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3개월이면 크리스마스 by 더스크

1: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0:48.64 ID:YFst7xGC0.net
또 너넨 혼자서 보낼거지?



올해 크리스마스는
혼자서 보내던지 알바를 하던지
뭔가 하긴 해야될텐데

2: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1:26.76 ID:FSnha0Uc0.net
당연하잖아

4: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2:02.64 ID:un+dzb8C0.net
yes I am 

11: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4:09.23 ID:0MRZpksZ0.net
그만둬









그만두라고

6: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2:54.79 ID:kTh7K1jg0.net
바보네 이 >>1 

7: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3:07.35 ID:pQQW62Or0.net
여친이랑 헤어진 나

8: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3:22.05 ID:tOkrCtXH0.net
니가 있잖아

9: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3:26.86 ID:eHnJ4UZI0.net
아직도 3개월이나 남았냐

10: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3:49.68 ID:4Milr4zU0.net
부, 불교거든(떨리는 목소리)

12: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4:45.93 ID:KhgO+ATy0.net
아직 3개월이나 남았잖아

응? 벌써? 

13: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5:06.18 ID:Y9NDmYoD0.net
크리스마스는 가족끼리 케이크 먹을거라고 (´・ω・`) 

19: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9:17.49 ID:yfjRdtw90.net
>>13 
고양이랑 개, 어느쪽?
설마 햄스터?

14: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5:56.21 ID:EiMf6vac0.net
오늘 여친 만들면 크리스마스엔 딱 3개월이잖아

15: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6:01.99 ID:D9tERXxZ0.net
또 올해도 아마가미 하자


16: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7:28.08 ID:aArjtA/G0.net
크리스마스가 올해도 찾아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8:38.40 ID:C41nkv1f0.net
크리스마스 배포 같은거 있으니까 오히려 기쁘다만

20: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7:59:37.18 ID:pRbEHpnp0.net
올해도 산타 사냥의 계절이냐

23: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8:02:22.06 ID:j7ciUuMN0.net
작년엔 애니 같은 산타 차림하고 케이크 파는 알바 했다

24: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8:02:43.56 ID:AXgf61gt0.net
가족이랑 케이크 먹을거고… 

26: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8:04:45.68 ID:W/4EvHlIi.net
어제까지 앞으로 반년이란 느낌이었는데

27: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2014/09/24(水) 08:17:47.17 ID:PS0AFFLa0.net
2014년 너무 빨랏!



덧글

  • 이면지 2014/09/24 12:09 # 답글

    거짓말이야!
  • 더스크 2014/09/24 12:20 #

    우소다!
  • wheat 2014/09/24 12:16 # 답글

    혼자라니, 저에겐 모니터가 있습니다. ㅠㅠ
  • 더스크 2014/09/24 12:21 #

    그리고 차원을 넘은 사랑도 있습니다 ㅠㅠ
  • Otiel 2014/09/24 12:30 # 답글

    스팀 홀리데이 세일 기간인데 크리스마스가 다 뭡니까
  • 더스크 2014/09/24 17:29 #

    우오 스팀의 습격이다~
  • ReiCirculation 2014/09/24 12:45 # 답글

    서피스의 DSXGA+화면으로........
  • 더스크 2014/09/24 17:30 #

    차원을 넘어선 사랑을
  • 아벤디스 2014/09/24 12:53 # 삭제 답글

    으잌ㅋㅋㅋㅋ 아마가미를 준비해놓은 내가 여기있다!
  • 더스크 2014/09/24 17:30 #

    ㅋㅋㅋㅋㅋㅋ
  • Megane 2014/09/24 12:56 # 답글

    어김없이 찾아오는 자학시즌...ㅠㅠ
  • 더스크 2014/09/24 17:30 #

    고통받는거 알면서도 세움
  • 아인베르츠 2014/09/24 12:57 # 답글

    스팀과 함께.
  • 더스크 2014/09/24 17:30 #

    위아 더 원 위아 더 스팀ㅋ
  • 강철의 크레토스 2014/09/24 13:13 # 답글

    께임해야지
  • 더스크 2014/09/24 17:30 #

    께임!
  • 드래곤 2014/09/24 13:30 # 답글

    나는 혼자가 아니지요!!!!!
  • 더스크 2014/09/24 17:30 #

    온라인 친구가 있어요!
  • 드래곤 2014/09/24 17:48 #

    정답!!!!!
  • Fact_Tomoaki 2014/09/24 14:21 # 답글

    24일에 수면제 먹고 꿀잠 후 맞이하는 12월 26일

    !?(...)
  • 더스크 2014/09/24 17:30 #

    ㅋㅋㅋㅋㅋ
  • 자비오즈 2014/09/24 14:30 # 답글

    크윽...자학은 야메로! 모 야메룽다!
  • 더스크 2014/09/24 17:30 #

    정지할 수가 없다
  • JK아찌 2014/09/24 14:37 # 답글

    이 쓰레드 만든놈 죽어!
  • 더스크 2014/09/24 17:30 #

    ㅋㅋㅋㅋㅋㅋ
  • 아인하르트 2014/09/24 14:47 # 답글

    크리스마스는 연인과 함께 보내는 날이 아닙니다.

    ... 그런데 왜 그 시즌만 되면 모텔 예약 꽉 차는거냐? (... 죽어라 리얼충놈들.)
  • 더스크 2014/09/24 17:31 #

    커플은 폭발해라!
  • 다져써스피릿 2014/09/24 14:49 # 답글

  • 더스크 2014/09/24 17:31 #

    커풀따위
  • v2baster 2014/09/24 15:08 # 답글

    Yes! I am!
  • 더스크 2014/09/24 17:31 #

    yes! we are
  • asdf 2014/09/24 15:57 # 삭제 답글

    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더스크 2014/09/24 17:31 #

    하하하하하하핳
  • 유독성푸딩 2014/09/24 16:31 # 답글

    날 죽여줘
  • 더스크 2014/09/24 17:31 #

    얌전히 잠듭니다 그리고 눈을 떠보면 26일이길 바랍니다
  • ㅇㅇ 2014/09/24 16:38 # 삭제 답글

    군대에서 맞이하는 첫 크리스마스!
    두근두근!
  • 더스크 2014/09/24 17:31 #

    ㅜㅜ
  • 수류탄헤딩 2014/09/24 17:35 # 답글

    크리스마스=연말=분기말=방영중 애니가 끝나감=크리스마스에는 끝나가는 애니를 즐긴다
    PROFIT!!
  • 더스크 2014/09/24 17:35 #

    올ㅋ
  • 2014/09/24 18:45 # 답글

    작년 제작년에 같은 글을 본 기억이 있는데 그게 벌써 1년, 2년 전이라는게 믿기지가 않는다;;;
  • 더스크 2014/09/24 19:59 #

    매번 올라오는 글이라
    매번 번역해서 올립니다 ㅋㅋ
  • 건전청년 2014/09/24 18:58 # 답글

    화이트앨범 합시다 화이트앨범
  • 더스크 2014/09/24 19:59 #

    크 하얀마약ㅋ
  • 시이니아 2014/09/24 20:10 # 답글

    알바하면서 커플들을 바라볼것같다만
  • 더스크 2014/09/24 21:21 #

    ㅜㅜ
  • 콜드 2014/09/24 20:48 # 답글

    역시 아마가미!!
  • 더스크 2014/09/24 21:21 #

    크리스마스 정석!ㅋ
  • LostRed 2014/09/24 22:24 # 답글

    아 씨 나도 아마가미 할라고 했는데...

    키미키스 해야지...
  • 더스크 2014/09/24 22:32 #

    ㅋㅋㅋㅋㅋㅋㅋ
  • 드랜턴 2014/09/25 00:09 # 삭제 답글

    고3은 수능이나 수시 끝나고 멘탈붕괴 혹은 멘탈승천으로 여친이고 뭐고 생각하지도 못하고 그저 자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젠장, 크리스마스따위 신경 쓸 겨를 없다. ㅠㅠ
  • 더스크 2014/09/25 17:03 #

    ㅋㅋㅋㅋㅋㅋ
  • 프린켑스 2014/09/25 03:15 # 삭제 답글

    크리스마스? 그게 뭐지? 25일날 무슨일 있나요?ㅎㅎㅎㅎ
  • 더스크 2014/09/25 17:03 #

    만인이 노는 그런 날 잇습니다 ㅎ
  • WeissBlut 2014/09/25 19:29 # 답글

    저에겐 카스미쨩이 있습니다만? (정색
  • 히키코모리 2014/09/27 05:00 # 답글

    케빈찡 오랜만이야
  • 남가월가 2014/09/27 16:05 # 답글

    음?그날다들 공연보러가고 그러는거아닌가...(끌려간다)
  • 지나가는 행인 2014/09/30 02:34 # 삭제 답글

    크리스마스는 곧 아키바에서 행사가 있다는 뜻!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87465
9539
47885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