠 못하는게 없어요,,,
  • Dj 2013/12/05 14:20 # 답글

    생각해보니 가장 위 사진은
    커비로 보기에는 아웃이잖앜ㅋㅋ 뭐 어때 아름다우면 장 땡이지 하하하하
  • 더스크 2013/12/05 14:29 #

    귀여우면 그만임 하하하하핳
  • 반품악마 2013/12/05 15:52 # 답글

    1번의 커비요소 너무 없은게요ㅋㅋㅋ
    확실히 오리지널이 귀여워요
  • 더스크 2013/12/05 16:16 #

    오리지널이 제일인 캐릭터도 드문 거 같습니다 ㅎㅎ
  • 버들 2013/12/05 17:31 # 답글

    모모도 좋아하는 저로썬 웰컴!
  • 더스크 2013/12/05 17:45 #

    ㅋㅋㅋㅋㅋㅋ
  • 2013/12/05 17:40 # 답글

    귀엽긴한데 핑크색인것 외에 공통점은....
  • 더스크 2013/12/05 17:45 #

    없다 그런거.
  • WeissBlut 2013/12/05 18:04 # 답글

    솔직히 워낙 비인간적인 부분이 특징인 캐릭터라 (…) 의인화하는 시점에서 이미 커비 요소가 반은 날아가는 것 같네요
  • 더스크 2013/12/05 18:52 #

    특징이라곤 분홍색이랑 거식 설정 밖에 없어서
  • 익명 2013/12/05 18:42 # 삭제 답글

    >>67은 원조교제할거같은 캐릭터순위에 커비를 올리고싶은건가

    근데 둘다 귀여우니 불만없음..
  • 더스크 2013/12/05 18:52 #

    ㅋㅋㅋㅋㅋㅋ
  • ㅇㅅㅇ 2013/12/05 19:53 # 삭제 답글

    핑크에 먹보인데 왜 아무도 유유코님을 언급하지않지...
  • 더스크 2013/12/05 22:58 #

    유유코님 색은 핑크가 아니라 흰색에 청색이라 그런듯
  • 수류탄헤딩 2013/12/05 22:15 # 삭제 답글

    단간론파 스포일러가 되니깐 자세한 내용은 쓰지 못하겠당
  • 더스크 2013/12/05 22:58 #

    ㅋㅋㅋㅋㅋㅋ
  • hexamania 2013/12/06 01:28 # 답글

    처음에 1을 보니까 어 귀엽네 정도 생각이 들었는데 >>6을 보니까..
    아.. 아.. 이런..
  • 더스크 2013/12/06 09:12 #

    ㅋㅋㅋㅋㅋㅋㅋ
  • 크레이토스 2013/12/06 02:19 # 답글

    귀엽고 가슴 커보이니까 합격
  • 더스크 2013/12/06 09:12 #

    역시 귀여우면 장땡이지!
  • 개성있는 이누이트 2014/12/06 20:39 # 답글

    유유코가 커비 모에화임 여러가지의미로
  • 더스크 2014/12/07 01:22 #

    먹성 모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35730
3026
500665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4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