굉장히 마도사 같은 중2병 파카가 등장! 소리과 빛으로 마법을 쓸 수 있다고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チキンウィングフェースロック(岡山県):2013/12/07(土) 21:15:39.23 ID:VV9gOheK0
굉장히 마도사 같은 중2병 파카가 등장. 소리과 빛으로 마법을 쓰는 기분

 

상세

http://nlab.itmedia.co.jp/nl/articles/1312/06/news140.html 

영상 (1분 30초부터) 




https://www.youtube.com/watch?v=Rc3jVX6cU2M


이런게 바로 병신 같지만 멋져!


3: 膝靭帯固め(四国地方):2013/12/07(土) 21:17:09.08 ID:sWqJSWg50
뭐야 이거 좀 갖고 싶은데

8: フロントネックロック(庭):2013/12/07(土) 21:19:27.09 ID:NR0yBQ5r0
너희들 여느때의 심야 배회 준비는 끝났냐!

4: デンジャラスバックドロップ(富山県):2013/12/07(土) 21:17:10.64 ID:ooV6U+r60


이런 심해어 있을 거 같은데

30: ボマイェ(長屋):2013/12/07(土) 22:48:02.31 ID:5qwGusbC0
>>4 
유령 같은데 이거

9: チェーン攻撃(東日本):2013/12/07(土) 21:20:40.90 ID:6efGSoN80
좀 더 모델에 신경 쓰는게 좋다고 생각함

11: 垂直落下式DDT(WiMAX):2013/12/07(土) 21:21:46.88 ID:C34FQnGgP
갑옷 같은 스웨터가 좋은데

12: ファイナルカット(庭):2013/12/07(土) 21:25:56.59 ID:bigtkDUY0
어쌔신 크리드 같은 녀석이 나오면 산다

14: 頭突き(山陽地方):2013/12/07(土) 21:29:34.89 ID:w+3Dl76KO
면접 때 이거 입고 가면 이오나즌을 쓸 수 있는 건가 두근두근하다

18: メンマ(庭):2013/12/07(土) 21:35:07.67 ID:V0oyVbES0
이건 사고 몇분만에 질리는 녀석이잖아

19: 河津落とし(広島県):2013/12/07(土) 21:35:25.44 ID:JhECbtJO0
언제 입을건데

24: 垂直落下式DDT(チベット自治区):2013/12/07(土) 21:56:09.70 ID:7B0hGqkCP
>>19 
사고나기 전까지

21: ラ ケブラーダ(大阪府):2013/12/07(土) 21:39:54.24 ID:ZQGSAEs00
굉장히 바보 같아

27: レッドインク(東京都):2013/12/07(土) 21:58:59.64 ID:+m/B+oD50
30살 이상의 동정만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31: トペ スイシーダ(岡山県):2013/12/07(土) 22:49:02.98 ID:qvLcXy0j0
아무래도 좋은데 마도사 아니지 않냐?

36: ダイビングヘッドバット(栃木県):2013/12/07(土) 23:09:08.74 ID:z5J6wGOk0
어차피 할거면 변신이나 투명화 마법 같은걸 쓰고 싶다

35: キドクラッチ(やわらか銀行):2013/12/07(土) 23:04:35.54 ID:2ZnQoKJE0
변질자로 오인받을 거 같은데

33: 膝靭帯固め(鹿児島県):2013/12/07(土) 23:00:30.31 ID:YOLGoFpx0
왜 잡혀가는 포즈인거냐고

29: 目潰し(東京都):2013/12/07(土) 22:41:43.15 ID:4+FD0y7K0
방에서 입으면 되니까 amazon 통판 빨리



덧글

  • 반품악마 2013/12/09 11:16 # 답글

    27ㅋㅋㅋㅋ
    조건이 30세이상 동정이라면...입고싶은데 입고싶지않아
  • 더스크 2013/12/09 11:44 #

    ㅋㅋㅋㅋㅋㅋㅋ
  • 츤키 2013/12/09 11:17 # 답글

    젠장 대마법사까지 얼마 안남았는데 준비해야하나?!
  • 더스크 2013/12/09 11:44 #

    이참에 하나 구매하시는건 ㅎㅎ
  • 수염 2013/12/09 11:32 # 답글

    머...멋있어....
  • 더스크 2013/12/09 11:44 #

    쓸데없이 멋져 ㅋㅋㅋ
  • KKKS 2013/12/09 11:43 # 삭제 답글

    이걸 입고 스카이림을 배회하고 싶어진다!
  • 더스크 2013/12/09 11:44 #

    방어력 낮아서 금방 털릴듯ㅋㅋㅋ
  • 자비오즈 2013/12/09 11:52 # 답글

    수갑채워달라는 포즈같아서 뿜었닼ㅋㅋ
  • 더스크 2013/12/09 14:29 #

    ㅋㅋㅋㅋㅋ
  • 포로로카 2013/12/09 12:30 # 답글

    쩌네요탐난다
  • 더스크 2013/12/09 14:29 #

    은근히 잉여력 넘치면서 멋짐ㅋ
  • 후데 2013/12/09 13:05 # 삭제 답글

    카테고리는 로브?
  • 더스크 2013/12/09 14:29 #

    파카 로브?
  • 모라 2013/12/09 13:50 # 답글

    겨울 코미케가 기다려집니다...어?
    왠지 국내에도 이걸 입는 용자가 나타날거같은데....
  • 더스크 2013/12/09 14:29 #

    팔아주면 살 용의는 있다!
  • 옛꿈 2013/12/09 14:18 # 답글

    마법사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저거 입고 크리스마스밤거리를 홀로 달린다면!
  • 더스크 2013/12/09 14:29 #

    그거 여러모로 안습인뎈ㅋㅋㅋ
  • 익명 2013/12/09 14:22 # 삭제 답글

    Technomancer hood

    레벨제한 1

    - 마법사가 착용할시 스킬이 실제로 사용된다 (그 전엔 장난감)

    - 범죄도가 30 상승한다

    - 기관에서 눈치챈건지 밤에 입고나가면 검은정장이 쫒아온다

    - 덤으로 경찰도 같이온다
  • 더스크 2013/12/09 14:30 #

    역시 입으면 쫓겨다녀야 하는군요
  • 목마른물고기 2013/12/09 14:23 # 답글

    어렸을 때 이런 게 나왔었다면 정말 재밌게 놀았을텐데
  • 더스크 2013/12/09 14:30 #

    중학생 때 이걸 알았더라면...
  • 다져써스피릿 2013/12/09 14:54 # 답글

    아아아아아 ThinkGeek!!!! 저기는 가면 뽐뿌 주는게 넘 많아서 들어가면 안돼~~~~
    (그러면서 가보고 이런 티셔츠를 찾았다 제길슨 http://www.thinkgeek.com/product/18f1/?pfm=tshirts-apparel_newest_18f1_8 )
  • 더스크 2013/12/09 14:59 #

    센스 젠장ㅋㅋㅋㅋㅋ
  • 버들 2013/12/09 22:29 # 답글

    그야말로 악의 하수인!
  • 더스크 2013/12/09 23:49 #

    파란색은 정의의 색인데
  • SEI 2013/12/09 22:30 # 답글

    그런거 없어서 우리는 동정인채로 수십년을 보냈으니 마법을 쓸 수 있지 않나요 (..........?!)
  • 더스크 2013/12/09 23:49 #

    입으면 효과 배가
  • 2013/12/09 23:45 # 답글

    할로윈때 입고싶다!!!!
  • 더스크 2013/12/09 23:50 #

    오오 그거 좋은 생각인듯
  • 수류탄헤딩 2013/12/10 01:05 # 답글

    신세계는
    이미
    열렸다
  • 더스크 2013/12/10 09:06 #

    아니아니 아니아니
  • Megane 2013/12/10 01:38 # 답글

    왠지 마법사보다는 제다이의 포스가 느껴지는 건 왜죠?
  • 더스크 2013/12/10 09:06 #

    서양의 마도사는 제다이가 기반인가 ㅋㅋ
  • IKARI 2013/12/10 10:37 # 삭제 답글

    .............?!
    겨..견습마법사전용 로브인건가! 오오!
    나이제한이 30세 이상이겠지
  • 더스크 2013/12/10 11:24 #

    어리다고 못사는 옷ㅋㅋㅋㅋ
  • hexamania 2013/12/10 21:35 # 답글

    저 옷을 입고 클럽으로 돌진..
  • 더스크 2013/12/10 22:06 #

    오오 인기 오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54579
2542
50034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2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