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놈 라노벨 주인공인거 같다 란 놈들의 특징 by 더스크

1: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19:21 ID:m70zi8Bk5
미소녀들이 에워싸고 있음
이야 차원만 하나 달랐으면 정말 부러운 일이구만


2: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19:57 ID:uE9hILLip
난청

3: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21:42 ID:Z8MRqOvdL
자리는 창문가 뒤쪽

4: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21:57 ID:qdHRMtc6O
미남은 아님

5: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22:34 ID:O0SjRHZ2j
왠지 호감이 안감

6: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22:35 ID:tDLd62Xhj
구림 (말하는게)

7: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22:37 ID:EAkFEs4ZM
혼자 삼

8: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23:19 ID:Y6qmFIqBf
간단히 말하면 될 걸 일일히 어렵게 말하려고 하고
좋은 소릴 하려고 하고
잡학 정도의 지식을 퍼트림

뭐 니시오 이신의 작품 캐릭터 입니다만

9: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24:32 ID:uzlzyvaqW
2ch에서 얻어 맞음

10: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24:54 ID:5sc6wB9UC
이런이런

11: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25:54 ID:bJdLRYsRD
강함

12: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28:01 ID:CdeMN5xK6
자칭, 어디에나 있는 평범한 고등학생

13: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30:14 ID:z4mQJ1Rmt
평범한 생활을 하고 싶은 모양

14: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31:02 ID:n3Qqy6xvD
(이건 곤란한걸……)

15: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48:08 ID:FeVzzsWu3
행방불명

16: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50:36 ID:z33gZDniK
부모 부재
17: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53:30 ID:HSosFcinY
귀여운 소꿉친구랑 브라콘 여동생이 있음

18: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56:00 ID:FeVzzsWu3
괜히 들러붙는 여자 초등학생이 5명이나 있음

21: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2:14:40 ID:CrZ4IbUwN
프로도 아니고 취미로 기타치는 정돈데 즉흥 작곡 연주가 가능함

22: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2:16:10 ID:bFMM6Kew6
무기력계 커뮤력 높은 외톨이

23: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9(木)00:00:37 ID:TckMQLwHb
상스러운 소릴 해도 용서받음
왠지 미인인 여친이 생김
친구가 많음

…내 리얼 친구에 있다 이게

24: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9(木)06:37:35 ID:OsmACasIM
편차치는 60정도

25: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9(木)06:40:16 ID:7YuRholZG
이토 마코토

26: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9(木)07:32:26 ID:T8EUg6kmi
창문 밖을 보고 있음

27: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9(木)07:37:22 ID:s8I1G7e7m
자칭 보통 남자인데
실제론 미남
28: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9(木)15:22:02 ID:iCZHayGtf
남자중에 친구라고 부를만한 놈이 없음

29: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9(木)15:37:57 ID:cYcVYFsb1
나는 어디에나 있는 평범한 고등학생

30: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9(木)19:19:57 ID:s8I1G7e7m
브라콘 여동생이 있음



덧글

  • 남두비겁성 2014/05/30 15:13 # 답글

    난닷떼?
  • 더스크 2014/05/30 17:05 #

    에 난닷테?ㅋ
  • Ladcin 2014/05/30 15:18 # 답글

    능력없다면서 먼치킨
  • 더스크 2014/05/30 17:05 #

    평범하지 않은 보통
  • 그들은 2014/05/30 15:21 # 삭제 답글

    세계신의 비호를 받는 내추럴 불가항력 성희롱범.
  • 더스크 2014/05/30 17:06 #

    그거 진짜 나쁜 놈임
  • 2014/05/30 15:23 # 삭제 답글

    독자들한테 불만을 많이 삼
  • 더스크 2014/05/30 17:06 #

    왜 이런놈이 주인공을..
  • 반품악마 2014/05/30 15:48 # 답글

    평봄하게 평범치않음
  • 더스크 2014/05/30 17:06 #

    모순되있는데 모순 없음
  • 네리아리 2014/05/30 15:57 # 답글


    1: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4/05/28(水)21:19:21 ID:m70zi8Bk5
    미소녀들이 에워싸고 있음

    ㄴ이걸로 끗! 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4/05/30 17:06 #

    ㅋㅋㅋㅋ
  • ㄱㄱ 2014/05/30 16:06 # 삭제 답글

    가끔 여동생 대신에 누나가 있음
  • 더스크 2014/05/30 17:06 #

    누나도 심각한 브라콘임
  • 풍신 2014/05/30 16:18 # 답글

    불행한 척 하지만, 미소녀에게 둘러싸여 있다!
  • 더스크 2014/05/30 17:06 #

    제일 행복하면서 찌질하게 군다
  • 다져써스피릿 2014/05/30 16:23 # 답글

    "하지만 모른척 할 수가 없잖아!!"가 좌우명
  • 더스크 2014/05/30 17:06 #

    인간으로선 멋진 놈이긴 한데
  • 잠본이 2014/05/30 20:45 #

    그냥 오지랖이 넓은 것뿐이라 때에 따라선 민폐가
  • 아인하르트 2014/05/30 16:55 # 답글

    라노베로 특정 짓는 걸로 보면

    모 난청 특기 소유자를 가리키고 있을 가능성이 큰 것 같네요.
  • 더스크 2014/05/30 17:06 #

    에 난닷테? 의 전설
  • 돈다 2014/05/30 16:57 # 답글

    소꿉친구는 언제나 여자
  • 더스크 2014/05/30 17:07 #

    부럽...
  • ㅇㅇ 2014/05/30 17:18 # 삭제 답글

    호감도 그래프를 볼 수 있다.
  • 더스크 2014/05/30 18:38 #

    그거 일상 생활에 좋을거 같다
  • 시이니아 2014/05/30 17:44 # 답글

    더스크님의 태그가 공감된다 레알 저렇게 나올듯 ㅇㅇ
    노겜노랖의 소라는 미소녀들이 에워싸고 있지만 멋집니다
    동서고금 귀여움은 정의다!!! 라는 대사가 감동적이에요
  • 더스크 2014/05/30 18:38 #

    요즘 왠지 저런 소설 제목 유행이니까
    반드시 나온다에 한표
  • 캐백수포도 2014/05/30 17:47 # 답글

    일단 중2병
  • 더스크 2014/05/30 18:39 #

    중2병 아닌 놈도 있긴 있으니까
  • 자비오즈 2014/05/30 18:06 # 답글

    젠장...차원하나만 넘을수있다면...! 부들부들
  • 더스크 2014/05/30 18:39 #

    뭐든지 할텐데
  • 수염 2014/05/30 18:06 # 답글

    어디에나 있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며 외모는 평균 커뮤력은 높지않지만 어째선지 이미 호감도 만땅 찍은 여성이 붙어있음
  • 더스크 2014/05/30 18:39 #

    음 모순됬군
  • 모라 2014/05/30 18:31 # 답글

    자나가다 사기캐를 쓰러트리고 사기캐가 됨
  • 더스크 2014/05/30 18:39 #

    ㅋㅋㅋㅋㅋㅋ
  • クレイトス 2014/05/30 19:43 # 답글

    평범 코스프레를 자처하지만 평범하고 거리가 너무나도 멀다.(찌질은 덤)
  • 더스크 2014/05/30 20:23 #

    보고 있으면 묘하게 짜증난다
  • 호무호무 2014/05/30 20:10 # 답글

    같은 하렘이라도 금서목록의 토우마 같은 주인공은 히로인 한 명 GET할때마다 정말 엄청나게 고생하면서 GET하기 때문에 동정이 가고 하렘만들 자격이 있다!!! 라고 생각되며 응원하고 싶어지는데...
    나친적의 코다카 같은 놈은 뭐 별다른 어려움 없이 마구마구 히로인 GET...일반적인 러브코미디물은 그냥 주인공 죽어!!! 라고 말하고 싶음
  • 더스크 2014/05/30 20:23 #

    토우마는 이젠 불쌍할지경..
  • 다채로운 빙하 2014/06/04 11:21 #

    클라나드 남주가 짱짱 맨이죠
    여자 많았는데 마지막에는
    첫번째 여자랑 결혼함ㅋㅋ
    그리고. 어마금 토우마도
    마찬 가짐 왜냐면ㅋㅋ
    어차피 메인주인공과 이루어
    질꺼임 미코토는 불쌍하지만
    인덱스랑 잘될운명이기에
    제목부터
    (토아루 마술의 인덱스임)
    ㅋㅋㅋㅋㅋㅋㅋ미코토는
    사람 많자나ㅋㅋ(쿠로코라던가
    쿠로코라던가 쿠로코 라던가.
    ㅋㅋ 아님 학교 이사장 아들도
    있고 작오로 여자는 자길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야 하기에
    ㅋㅋ). 토우마 인기많자나ㅋㅋ
    조금 힘들긴해도. 죽빵 안날리면
    여자가 안꼬여 그래도.
    불행 하진안어.(여자 한텐)
  • 갓삐 2014/05/30 20:35 # 답글

    머리가 김
  • 더스크 2014/05/30 20:44 #

    음 납득
  • 잠본이 2014/05/30 20:46 # 답글

    추가- 분명 대리만족 셔틀로 만들어진 캐릭터인데 어느 사이엔가 독자 사이에서 공공의 적이 되어있음
  • 더스크 2014/05/30 22:28 #

    공감할 수가 없어 젠장
  • 후데 2014/05/30 20:55 # 삭제 답글

    자칭 어디에나 있는 지극히 '평범한' 고등학생
    (신장도 보통 성격도 보통 외모도 보통 성적도 보통
    하지만 '굉장히' 잘하는 과목이 있거나 외국어를 잘하기도 하지만 반대로 단순한 외국어를 못 알아 듣기도 함)

    혼자 살면서 (이상할 정도로 집안일을 잘하기도함)

    몸이 '조금' 튼튼한 편이다
    (몸에 무언가를 이식(각막이든 안구든 심장이든 보석이든 기계수족이든)되어 있을지도 모르며
    무언가의 피, '존재', 정신이 섞이거나 숨어 있기도 함
    본인은 모르거나 당시의 기억이 없다거나 어릴 때라 불분명하다 혹은 몽롱하여 꿈인줄 알았다 라는게 많다)
    하지만 귀는 어두우며 (난닷테?)
    기억력은 여자와의 신체 접촉은 '생생하게' 떠올릴 수 있지만
    예전에 이사 간 소꿉친구, 무언가 약속을 한 소꿉친구는 기억 못 하거나 알아차리지 못하고 기억이 애매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헤어짐 혹은 약속의 증표로 받거나 서로 주고 받은 물건은 간직하고 있다)
    또한 넘어지는 실력과 타이밍은 신급이다

    '동성'친구는 없거나 수다쟁이 혹은 소문에 강한 '동성'친구가 한명이 있고
    (혹은 단순히 숨겨주거나 집에 데려와서 재워주면 친구가 되었다고 하거나
    서로 사투를 벌이고 나면 '우린 이미 친구잖아 !'라는 한마디로 친구가 된다.아니 이미 되어있다.)
    '이성'친구는 기본 3명에서 많게는 두 자릿수를 기록함
    (한 권마다 1~3명씩 추가되기도 함.)

    마지막으로 어디에나 있을법한 지극히 평범하고 보통의 스펙을 가진 고등학생이다.
    (있을법하다는건 없을 수도 있다는걸 유념해 주셔야합니다 .)
    중요한거라 두번 말해습니다 .
  • 더스크 2014/05/30 22:28 #

    오오 굉장히 "평범"하다
  • 그리고 2014/05/30 22:30 # 삭제 답글

    100%확률로 주인공은 절대 고등학생.. 대학생,취업준비생,일꾼 등 20오버는 절대 주인공이 못됨...
  • 더스크 2014/05/30 22:33 #

    정말로 흔한 사회인이 주인공인 소설
    "이상적인 기둥서방 생활"
  • Megane 2014/05/30 22:36 # 답글

    주인공 - 죽여도 죽여도 다시 살아난다. 절대 죽지 않는다. 지는 것 같으면서 결국엔 이긴다. 할렘에서 살지만 고자행세를 한다. 결정적으로 각성의 순간이 존재한다. 다른 놈들은 아무리 각성해도 주인공을 이길 수 없다. 악당 1 : 아군 다수의 다구리를 쳐도 용서받을 수 있다. 등등....
    그리고 거의 대부분 중고생이다. 그 외는 없다.
    간혹 아저씨급이 눈에 띄긴 하지만 그런 작품은 단편이라거나 오래가지 못한다. 등.

    실존할 수 없는 존재... 라노베의 주인공. 주인공이란 그런 것.(응?)
  • 더스크 2014/05/30 22:53 #

    모순존재 오오
  • ㅁㄴㅇㄹ 2014/05/30 22:56 # 삭제 답글

    플래그가 다섯자리수인 주인공이 있었던거 같던데.
  • 더스크 2014/05/30 23:00 #

    그 주인공은 신나게 굴러다니니 안쓰럽기만 함;;
  • 와싸베 2014/05/30 23:03 # 삭제 답글

    제 친구 중에 무기력히고 이런이런 이란 분위기를 풍기는 놈이 있지 말입니다
    근데 친구없음(저 빼고)
    여친잏음
  • 더스크 2014/05/31 11:14 #

    ㅋㅋㅋㅋㅋㅋㅋ
  • afadf 2014/05/30 23:17 # 삭제 답글

    이토 마코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4/05/31 11:15 #

    라노벨은 아니지만 서도 ㅋㅋㅋㅋㅋ
  • 불신론자 2014/05/30 23:40 # 답글

    나,나으 부기팝은 이렇지 않아!
    ...정말로 이렇지 않습니다?
  • 더스크 2014/05/31 11:15 #

    부기팝은 행복할 수 엇ㅂ어
  • qwerty 2014/05/30 23:45 # 삭제 답글

    주인공의 성격과 외모와 능력치를 자기 맘대로 바꿀수 있는 시스템이 슬슬 필요함. 자기 하고 똑같은 외모와 성격과 특징을 가진 주인공으로 진행.
  • 더스크 2014/05/31 11:15 #

    그러면 이야기가 막힐텐데...
  • 히키코모리 2014/05/31 01:19 # 답글

    부모님이 존재감 無
  • 더스크 2014/05/31 11:15 #

    아니면 아예 없던가
  • 스탠 마쉬 2014/05/31 07:38 # 답글

    영어에 특히 약한데, 서양쪽 여친도 있음
  • 더스크 2014/05/31 11:15 #

    모든 언어는 모국어
  • 리린 2014/05/31 10:22 # 삭제 답글

    솔직히 남녀공학에서 주인공만 여자한테 인기있는데 어떤 부처님이 주인공을 좋아할까? 가끔보면 남자들이 주인공 다구리 안하는게 신기함.
  • 더스크 2014/05/31 11:15 #

    그래서 항상 갈굼당하는 바시소
  • MdomespearK 2014/05/31 11:32 # 답글

    태그에 공감
  • 더스크 2014/05/31 11:49 #

    절묘한 태그를 달았다
  • 하세가와 2014/05/31 11:47 # 삭제 답글

    평범하지 않은 여자애에게 맨날 '평범한 여자아이야!'드립을 쳐대는데 이게 항상 플래그를 꽂죠. 솔지히 낚이는 여자애들은 모 라이트노벨의 플래그를 위해서 두 번쯤은 가볍게 반죽음해주는 그 분이 아닌 이상 정말 철없는 이유로 반하는구나 싶습니다.
  • 더스크 2014/05/31 11:49 #

    너무 쉽게 반하고 너무 쉽게 홀림
  • 밤하늘의별 2014/05/31 12:15 # 답글

    에 난닷떼는 항상 있네요
  • 더스크 2014/05/31 18:56 #

    너무 흔해진 그 별칭 난닷테
  • 사피르 2014/05/31 21:41 # 답글

    뼈 하나가 부러져도 멀쩡히 돌아다님.
    심지언 그상태로 싸움 계속......
  • 더스크 2014/05/31 22:10 #

    얼마나 튼튼한겨...
  • 수류탄헤딩 2014/06/08 15:22 # 답글

    주인공이 평범한 남고생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20465
9539
47890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