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2기】BD1권이 초동 물량 8만 2천장 초월 에바를 제치고 TV 애니 최고 초동 기록! by 더스크

316
○2014년 봄 방송 개시 TV 애니메이션 1권 랭킹

82,119 러브라이브! 2nd Season 
*7,899 주문은 토끼입니까?
*7,329 시도니아의 기사
*5,872 이니셜D Final Stage 
*4,705 일주일간 프렌드 
**,395 악마의 리들
**,290 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1권 내용물에 러브라이브 라이브 티켓 선행 응모권이 붙어있는 모양이니까
진짜 기록은 2권이라고 봐야되는건가.
그건 그렇고 터무니 없이 차이나는구만 어이ㅋㅋㅋㅋ


497: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8:23:46.48 ID:vYsHGube0.net
TV 애니 역사상 초동 최고기록 축하함

339: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22:05.59 ID:rO6dhfuw0.net
>>316 
플래그 꽤 재밌었는데 290장이라니 팍팍한 세상이다

360: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28:53.15 ID:R5GPnR0R0.net
>>339 
Blu-ray 숫자 포함된거 아니니까
그리고 너네 러브라이브도 좋은데 리들도 사라고
에리치 안의 사람이 라이브 이벤트 하는데
그것도 그쪽은 이쪽이랑 달리 응모하면 아마 당첨될텐데

323: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13:25.74 ID:60GN6yLm0.net
아아
이건 낙선 축제구만

327: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14:29.70 ID:eW+EYXYM0.net
설마 이게 에바 초동 물량을 넘을줄이야・・・ 

그것도 아직 4일 집계인거지?

331: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16:22.10 ID:TII3Y/aHO.net
러브라이브가 이렇게 큰 콘텐츠가 될줄은 생각도 못했다
처음 본 건 AB!의 기사 보려고 산 G매거진의 기사였는데… 당시엔「아~ 뭔가 새로운 애니 시작하는 모양이다~」수준의 감상이었다만, 진짜로 많이 컷네

332: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17:06.70 ID:+MXgYvE/0.net
이제 그만해, 내 지갑의 내용물은 이미 제로야!
2장 주문했는데, 이 이상은 무리
이 뒤론 빌 수 밖에 없다

338: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21:23.52 ID:u0qE31wB0.net
너무 커졌잖아
1기보다 2기 쪽이 매상 늘어난 경우가 더 적다고

340: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22:08.15 ID:Y/Idy5TJ0.net
오기로라도 라이브 보러 가고 싶어졌다
좀 더 기록 늘렸으면 좋겠어

344: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24:25.03 ID:Hpmz5A6p0.net
선행응모권이 붙었다곤 하지만 4배 이상 올랐잖아? 굉장하기도 하고 기쁘다

352: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26:32.57 ID:60GN6yLm0.net
소프맙은 오리콘 가입하질 않았으니까
실제론 9만 넘게 팔렸을 가능성도 있음
여러장 사는 놈은 뒤져라

357: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28:27.52 ID:+MXgYvE/0.net
>>352 
3rd4th 못갔단말이다
용서해라

356: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28:04.21 ID:YvODczT60.net
랄까 이렇게 팔렸는데 극장판 안해?

358: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28:43.03 ID:X0Pfrp7g0.net
처음엔, 누구 하나 돌아봐 주지 않을지도 몰라. 응원 같은 것도 전혀 없을지도 몰라
그래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면
우리들이 어쨌든 노력해서, 이 마음을 최선을 다해 전한다면, 분명

진짜로 눈물난다
응원해서 진짜로 다행이야

372: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32:42.17 ID:bEYatmZo0.net
매상 같은 거 잘 몰라서 대단한건지 아닌건지 좀…

374: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33:09.52 ID:R5GPnR0R0.net
>>372 
에바를 넘었다고 말하면 굉장함이 전해지나?

375: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33:22.04 ID:OHej1zs20.net
>>372 
일본이 콜롬비아한테 이기는 것 정도로 굉장한 일이야 이거

381: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36:55.55 ID:bEYatmZo0.net
>>374 
비교 대상에 그 이름이 나온단게 굉장하지

축구 얘긴 슬퍼지니까 그만해…

462: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8:07:32.80 ID:i7tSxxTx0.net
TV 애니에선 역사상 최고 초동 물량

82,119 러브라이브! 2ndSeason1 
80,952 신세기 에반게리온 Genesis 0:10

371: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32:41.13 ID:R5GPnR0R0.net
돔이나 동경 스타디움 써도 좋을 정도로 팔리고 있네

383: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37:43.04 ID:AbPOytII0.net
너네들 왜 기뻐하냐? 바보야?
티켓 당첨 안된다고

401: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42:41.76 ID:Y/Idy5TJ0.net
이렇게까지 팔리면 3기도 기대해볼만 하네
지금 엄청 두근두근거림ㅋ

402: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43:01.92 ID:YvODczT60.net
OVA라도 좋으니까 어라이즈의 스핀오프를 부탁드립니다

415: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45:17.28 ID:xsxqmaFf0.net
해외 가자고 해외

423: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47:25.37 ID:cijWEfWzI.net
원더풀 러쉬의 재현도 했고, 해외 가는 것도 괜찮을지도
어라이즈도 내서 세계대회 같은 거 해도 좋지 않나
424: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o^)/ 2014/06/24(火) 17:47:25.44 ID:ofw9S25C0.net
초기 라이버는 지금 상황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덧글

  • 로쿠로쿠비 2014/06/25 13:06 # 답글

    망한 애니지만 라이브권이 있으니 팔리는 마술
  • 더스크 2014/06/25 14:38 #

    솔직히 부정할 수 없는 상술
  • wheat 2014/06/25 13:13 # 답글

    솔찍히 정말 재미없어서 보다만 작품인데 이정도로 팔릴줄이야...
  • 더스크 2014/06/25 14:38 #

    라이브의 위엄
  • 안경소녀교단 2014/06/25 13:20 # 답글

    라이브 응모권과 스쿠페스 UR시리얼을 빼면 2만장 안팎으로 팔리지 않을까 싶네요.
  • 더스크 2014/06/25 14:38 #

    4배라고 써있는 거 보면 그정도 팔린 모양입니다 원랜
  • 소버레인 2014/06/25 13:25 # 답글

    1기때도 라이브 선행예매권이 있는 1권과 7권이 다른권에 비해서 높은 편이었죠.
  • 더스크 2014/06/25 14:38 #

    역시 상술이었어
  • 소버레인 2014/06/25 15:11 #

    뭐.. 선행예매권 말고도 한정판에 들어있는 신곡이나 특전영상이라던가, 관련게임 특전카드라던가 이것저것 있긴 하지만
    선행예매권이 너무 거대해서.....(먼 산)
  • 그루신 2014/06/25 13:42 # 삭제 답글

    AKB48 앨범 악수권 랜덤으로 들어있는 거랑 똑같은거... 물론 좋은노래도 있어서 나는 많이 듣긴하지만

    악수권 목적인 놈들은 앨범 몇십장씩 사고 악수권 빼고 막 버리는경우가 다반사.....


    아키바에서 북오프나 이런 중고샵에서 AKB앨범 개당 100엔에 팔고있는거보면 아.....


    그걸 BD로 하다니 대단하다.
  • 더스크 2014/06/25 14:38 #

    북오프 AKB는 실물로 봤는데
    한켠에서 떨이로 파는 거 보고 진짜 놀람 ㅋㅋ
  • Dj 2014/06/25 13:46 # 답글

    저 8만장 중에서 정말 작품성이 좋아서 팔린 권수는 얼마나 될련지..
  • 더스크 2014/06/25 14:39 #

    대략 2만장 정도...
  • 남가월가 2014/06/25 13:47 # 답글

    어이상실
  • 더스크 2014/06/25 14:39 #

    이게 바로 상술이다!
  • 카카루 2014/06/25 13:48 # 답글

    상술로 올린 판매량이라서 에바 위에 올려줄 가치가 없죠.
  • 더스크 2014/06/25 14:39 #

    얘기만 잘 만들었어도 이렇게 까이진 않았을텐데
  • 후로에 2014/06/25 14:03 # 답글

    그냥 거품 낀 판매량이라서 씁쓸...
    그리고,
    초기 라이버의 심정요 ?
    존나 복잡합니다....

  • 더스크 2014/06/25 14:39 #

    ㅠㅠ
  • 건전청년 2014/06/25 14:05 # 답글

    실판매량은 IS급이라고 봅니다
    뭐 그만해도 사실 엄청 팔린거죠
  • 더스크 2014/06/25 14:39 #

    하긴 2만만 넘어도 3기 제작 충분히 고려해 볼만 합니다만
  • 지니 2014/06/25 14:27 # 답글

    라이브 티켓 빼면 많이 쳐줘도 4만장 정도 아닐까 싶긴 한데 ...
  • 더스크 2014/06/25 14:47 #

    2~3만 정도가 한곌듯
  • ㅂㄴㄹ 2014/06/25 14:34 # 삭제 답글

    뭐 애니의 승리가 아닌 러브라이브 프로젝트의 승리라고 할 수 있겠죠.선행 예매권만 빼서 저 가격에 팔았어도 5만장은 팔릴 것 같다는게 무서움. 전권 예약 꽤 있었으니까 2권 판매량도 바닥을 치거나 하진 않겠지만 여튼 아쉬운 점이 많았던 작품...
  • 더스크 2014/06/25 14:48 #

    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4/06/25 14:40 # 삭제 답글

    자 이제 어라이즈 스핀오프를.
  • 더스크 2014/06/25 14:48 #

    어라이즈가 더 재밌을 거 같아 진짜
  • ㅇㅇ 2014/06/25 14:53 # 삭제 답글

    뭐... 애니를 빠는게 아니라 아이돌을 빠는거니까 akb랑 똑같은거죠 뭐
  • 더스크 2014/06/25 15:05 #

    뮤즈가 나쁜건 아니니까요
  • 까지마 2014/06/25 15:04 # 삭제 답글

    라이브 티켓 응모권을 사면 BD를 줍니다
  • 더스크 2014/06/25 15:05 #

    ㅋㅋㅋㅋㅋ
  • クレイトス 2014/06/25 15:18 # 답글

    상술은 위대했다
  • 더스크 2014/06/25 15:19 #

    그리고 효과는 대단했다
  • 모라 2014/06/25 15:46 # 답글

    그와중에 축구....
  • 더스크 2014/06/25 16:24 #

    ㅋㅋㅋㅋㅋ
  • 수류탄헤딩 2014/06/25 15:49 # 답글

    뭐야이거몰라무서워
  • 더스크 2014/06/25 16:24 #

    상술은 위대했다
  • 작명어려움 2014/06/25 16:43 # 답글

    럽라가 역사에 한획을 그어버리네요;;
    일옥에서 중고가 300엔이 평균낙찰가라는 사실은 조금 미뤄둡시다(...)
  • 더스크 2014/06/25 22:31 #

    어떻게 보면 싸게 손에 넣을 기회긴 한데 ㅋ
  • 후데 2014/06/25 17:34 # 삭제 답글

    복수 구매는 증가해도 보급율은 늘어나지 않아!!!
  • 더스크 2014/06/25 22:31 #

    ㅋㅋㅋㅋㅋㅋ
  • Megane 2014/06/25 19:44 # 답글

    에반게리온을 넘어선 게 지금껏 없었나요?
    첨 알았네... 오호....
  • 더스크 2014/06/25 22:31 #

    에바가 넘사벽 진심
  • 아인하르트 2014/06/25 19:55 # 답글

    대체 영문을 모르겠어. ↙( ◕ ‿‿ ◕ )↘
  • 더스크 2014/06/25 22:31 #

    인간을 이해할 수가 없어
  • 갓삐 2014/06/25 21:13 # 답글

    러브라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4/06/25 22:31 #

    ㅋㅋㅋㅋㅋㅋ
  • 지조자 2014/06/26 04:37 # 답글

    역시나 상술의 위엄은 엄청나군요.
    작품을 그렇게 말아먹고도 저렇게 팔리니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 더스크 2014/06/26 12:39 #

    상술의 힘이란 ㅋ
  • 꽁치의 겨울 2014/06/26 12:44 # 답글

    돼조미 다이스키!
  • 더스크 2014/06/26 13:55 #

    ㅋㅋㅋㅋㅋ
  • 지나가는 행인 2014/06/29 08:17 # 삭제 답글

    여기 라이브 갈려고 3개 산 사람 있어요 ..
  • 더스크 2014/06/29 09:50 #

    오오 러브라이버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28385
2447
494897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5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