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만에 50kg 감량한 내가 진수를 알려주지 by 더스크

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37:10.220 ID:1/J8Ok08d.net 
120kg→70kg다


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37:42.444 ID:uNUxz7YCa.net 
돼지 죽어라

아 왠지 내가 살 안찌는 이유를 좀 알거 같기도 하다
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37:42.547 ID:HIdIA1ygd.net 
거짓말


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37:44.990 ID:GNMDlrO40.net 
그런 돼지 없그든


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38:40.394 ID:3+KKsaM6a.net 
진수는?


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38:59.435 ID:1/J8Ok08d.net 
일단 시작으로 누가 자꾸 추천하는 운동은 절대로 하면 안됨
애초에 의지가 약한데 계속할 수 있을리도 없고 고장의 원인이기도 하고 운동하기에 따라선 배도 고파지니까
절대로 안됨



4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7:04:12.718 ID:bC6+o1Vqa.net 
>>6 젠장 뿜었다


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0:36.238 ID:1/J8Ok08d.net 
하루 세끼라고들 하지만 두끼만 먹어라 점심이랑 낮에
탄수화물은 하루에 한번만 먹어라
그걸로 포만감은 어떻게든 됨



1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0:38.545 ID:VGDuZ5zX0.net 
빨리 빨리


1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1:10.501 ID:rKfcRyd20.net 
마침 1개월만에 112㎏→98kg 된 적 있다
요즘 상태도 좋아 



1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2:20.512 ID:VGDuZ5zX0.net 
>>13 
1개월만에 그렇게 빠져?



3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6:45.520 ID:rKfcRyd20.net 
>>17 
빠진다
3식 적당히 먹음

체중을 매일 재서 기록을 남김
이틀에 하번 가슴이랑 복근 단련하는 운동
쉬는 날엔 산책
밥이랑 맥주는 가능한 빼고
하루에 한번 EPA계열 서플리먼트 먹음

나는 이정도



1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1:18.577 ID:1/J8Ok08d.net 
그리고 한결같이 계속 잘 것
이상이다
이러면 빠짐



1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1:28.502 ID:yxjYkXnb0.net 
계속해라
1년간 113→98→86으로 줄이니 더이상 빠지진 않더라



1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2:02.497 ID:0UkgjeXw0.net 
그 레벨의 돼지는 꽤나 없지


1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2:27.683 ID:N8hyg2680.net 
니트 다이어트란 소린가


1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2:48.710 ID:bt/tvWL6K.net 
애초에 보통은 그렇게 살찌지 않는다고


2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3:03.119 ID:jlTYvdIN0.net 
그저 먹는 양을 줄이면 되잖냐


2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4:41.703 ID:1/J8Ok08d.net 
>>20 
이게 진리
섭취 칼로리를 줄이면 운동 안해도 어차피 빠짐



2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4:19.280 ID:BYFivfhu0.net 
50kg 줄였더니 몸 무거워졌다


2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5:06.365 ID:Ja9hIbSm0.net 
나도 수험 때 10kg 쪄서 빼고 싶다


3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48:49.978 ID:jyhHhnTD0.net 
안먹는 계열의 다이어트는 리바운드가 필연적으로 온다고 들음
아니면 평생 소식 



3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50:56.003 ID:1/J8Ok08d.net 
>>34 
아니 유지 됨
지금 보통 2000 키로칼로리 정도 먹는데
밥도 먹고
좋은 밸런스임 
다만 간식은 초콜릿 1개 정도



4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6:57:23.686 ID:imxW/KRJd.net 
탄수화물도 그렇지만 당질을 줄여라


5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7:24:56.605 ID:Ll5XOD+/0.net 
키는 얼마냐


5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7:35:16.729 ID:1/J8Ok08d.net 
>>53 
172cm 



5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7:28:28.723 ID:GOVI5Vp30.net 
매일 2000키로 칼로리 정도로 억누르면 누구도 안찜
진리고 뭐고 없음



6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8:01:44.802 ID:jyhHhnTD0.net 
건강이 뭔지 알 거 같은 기분이 든다


6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3/28(土) 18:21:37.282 ID:3Nhc0N3M0.net 
취업활동 하면서 지금 당질제한으로 90→81 되버림


덧글

  • ChristopherK 2015/03/30 18:50 # 답글

    120에서 70이 된거도 대단한데..
  • 더스크 2015/03/30 18:57 #

    대단하긴 한데..
  • 착선 2015/03/30 19:14 # 답글

    살 빼려면 신병훈련 코스로 3개월 정도만 구르는 것도 괜찮죠
  • 더스크 2015/03/30 19:14 #

    으어어어
  • ㅇㅇ 2015/03/30 23:23 # 삭제

    저정도 살찐 분들은 공익이라 훈련소에서도 공익훈련병들 있는데서 덜힘든거 함
  • ㅇㅇ 2015/03/30 19:13 # 삭제 답글

    120kg이면... 여유로 4급 보충역 나올 수준인데ㄷㄷ
  • 더스크 2015/03/30 19:15 #

    그정돈가 ㄷㄷ
  • 자비오즈 2015/03/30 19:14 # 답글

    운동...하고싶다
  • 더스크 2015/03/30 19:15 #

    ㅠㅠ
  • JK아찌 2015/03/30 19:17 # 답글

    그냥 빡센일하면 빠짐
  • 더스크 2015/03/30 19:43 #

    ㅠㅠ
  • .... 2015/03/30 19:18 # 삭제 답글

    안먹어서 살빼면 탄수화물 ->단백질->지방순으로 분해되고
    살찔땐 지방->단백질 순으로 쌓여서 리바운드 오는순간 다이어트 전보다 지방은 배로 늘고 단백질은 반토막남...
    오히려 살빼기 전보다 몸더 않좋아지고 부피거 커짐

    그러니 무조건 운동으로 빼라...단식이랑 한가지음식으로만 살빼면 좇된다
  • 더스크 2015/03/30 19:43 #

    으어...
  • 히키코모리 2015/03/30 19:27 # 답글

    저도 저 정도였어요
    독하게 했더니 1달만에 30키로 뺌
  • 더스크 2015/03/30 19:43 #

    오오
  • 듀라한 2015/03/30 19:38 # 답글

    안먹고 덜먹는 다이어트는 먹는 순간 도로 아미 타불
    게다가 그만 큼 체력도 줄어드니까 굉장히 피로가 빨리옴.
    먹고 싶은 만큼 쳐먹는 대신 계속 운동하는편이 더 좋음.
    문제는 이 방식은 지속하기가 엄청 힘들다는거
  • 더스크 2015/03/30 19:43 #

    ㅋㅋㅋㅋㅋ
  • ㅇㅇ 2015/03/30 23:24 # 삭제

    덜먹는 다이어트->지속이 힘들다
    운동하는 다이어트->지속이 힘들다
    따라서 체력이 딱히 필요없는 니트라면 덜먹는게 훨씬 편함(!)
  • 흠좀무 2015/03/30 19:43 # 삭제 답글

    뭐지... 결론은 3식해야 살이 찐다는건가
    72킬로 마른편인데 남들보다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찌는 이유가 여기있었군. 한번에 다식하는 것보다 자주 많이 먹어야 찌나봐요
  • 더스크 2015/03/30 20:06 #

    그런가 봅니다;;
  • 도미안 2015/03/30 19:44 # 삭제 답글

    동물영양학 교수님의 다이어트법
    고기 다이어트(...)
    밥은 전혀 안먹고 삼시 세끼 고기만 드셨다고...
    지방이 죄다 근육으로 전환(...)
  • 더스크 2015/03/30 20:06 #

    올ㅋ
  • 피슈웅 2015/03/30 19:59 # 삭제 답글

    물류센터에서 알바하면 운동안해도되고 돈도 들어옵니다 완전이득
  • 더스크 2015/03/30 20:06 #

    ㅋㅋㅋㅋㅋ
  • 아인하르트 2015/03/30 20:09 # 답글

    운동 안 하고 120이었던 몸이 50이나 빠지면
    보기 흉하지 않나 싶기는 합니다.
  • 더스크 2015/03/30 21:21 #

    그러게요...
  • rurino 2015/03/30 20:11 # 답글

    안먹고 빼는 빠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란 영양불균형으로 인한 신체이상으로 급격하게 몸이 축난다는 걸 다르게 부르는 말이죠.
    그걸 일년에 몇번씩 리바운드를 겸해서 하면 십년 뒤에 골골대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덤으로 그 상태에서 과로와 음주를 반복하면 뭐... 관뚜껑은 안열려도 고생길은 확실히 열립니다.

    하지만 현대한국사회에서 10-50대까지 과로를 피할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니 결국 안그래도 피곤한 몸을 작살내기 딱 좋은 일이죠.
    그냥 적정체중 +10, 20kg정도라면 적정한 운동과 밥 두세숟가락 절식 + 간식금지를 해주면 일년내에 적정체중까진 빠집니다.

    제일 큰 문제는 체형에 맞는 적정체중과 이상적으로 셍각하는 체중을 착각하는 분들이죠. 그 키에 그 체중으로 가면 그냥 좀비(...)
    당연히 그 체중이 정상적인 수단으로 될리가 없으니 혹사를 반복하다 스트레스와 영양불균형으로 인해 극히 적은 확률로 원하는 체중이 되어 향후 골다공증을 위시한 각종 지병을 다시던가 못되보고 각종 지병을 다시던가 둘 중 하나라더군요(...)
  • 더스크 2015/03/30 21:21 #

    아아 골다공증...
  • Megane 2015/03/30 20:28 # 답글

    오래전에 중국의 소대성이란 사람 이야기를 들은 거 같은데 말이죠.
    보름간 술만 먹고 보름간 잠만 자고를 반복하다가 굶어죽었다는 이야기인거 같은데 말이죠...
    너무 확빼는 건 건강 이전에 생명의 문제일지도...
  • 더스크 2015/03/30 21:21 #

    엌ㅋㅋㅋㅋㅋ
  • 익명 2015/03/30 20:55 # 삭제 답글

    바쁘면 관리하기 싫어도 알아서 빠지더라구요

    1~4월엔 정상체중인데 그 이후부턴 더 찌기시작해서 11월에 피크찍고 점점 줄고..
  • 더스크 2015/03/30 21:21 #

    바쁘고 싶지 않...
  • Jademon 2015/03/30 20:58 # 답글


    대단
  • 더스크 2015/03/30 21:22 #

    대단하긴 함
  • 아인베르츠 2015/03/30 21:00 # 답글

    사실 하루에 줄넘기 500회만 해도 살은 천천히 빠짐. 식후 20분만 투자하며 됨. 한달정도면 복부와 허벅지 부근이 빠지는게 체감 가능하죠.

    한달에 20, 30키로 감량같은 단기간에 살뺀다는 헛생각 하지 말고 꾸준히 투자하면 됩니다 ㅋ
  • 더스크 2015/03/30 21:22 #

    올ㅋ
  • dd 2015/03/30 21:31 # 삭제 답글

    군에서 위염+훈련소 복합 처방으로 1달정도 만에 14키로 정도 빠졌었죠

    상병때까진 얼추 유지가 되던데 병장때 점점 찌더니 제대하고 ㅠㅠ
  • 더스크 2015/03/30 22:15 #

    으어어어
  • 사피르 2015/03/30 22:32 # 답글

    대학 붙고 임바디 체크하니깐 근육량 과다라더군요.
    문제는 지방도 더 과다....
    3달간 먹을건 다 먹고 빡시게 해서 15키로 뺐죠.
    시험 준비하는 일년반이 지난 지금, 원상복구...
  • 더스크 2015/03/31 00:07 #

    ㄷㄷㄷㄷ
  • 쇠고기 2015/03/30 23:08 # 삭제 답글

    함부로 저랬다간 운동부족+영양불균형으로 근육이 녹아내리는데.......
  • 더스크 2015/03/31 00:07 #

    으아아 내근육
  • 우아 2015/03/30 23:40 # 삭제 답글

    전 80》60을 한달에 빼봤는데, 운동을 매일 10km 러닝머신으로 달렸었죠. 그렇게 달리면 식욕도 없고, 한창 닭이 세일할때라 집에 계속 닭이 있었는데, 밥에 샐러드랑 닭쪄서 살코기만 먹어도 그리 찌지 않더군요.
  • 더스크 2015/03/31 00:07 #

    오 좋네요
  • 35 2015/03/31 00:03 # 삭제 답글

    근데 저키에 120까지 찌는것도 엄청 힘든거임 사실 ㅋㅋ
  • 더스크 2015/03/31 00:07 #

    ㅋㅋㅋㅋㅋ
  • 966 2015/03/31 04:29 # 삭제 답글

    군대입대시 98에서

    전역후 85정도 근데 에버랜드로 가서 일하니

    6개월만에 70 초반까지 갔습니다

    물론 먹을거 다먹고 술도 마시고 싶을 만큼 다 마셔 가면서요
  • 더스크 2015/03/31 16:06 #

    ㄷㄷㄷㄷㄷ
  • 콜드 2015/03/31 08:38 # 답글

    먹을 때 조금씩 꾸준히 먹는 게 제일 중요
  • 더스크 2015/03/31 16:06 #

    이거 진짜
  • 김괴수 넬류어드 2015/03/31 12:28 # 답글

    의학의 힘을 빌린다..!
  • 더스크 2015/03/31 16:06 #

    호옹
  • 저거 하면안됌 2015/03/31 20:58 # 삭제 답글

    운동한다>지방이없어짐>몸무게감량
    운동안함>근육이없어짐>몸무게감량

    저거 위험한겁니다....
  • 더스크 2015/03/31 21:03 #

    ㄷㄷㄷㄷㄷ
  • 환상그후 2015/04/01 11:56 # 답글

    군대를 가면됨... 간부로. 입대시 120키로. 훈련소 종료 86키로. 부사관학교 종료후 몸무게 71키로. 걷기부터 앉은 자세까지 다 교정받고 운동도 하기 때문에 근육 사라질 걱정없음... 식사 세끼 꼬박꼬박먹고 간식 니온거 다 먹으면서 저리 빠지던... 군 전역하고나니 79키로 데헷
  • 더스크 2015/04/01 15:18 #

    ㄷㄷㄷㄷㄷ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28385
2447
494897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5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