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대설】 개「눈이다! 눈이다! 야 이거! 눈! 눈이잖아! 햣호오오오! 눈눈눈! 추워!」 by 더스크

1: トラースキック(新疆ウイグル自治区):2014/01/06(月) 20:40:24.14 ID:RL49cnfY0
http://www.cnn.co.jp/fringe/35042140.html


분명 이건 NY 대설 스레였지만
아무래도 좋아 이건 이미지 스레닼ㅋ







2: ジャーマンスープレックス(東京都):2014/01/06(月) 20:42:04.92 ID:+Ns6BQCD0
좋은데

3: サソリ固め(やわらか銀行):2014/01/06(月) 20:42:58.39 ID:sO0XDQOTP
개는 기뻐 날뛰는 모양

27: アイアンクロー(チベット自治区):2014/01/06(月) 21:34:07.18 ID:37cc1x/i0
>>3 

니트는 코타츠에서 2ch 
4: フェイスロック(福岡県):2014/01/06(月) 20:43:57.97 ID:1HcIxrDA0
뭐 당연하지만 시바견은 없는 모양이네

5: バズソーキック(東京都):2014/01/06(月) 20:44:19.87 ID:nWCmMYOy0
햣하ー!! 

6: フォーク攻撃(東京都):2014/01/06(月) 20:44:43.29 ID:05VOYYHW0
맨 아래 DNA 조작 같은 거 한거냐

10: クロスヒールホールド(チベット自治区):2014/01/06(月) 20:46:56.08 ID:HGaO9Khq0
첫번째가 정체불명의 생물처럼 보이는데

12: セントーン(catv?):2014/01/06(月) 20:50:48.67 ID:6Qlmdi6i0
전부 귀엽지만 맨 아래 먹혔닼ㅋㅋ

13: 頭突き(群馬県):2014/01/06(月) 20:51:02.72 ID:1tls14Dk0
㌧㌦ 

 

23: ムーンサルトプレス(やわらか銀行):2014/01/06(月) 21:20:31.91 ID:mNPd1M510
>>13 
붉은 거 뭐야? 개용 신발?

24: 頭突き(群馬県):2014/01/06(月) 21:25:07.33 ID:1tls14Dk0
>>23 
개는 잘 모르지만 이거랑 같은 거 아닌가


14: 閃光妖術(千葉県):2014/01/06(月) 20:51:53.38 ID:ILYrO0QS0
한편, 러시아에선 보드카를 마십니다 

16: ボ ラギノール(東日本):2014/01/06(月) 21:02:35.44 ID:/Bxr+FB80
흰색은 인식할 수 있는 모양이네

17: サソリ固め(庭):2014/01/06(月) 21:02:53.90 ID:ymIjkMitP
 

18: フェイスロック(大阪府):2014/01/06(月) 21:05:02.17 ID:T5495+J00
>>17 
뿜었닼ㅋㅋㅋㅋ

22: 頭突き(群馬県):2014/01/06(月) 21:19:26.79 ID:1tls14Dk0
>>17 
2번째 개가 나도 나도 하는 느낌이 좋다 ㅋㅋㅋ

26: ウエスタンラリアット(東京都):2014/01/06(月) 21:27:16.52 ID:1rKrbYfn0
>>17 
젠장 귀엽잖앜ㅋㅋㅋ

20: 目潰し(catv?):2014/01/06(月) 21:13:46.74 ID:3MaORZUO0
눈 죽여주네!

 

끝내주네

 

못 참겠어

 

끝~내줘!!

 

30: ローリングソバット(神奈川県):2014/01/06(月) 21:37:23.22 ID:iqiyCUEq0
왜 개는 눈 보면 텐션이 높아지는거야?
바다를 본 애 같은 건가?

33: 目潰し(catv?):2014/01/06(月) 21:41:56.56 ID:3MaORZUO0
>>30 
녀석들 뭘 보고 기분이 좋아지는 걸까

35: フォーク攻撃(東京都):2014/01/06(月) 21:42:43.60 ID:2eoHtRNM0
치와와 같은 건 눈 안에 두면 동사할 거 같아 ㅋ

40: ダブルニードロップ(群馬県):2014/01/06(月) 21:47:05.41 ID:EHBoT1cS0
우리집 개는 안돼, 눈 위에 두면 전혀 안움직인다

41: フェイスロック(北陸地方):2014/01/06(月) 21:47:33.04 ID:zcJqDjybO
쌓이는 눈눈눈눈 그리고 눈

50: フライングニールキック(新潟県):2014/01/06(月) 22:37:02.57 ID:zUtOEgpJ0
 

39: ブラディサンデー(関東・甲信越):2014/01/06(月) 21:46:02.24 ID:d8jq2IJWO
동상도 안 입고 말이지
굉장하네
9: 逆落とし(静岡県):2014/01/06(月) 20:45:51.93 ID:7xCFOjBs0
왜 개는 눈을 좋아하는거야?

48: パイルドライバー(栃木県):2014/01/06(月) 22:31:01.10 ID:0IrBonnc0
개랑 눈은 잘 어울리니까



덧글

  • 남두비겁성 2014/01/07 10:57 # 답글

    꺄아아아악
    너무 귀여워!!!

    개를 16년 넘게 길렀는데, 저러는 게 너무 귀여워서 눈이 오면 추워도 나갔었죠ㅡ

    지금은 그저 그립네요.
  • 더스크 2014/01/07 10:59 #

    저희집 개는 눈만 오면 추워서 집 안에 틀어박혀 있었죠...
    그리워라..
  • Sayo 2014/01/07 10:59 # 답글

    9 <<

    개들 눈은 몇몇색 외에는 흑백으로 보이는데 거기서
    눈에 세상이 뒤덮히면 모든게 흑백으로 변하니까 싱기방기해서 그런거라네욤
  • 더스크 2014/01/07 11:00 #

    아 글쿤요
  • petty 2014/01/07 11:06 # 삭제 답글

    어린애 같네요 귀엽다*'-`*
  • 더스크 2014/01/07 11:53 #

    멍뭉이도 귀엽슴다
  • 다져써스피릿 2014/01/07 11:16 # 답글

    고양이던 개던 좋아, 뭐든지 키워보고 싶어!!!!!!
  • 더스크 2014/01/07 11:53 #

    저도요 ㅠㅡ
  • 아인하르트 2014/01/07 11:17 # 답글

    역시 눈 오면 개와 초딩들이 신나하는 건 어느 곳이나 비슷한 것 같네요. (...)
  • 더스크 2014/01/07 11:54 #

    비단 어느 나라든 애들은 순수하니까요 ㅎ
  • 자비오즈 2014/01/07 12:47 # 답글

    눈밭에서 해맑게 뛰어노는 개들은 귀엽지☆
  • 더스크 2014/01/07 13:16 #

    멍뭉이는 귀엽지★
  • 에비스톤 2014/01/07 13:31 # 답글

    개가 눈을 좋아하는 줄은 몰랐네요. 귀여워어..
  • 더스크 2014/01/07 14:50 #

    개들 눈오면 날뛰고 장난 아닙니다 ㅎ
  • Dj 2014/01/07 13:39 # 답글

    우리들도 저 개들처럼 눈오는 날 뛰어다니면서 놀았던 기억이 다들 있지..

    근데 지금은..... 27번과 같은 존재가 되버렸..
  • 더스크 2014/01/07 14:50 #

    집안이 짱짱맨...
  • 버들 2014/01/07 15:11 # 답글

    초등학생까지만 해도 강아지파였는데 지금은 고양이파!
  • 더스크 2014/01/07 15:25 #

    역시 냥이파!
  • 반품악마 2014/01/07 16:20 # 답글

    첫번째 마지막...엄청 크네요
  • 더스크 2014/01/07 16:32 #

    이건 내 눈이 이상한가 초점이 이상한가 ㅋ
  • 환상그후 2014/01/07 17:44 # 답글

    눈오면 좋아하는건 초딩과 개만이 아니죵. 연인이라는 친구들이 있음 'ㅅ'...
  • 더스크 2014/01/07 17:45 #

    빌이먹을 ㅜㅡ
  • 2014/01/07 18:12 # 답글

    개가 좋아서 날뛰는게 아니라 발바닥이 차가워서 라던데...ㅋ.ㅋ
  • 까마귀깃 2014/01/07 20:10 # 삭제

    ㅇㅇ. 저도 좋아서가 아니라 차갑다고 방방거린다고 들었는데 여기 덧글 보고 또 그것도 설득력있게 보여서...
  • 더스크 2014/01/07 20:52 #

    엌ㅋㅋㅋㅋㅋ
  • Megane 2014/01/08 03:05 # 답글

    17번 애니메이션에서 뿜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4/01/08 09:00 #

    ㅋㅋㅋㅋㅋㅋ
  • 향안 2014/01/08 09:24 # 삭제 답글

    제가 지금 뉴욕에 있는데.. 왜 저렇게 쌓인곳이 보이지 않을까요 ㅠㅠ 현재 뉴욕에 5년째 거주중...
  • 더스크 2014/01/08 11:10 #

    뭐지 다른 지역인가..
  • 시이니아 2014/02/16 06:57 # 답글

    9의 질문에 48의 현명한 답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402525
2669
479361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