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소녀종말여행』 4화 by 더스크


이번 화에서 대충 몇몇 설정이 밝혀지는 군요

별거 아닌 상황 설명하는데 이 페이스면

전체적인 정황이 들어나는데 얼마나 걸리려나.

뭐 분위기를 즐기는 만화지만


알게된 것
인간 외의 생물체는 남아있지 않다고 알려짐
책 등의 서적류도 거의 남아있지 않음
탑 형태의 구조물에서 사는 것으로 파악됨
바다의 존재를 모름
모종의 이유로 탑에서 살게된지 수십에서 수백년 단위로 흐른듯

아포칼립스 후 남은 인류의 생활상 같은 느낌

크으 좋다

아 글자 잘 안보이시면 말씀해주세요

다음부턴 좀 키워봅니다



덧글

  • 네리아리 2014/05/24 18:56 # 답글

    느긋하게 종말을 즐기는군요 -3-
  • 더스크 2014/05/24 21:04 #

    천천히 갑니다 ㅎㅎ
  • 리린 2014/05/24 19:32 # 삭제 답글

    둘이라서 버틸수 있을지도.. 물론 전 혼자 저런 세상을 한번 여행해 보고 싶네요.
  • 더스크 2014/05/24 21:04 #

    혼자는 좀 쓸쓸할 거 같습니다 ㅎㅎ
  • OmegaSDM 2014/05/24 20:37 # 답글

    이딴 종말
    좋습니다(어이)
  • 더스크 2014/05/24 21:04 #

    불건전하지만
    베리 굿ㅋ
  • 시이니아 2014/05/24 21:32 # 답글

    둘의 태도로 봐서는 저게 자연스러운 것처럼 보이니
    꽤나 시간이 흐른것같네요 종말 이후
    이유는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환경이 아닐까 싶네요.
  • 더스크 2014/05/24 23:49 #

    어떤 과거가 있는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 Passing-By 2014/05/24 23:20 # 삭제 답글

    소재가 소재다만 왜이리 느긋한 분위기입니까
  • 더스크 2014/05/24 23:49 #

    느긋하니 좋죠 ㅎㅎㅎ
  • 다져써스피릿 2014/05/25 02:04 # 답글

    종말세계설정에서 웬 치유계 분위깈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좋은걸ㅎ)
  • 더스크 2014/05/25 11:16 #

    ㅎㅎㅎㅎㅎ
  • [박군] 2014/05/25 03:42 # 답글

    오호오오오 구경 잘하고 갑니다.
  • 더스크 2014/05/25 11:17 #

    감사합니다 ㅎ
  • 자비오즈 2014/05/25 03:53 # 답글

    크으 역시 좋다 이 분위기 ㅠ
  • 더스크 2014/05/25 11:17 #

    절망적으로 평화로운 분위기
  • 1 2014/05/25 10:01 # 삭제 답글

    하수에 떠내려온 죽은 물고기흥 먹었으니 이 이야기는 얼마안가 끝나겠네요
  • 더스크 2014/05/25 11:17 #

    엌ㅋㅋㅋㅋㅋ
  • chobomage 2014/05/25 11:16 # 답글

    폰트크기는 약간 더 컸으면 좋겠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더스크 2014/05/25 11:17 #

    다음엔 좀 더 키워보겠습니다 ㅎㅎ
  • Megane 2014/05/25 16:23 # 답글

    수고하셨습니다.
    지금까지의 통계...

    그와 컬리트 : 654개
    소녀종말여행 : 65개

    합계 719장 번역...

    참고 : 일하지 않는 두 사람... 이건 차마 못 보겠다능... 일해라 이것들아!!
    더스크님 덕분에 늘 좋은 거 보고 갑니다.
  • 더스크 2014/05/25 18:02 #

    일하지 않는 두사람은 대사량이 넘 많아서
    번역하기 귀찮다능...
  • Megane 2014/05/25 22:47 #

    일하지 않는 두 사람 이걸 보고 있으면 속터져 죽겠다능...ㅠㅠ
  • -3 Nitro_Nio 2014/05/25 18:55 # 답글

    종말이 아닌 것 같지만 이런 분위기 좋네요
    나중에 찾아서 봐야겠네요

    상당히 괜찮은 물건을 보고 갑니다
  • 더스크 2014/05/25 19:07 #

    별 말씀을요 ㅎㅎ
  • 히키코모리 2014/05/25 21:19 # 삭제 답글

    평화로워서
    전혀 종말 뒤 세계라는 느낌이 안드네요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4/05/25 23:04 #

    사람도 없어보이고
    진짜 마지막 인류일지도...
  • 유신 2014/05/25 22:51 # 삭제 답글

    지금보니, 검은 애는 영국군의, 다른 애는 독일군윽 철모를 쓰고있군요.
  • 더스크 2014/05/25 23:04 #

    별 의미 없이 주워 쓰는 거 같긴 합니다만 ㅎㅎ
  • Passing-By 2014/05/26 00:05 # 삭제

    작가가 의도한 일종의 조크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미 국가고 뭐고 다 망해버린 시대니까요
  • 수류탄헤딩 2014/05/27 18:26 # 답글

    중간에 묶은 줄 분명 둘 중 하나가 떠내려갈때 비교적 안전한놈이 자를것같은 삘이었는데
  • 더스크 2014/05/27 21:24 #

    순식간에 스릴렄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83297
3642
48093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5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