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라이트닝 씨 라이트닝이라 뿜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04:06.90 ID:QbESTubW0.net 



이거 대체 언제 그림인거여.... 베르서스 13.... 4년전인가

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04:42.93 ID:7VV9oc8y0.net 
시마무라 같은데

(시마무라: 패션 브랜드)

4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16:40.98 ID:6b1Vqj3a0.net 
>>2 
아베이루네



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05:05.11 ID:W8nFtBR00.net 
어디의 빗치냐


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05:35.45 ID:jvFOqM3L0.net 
은근슬쩍 허리에 손 올리고 있네 쓰레기


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05:56.88 ID:S6n39GIR0.net 
배 너무 깐거 아니냐?
임신한겨?



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06:02.47 ID:bOUe1Kv40.net 
왼쪽 남자 머플러 너무 거칠지 않냐?


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06:06.20 ID:nq1RMuuD0.net 
이런 옷 입은 여자 허리에 평범하게 손 올리는거냐・・・ 이 남자


1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06:33.14 ID:eLPsN4Cn0.net 
스퀘어 에닉스는 라이트닝을 쓰는 법을 잘 안다


1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06:45.02 ID:vT8Xn+Zl0.net 
DQN 커플


1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07:05.09 ID:dry5ayMS0.net 
FF란 호스트와 캬바걸 게임


1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07:27.61 ID:yiObrl6x0.net 
진짜로 호스트랑 캬바걸인데


1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07:38.36 ID:Od4evFDY0.net 
생생한 몸이네
조금 불끈불끈한다



1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07:56.43 ID:FkJipp+d0.net 
한결같이 변태짓만해서 뿜었


2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10:09.07 ID:MbUlAW+p0.net 
진짜로 라이트닝 씨 쓰는 법을 모르네


2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10:13.53 ID:iTCPeusf0.net 
스쿠에니의 이런 점은 좋다
캐릭만 보면 서양 게임의 여캐 매력 없음을 진짜로 잘 느낌



3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11:17.05 ID:oKtAUJe60.net 
왼쪽 얼굴 쩐다
완전히 범죄자의 눈



3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11:38.50 ID:S5KI0xJz0.net 
아래 영문 졸라 촌스럽네


3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12:21.81 ID:eJp6WkpJ0.net 
겨울인거냐 여름인거냐


4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19:23.53 ID:1X2i27zL0.net 
노력해서 배 집어넣고 있는 라이트닝 씨


6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29:37.18 ID:GwWPp6nJ0.net 
라이트닝 씨의 핫팬츠에 스터즈라니 쩐다ㅋ
시마무라에서 ¥1500이다 절대로ㅋ



7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32:47.20 ID:PCyOudD70.net 
이걸 진지하게 멋지다고 생각하는 녀석이 할 게임이 FF인거잖아… 
이제 난 완전히 타겟 아닌듯… 



7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33:50.45 ID:5ejm4kZh0.net 
>>71 
안심해라
타겟이다



7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40:33.56 ID:i+PpfIh90.net 
뭐랄까 이젠 무리하고 있는 것 같아서 재밌다


8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41:42.23 ID:6gPbL9Hg0.net 
이것보단 낫다


8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42:29.46 ID:2lBbSLh90.net 
>>82 
마네킹이냐?



8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43:24.83 ID:dltA+Nwt0.net 
>>82 
의기양양한 얼굴로 촌스런 옷 입은 라이트닝 씨 귀여워



8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43:33.46 ID:Iapv1csh0.net 
>>82 
나는 이쪽이 더 좋다



8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19:43:56.31 ID:Od4evFDY0.net 
>>82 
이건 씨 붙여야겠네
헤어스타일 귀엽다



9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1/07(金) 20:14:26.71 ID:Jk6hQpaQ0.net 
아무리 봐도 단순한 빗치입니다


덧글

  • Megane 2014/11/09 14:09 # 답글

    왜 이렇게 라이트닝을 못 괴롭혀서 안달인거냥~ㅋㅋ
  • 더스크 2014/11/09 14:09 #

    라이트닝 씨는 털털하면서 귀여운게 제맛인거다냥
  • LostRed 2014/11/09 14:12 # 답글

    라이트닝씨ㅋㅋㅋㅋ
  • 더스크 2014/11/09 14:31 #

    왜 이러는거야 ㅋㅋㅋㅋ
  • ovo 2014/11/09 14:22 # 삭제 답글

    우와 이제보니 배에 저거 타투였어...
    촌 시 러
  • 더스크 2014/11/09 14:31 #

    진짜닼ㅋㅋㅋ
  • Fact_Tomoaki 2014/11/09 14:35 # 답글

    왠 동네 노는 언니가[...]
  • 더스크 2014/11/09 14:40 #

    나으 라이트닝은 이렇지 않다능
  • Otiel 2014/11/09 14:48 # 답글

    확실히 82보단 저게 훨씬 낫다...
  • 더스크 2014/11/09 14:53 #

    82보다야...
  • 정말로 2014/11/09 14:48 # 삭제 답글

    라이트닝하네요..

    시..시부야계?
  • 더스크 2014/11/09 14:53 #

    시부야 계 ㅋㅋㅋㅋ
  • 강철의 크레토스 2014/11/09 15:25 # 답글

    라이트닝이 참 라이트닝해서 참을 수가 읍군.
  • 더스크 2014/11/09 15:50 #

    스고쿠 라이트닝
  • 자비오즈 2014/11/09 16:05 # 답글

    라이트닝씨 귀여워요 라이트닝씨ㅋㅋ
  • 더스크 2014/11/09 17:41 #

    라이트닝 씨는 항상 귀여웠습니다
  • 1 2014/11/09 16:31 # 삭제 답글

    남자가 옆에 있다고 질투하는 꼴을 보이는 쿠크다스 맨탈들 같으니
  • 더스크 2014/11/09 17:41 #

    ㅋㅋㅋㅋㅋㅋ
  • 수류탄헤딩 2014/11/09 17:33 # 답글

    라이트닝을 보면 S끼가 자연스럽게 상승
  • 더스크 2014/11/09 17:42 #

    괴롭히고 싶은 그마음~
  • 콜드 2014/11/09 21:17 # 답글

    라이트닝이 부왘
  • 더스크 2014/11/09 22:22 #

    부왘
  • 히키코모리 2014/11/12 21:38 # 답글

    귀여워 귀여워
  • 더스크 2014/11/12 21:52 #

    귀여워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534486
3493
480256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