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들이 줄지어서 걷는 것을, 무언으로 줄에 끼어들어 10m 쫓아간 사건 by 더스크

1: ブラディサンデー(兵庫県):2014/01/21(火) 22:25:46.93 ID:ytD3tAFF0
스토킹 사건 발생 (1월 21일・아리마) 

1월 20일(월) 오후 3시경, 칸베시 키타구 아리마 6가 3번지 근처 노상에서, 스토킹 사건이 발생했습니댜.
도보로 하교중이던 여아가 줄서서 걸어가던 것을, 무언으로 줄에 끼어들어 약 10m 정도 따라가, 남쪽 방향으로 사라졌다고 합니다.
스토커는, 50살 전후. 175cm, 마른 체형, 가슴 부분에 흰색 문자가 들어간 갈색 파카, 검은색 바지를 착용한 남자입니다. 
http://hyogo-bouhan.net/criminalCase/detail.do;jsessionid=8550EAF652552B30F23E62FEFD1ADBD1?topicId=11097&top=true 


이젠 길만 걸어도 체포당하는 세상이군요.

무서워서 걷지도 못하겠넼ㅋㅋㅋ

3: 逆落とし(東京都):2014/01/21(火) 22:27:09.39 ID:2BrXtooM0
같이 행진하고 싶었다

4: スパイダージャーマン(徳島県):2014/01/21(火) 22:27:08.81 ID:6vhdRqj60
부모님 아냐?

6: リバースパワースラム(埼玉県):2014/01/21(火) 22:28:03.91 ID:VKj5K2io0
상상해보고 뿜었다
7: エメラルドフロウジョン(埼玉県):2014/01/21(火) 22:28:45.32 ID:fO2I9nYo0
뭘 하고 싶은거야

8: 足4の字固め(富山県):2014/01/21(火) 22:28:50.61 ID:hrVf7Y2m0
이동도 못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断崖式ニードロップ(千葉県):2014/01/21(火) 22:28:51.47 ID:te1SI+br0
체포해도 되는 사안이군요

10: ニールキック(チベット自治区):2014/01/21(火) 22:28:55.25 ID:7+/3l1cx0
잠깐 줄에 들어가 보고 싶었다
지금은 반성하고 있다, 후회는 하지 않는다

11: グロリア(WiMAX):2014/01/21(火) 22:29:27.37 ID:AkmzgvsN0
뭐 일부러 줄에 들어가는 건 의미를 모르겠지만
12: ストマッククロー(西日本):2014/01/21(火) 22:29:36.50 ID:QHBtw7EC0
이건 합리적인 중급자

14: フェイスロック(大阪府):2014/01/21(火) 22:29:56.82 ID:IWEmVFcZ0
10m로 스토킹이라니...

17: 膝靭帯固め(埼玉県):2014/01/21(火) 22:33:18.54 ID:kua524WY0
10m는 고작해야 20걸음 정도

18: ストマッククロー(大阪府):2014/01/21(火) 22:33:29.36 ID:Tl8k3X750
길을 걷고 있었는데 어느샌가 무슨 행렬에 휘말려서
그대로 걷다가 라면집 줄이어서 그대로 먹으러 들어간 적은 있다 

23: セントーン(庭):2014/01/21(火) 22:37:51.15 ID:258PJ+SiP
단순히 가는 방향이 같았던 거 아니냐?

24: ミラノ作 どどんスズスロウン(関西・東海):2014/01/21(火) 22:40:45.83 ID:MjJJiN2l0
무서운 일도 있네
뭐 모르는 건 아니지만

28: パロスペシャル(dion軍):2014/01/21(火) 22:47:55.94 ID:vazIIISK0
도로가 좁았던 거 아니냐

30: ダイビングエルボードロップ(家):2014/01/21(火) 22:49:14.35 ID:xTZ+FOXs0
뭐 이건 작은 여자애들한텐 무섭겠지
보통은 여자애들이 걷고 있는 줄에 끼어 들어가지도 않고
더불어 20m 정도 같이 걷겠냐 ㅋㅋㅋ
신주쿠 역처럼 더럽게 혼잡하면 모를까ㅋ 

39: アトミックドロップ(愛知県):2014/01/21(火) 23:01:23.27 ID:CHcBJ7OW0
우리 근처에도 남자가 역 방향을 묻는 사건이 발생할 정도로 과민하니까 워킹용 개라도 기를까

41: ジャンピングエルボーアタック(東京都):2014/01/21(火) 23:02:41.11 ID:f9UeFLqT0
여자애가 탄 자전거를 쫓아갔더니 「바보」라고 들은 경험은 있다
추월 안당하려고 필사적으로 밟던데, 느리다고
51: 16文キック(東京都):2014/01/21(火) 23:51:35.27 ID:0blD7RV50
뭐야 너희들이냐

34: チェーン攻撃(やわらか銀行):2014/01/21(火) 22:55:07.40 ID:EzmxuvhQ0
여아를 뒤쫓아가면 체포당한다오

5: ミラノ作 どどんスズスロウン(関東・甲信越):2014/01/21(火) 22:27:33.36 ID:ZmaPes5o0
이젠 무서워서 밖도 못 걷잖앜ㅋㅋㅋ



덧글

  • 파이어볼3 2014/01/22 09:45 # 답글

    저럴 것이 아니라, 길을 묻는 척 하면서 말을 걸어본다든가. 아니, 이건 쓰고보니 전형적인 유괴수법...

    대체 쟤들은 아이한테 왜 저리 집착하나 ㅎㅎ
  • 더스크 2014/01/22 11:26 #

    그냥 걸었을 뿐인ㄷ...ㅋㅋ
  • 흑흑 2014/01/22 09:46 # 삭제 답글

    나가지말고 집이나 지키라는거군요
    압니다
  • 더스크 2014/01/22 11:27 #

    에이 틀어박히자
  • IKARI 2014/01/22 10:25 # 삭제 답글

    여아의 부모님.. 아닐거고..
    10m 따라가서 스토킹이라니 어이어이 위험하잖아 그건 유치원내부를 1초라도 봐도 스토커로 신고당하는 수준이라고 너희들!
  • 더스크 2014/01/22 11:27 #

    ㅋㅋㅋㅋㅋㅋㅋ
  • 다져써스피릿 2014/01/22 10:35 # 답글

    기사링크의 첫 폴더 이름이 CriminalCase인거 보니 진짜로 진지빨고 범죄사건 취급하는검미까;;;;;ㄷㄷㄷ
  • 더스크 2014/01/22 11:27 #

    섞여서 걸었다고 범죄자...
  • 자비오즈 2014/01/22 10:56 # 답글

    10미터면 진짜 얼마 안되는 거리잖앜ㅋㅋㅋ
  • 더스크 2014/01/22 11:27 #

    얼마나 된다고 그거 ㅋㅋ
  • ㅇㅇ 2014/01/22 11:11 # 삭제 답글

    성인남성이면 15걸음정도인데 그냥 다음 골목까지 가야겠는데 애들이 걷고있으니 시끄럽구만 하면서 멍하니 간 정도 상상밖에 안됨.
  • 더스크 2014/01/22 11:27 #

    이러다 잡히면 진짜 억울할듯
  • Et.I.D 2014/01/22 11:34 # 삭제 답글

    줄에 끼어들어서 고의성이 있는 거 같긴 한데 그냥 길이 겹쳐서 줄 뒤에서 10m 따라갔어도 왠지 사건으로 고발되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건 왠지...
  • 더스크 2014/01/22 14:01 #

    애들을 피해야 합니다
  • 지니 2014/01/22 11:55 # 답글

    우와 .... 정말 스토킹으로 조사하는거냐 (...)
  • 더스크 2014/01/22 14:01 #

    고작 10미터 가지고...
  • 반품악마 2014/01/22 12:07 # 답글

    아니 고작 10미터...이러니 길을 걸을때 빨라질수 바께 없는거죠ㅋㅋㅋㅋ
    아니 난 아무것도 언했는데 도망가...
  • 더스크 2014/01/22 14:01 #

    난 대체 무얼 잘못했는가 ㅋㅋㅋㅋ
  • aLmin 2014/01/22 12:20 # 답글

  • 더스크 2014/01/22 14:02 #

    영악해!ㅋㅋㅋ
    아이들의 시간 재밌었는데 ㅎㅎ
  • petty 2014/01/22 12:18 # 삭제 답글

    요즘 이런거 보면 과민반응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데..
    그냥 맞은편으로 가야하는데 여아들이 길막한거아냐?길이 좁았다던가 혼잡했다던가 하교중이면 애들 엄청나게 쏟아져나오잖아
  • 더스크 2014/01/22 14:02 #

    그러니까요... 흉흉한 세상이라 어쩔 수 없긴 하지만 서도
  • 동굴아저씨 2014/01/22 12:37 # 답글

    18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4/01/22 14:02 #

    너무 잘 휩쓸리잖아ㅋㅋㅋㅋ
  • 익명 2014/01/22 13:12 # 삭제 답글

    존재자체가 범죄라네요.

    납득이 될...려나?
  • 더스크 2014/01/22 14:02 #

    ㅜㅜ 살지 말란 소린가
  • Passing-By 2014/01/22 13:45 # 삭제 답글

    10미터라니.
    그 디테일한 수치는 뭐야
  • 더스크 2014/01/22 14:02 #

    애들의 증언이 아니다 뭔가
  • @@ 2014/01/22 14:47 # 삭제 답글

    사건인거냐..
  • 더스크 2014/01/22 14:55 #

    대체 뭘 잘못해서 ㅜㅜ
  • SEI 2014/01/22 16:36 # 답글

    한 10분이상 갔다면 모를까 왜 고작 10미터 걸은 사람한테..........ㅜㅠ
  • 더스크 2014/01/22 16:39 #

    고작 10m 가지고...ㅜㅜ
  • Dj 2014/01/22 23:52 # 답글

    10m 같이 갔다고 그러는거 아니짘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4/01/23 09:07 #

    ㅋㅋㅋㅋㅋㅋ
  • 1 2014/01/24 03:15 # 삭제 답글

    오늘도 로리콘의 자리는 좁아져만 갑니다
  • 더스크 2014/01/24 10:14 #

    ㅜㅜ
  • 시이니아 2014/02/16 02:19 # 답글

    상황에따라 누명인지 뭔지 갈리겠지만 일던 무섭네 신고라니..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53579
2542
500348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2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