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상사「놀 돈을 위해서 일하는 건 그만둬」 by 더스크

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30:10.048 ID:aHIAwXh80.net 
놀 돈을 위해서 알바해서 미안


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31:22.557 ID:cmn0nnSY0.net 
왠지 일할 맘 사라진다


놀기 위한 돈을 버는 거였다면
나도 지금은 좀 즐거웠을테지만...
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32:36.972 ID:CFnJ7Ty4D.net 
저금 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면 삶이 말라 비틀어졌네 라고 말할듯


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33:31.928 ID:ovjho+qBp.net 
알바한테 뭘 바라는거야? 자기가 학생 시절에 왜 알바했는지 잊은거 아니냐


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39:34.123 ID:tWzrOXIr0.net 
알바처 상사 (알바리더) 


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41:01.734 ID:KPTbaLdk0.net 
남이 번 돈에 불평하는 쓰레기


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42:09.167 ID:o0ZAMK+B0.net 
노는 돈 이외에 돈 버는 목적을 모르겠는데


1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43:32.825 ID:CZnQBcO50.net 
(다른 남자랑) 놀 돈을 위해서 일하는 건 그만둬줘


1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44:11.641 ID:x5EnMsdqd.net 
뭘 위해서 돈을 버는가


1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45:20.085 ID:kXvB0RhHK.net 
이런 녀석 있는데서 못일한다ㅋ


1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47:17.221 ID:A12fKYXn0.net 
놀 돈이 필요해서 일하기 시작했다
무심코 저지르고 말았다
지금은 반성하고 있다



1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56:31.743 ID:aHIAwXh80.net 
회사를 위해서라고 말해두면 될텐데


1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57:53.356 ID:pLguV/5NM.net 
이거 알바라기보다 자기 목 조르는 일이 될테니까 말하진 않아
그럴게, 알바가 책임을 가지고 노력하면 정규 사원 같은거 필요 없잖아



1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8:59:34.543 ID:+axhXEwsM.net 
대부분 알바가 아무리 진지하게 하건, 비정규직으로
묶여서 이력도 못써먹는데, 그런데도 책임을 지게 하는 건 이상하지 않냐
책임이 있는 일을 시키고 싶으면 정규직 고용하면 될 일이고



1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06/28(日) 09:02:36.395 ID:tVJ2Il3m0.net 
이유 같은건 아무래도 좋지 않냐?
일만 제대로 하면 되는거잖아



덧글

  • 아니스 2015/06/30 15:08 # 답글

    돈 다이스키 ㅇㅂㅇ.
  • 더스크 2015/06/30 15:34 #

    다이스키!
  • wheat 2015/06/30 15:08 # 답글

    돈 벌어서 놀아야지. 돈 벌어서 어디다 쓰라는 건지...
  • 더스크 2015/06/30 15:34 #

    그러게 말이니다
  • 레이더 2015/06/30 15:15 # 삭제 답글

    그럼 일이란 대체 뭘 위해 하는건가요?라고 물어보고싶네요.
    즐거움이라던지,도M을 자극하기 위해서라던지?(갸우뚱)
  • 더스크 2015/06/30 15:34 #

    놀기 위해 일한다 란 것도 참 아이러니 하긴 하지만
  • Megane 2015/06/30 15:15 # 답글

    돈을 버는 이유는 사람다운 (덕질) 생활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진지)
  • 더스크 2015/06/30 15:34 #

    ㅋㅋㅋㅋㅋㅋ
  • 아인베르츠 2015/06/30 15:16 # 답글

    정규로 전환시켜줄 것도 아니면서 쓸데없는 BOWWOW 하지말고 돈이나 내놔.
    이게 진리.
  • 더스크 2015/06/30 15:34 #

    BOWWOW ㅋㅋㅋ
  • ㄹㅇㄴ 2015/06/30 15:23 # 삭제 답글

    오지랖 乙
  • 더스크 2015/06/30 15:35 #

    레알 오지랖
  • 음? 2015/06/30 15:37 # 삭제 답글

    금방 써버릴 생각으로 벌생각하지마. 멀리 보고 장기적으로 생각해라.
    이런뜻으로 말해준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가?
  • 더스크 2015/06/30 16:13 #

    아르바이트 하는 게 유흥비라는 것도 있는데
    거기다 대놓고 놀 돈 버는건 그만두라고 하는 것도 좀...
  • 환상그후 2015/06/30 15:59 # 답글

    돈 없으면 사람다운 생활을 구가할 수 없는 세상에서 돈 위해 일하지 말라니 뭔소리냨
  • 더스크 2015/06/30 16:14 #

    ㅇㄱㄹㅇ
  • 에르네스트 2015/06/30 16:15 # 답글

    노동이 즐거움or자기개발이니까 돈적게 받아도 시킨거보다 더 일해라~하던 사상가가 있던 나라다운...
  • 더스크 2015/06/30 16:15 #

    캬...
  • 시로 2015/06/30 16:32 # 답글

    당연하지 덕질하려면 돈드니까. 일해서 벌어야지 (먹고 산다는 개념이 2차가 되었습니다 (?))
  • 더스크 2015/06/30 16:33 #

    ㅋㅋㅋㅋㅋ
  • 자비오즈 2015/06/30 17:46 # 답글

    아니 놀기위해 사는거 아니었나
  • 더스크 2015/06/30 18:33 #

    놀려고 사는거죠
  • 쇠불 2015/06/30 17:54 # 답글

    돈벌어서 건물사서 월세로 씹덕질 할꺼야 씨발.
    꿈이라고 엉엉
  • 더스크 2015/06/30 18:34 #

    아까랑 말이 다르잖ㅇㅋㅋㅋㅋ
  • Ladcin 2015/06/30 18:32 # 답글

    여기나 저기나...
  • 더스크 2015/06/30 18:34 #

    막장은 많고...
  • ㅁㄴㅇㄹ 2015/06/30 19:36 # 삭제 답글

    다른 사람이 뭐하면서 살든 간섭하지 맙시다
  • 더스크 2015/06/30 20:07 #

    그러게요
  • 아힝흥힝 2015/06/30 19:44 # 답글

    알바한테 열정페이 드립칠 기세
  • 더스크 2015/06/30 20:07 #

    ㅋㅋㅋㅋ
  • 시이니아 2015/06/30 19:52 # 답글

    어차피 기간 다되면 자를거잖냐 이자식
  • 더스크 2015/06/30 20:07 #

    이거레알ㅋㅋㅋ
  • 쇠고기 2015/06/30 20:21 # 삭제 답글

    그렇게 모두가 돈을 놀기 위해 사용하지 않은 결과 오락산업이 시망해서 경제 침체가 왔답니다. 메데타시메데타시.
  • 더스크 2015/06/30 21:41 #

    ㅋㅋ
  • 쇠고기 2015/06/30 20:22 # 삭제 답글

    잠깐 근데 다시 읽어보니까 돌려서 관두라고 한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 더스크 2015/06/30 21:41 #

    일을 못한건가
  • 그거그거! 2015/06/30 20:33 # 삭제 답글

    놀기위해 쓰는게 아니라 아내(2차원)를 위해서입니다!!!
  • 더스크 2015/06/30 21:41 #

    캬 멋지다
  • 듀라한 2015/06/30 20:45 # 답글

    너는 너 자신의 불안 해소를 나에게 발산하는거 그만둬라
  • 더스크 2015/06/30 21:41 #

    ㅋㅋㅋㅋㅋ
  • ㅇㅇㅇ 2015/06/30 21:34 # 삭제 답글

    책임도 없고 아무 때나 그만 둘 수 있으니까 알바를 하는거야. 좋은 직원을 뽑고 싶으면 돈을 더 들여서 정규직으로 뽑아.
  • 더스크 2015/06/30 21:41 #

    정규직으로 해달라고
  • Jademon 2015/06/30 22:36 # 답글

    개구리 올챙이적 모른다더니
  • 더스크 2015/07/01 16:19 #

    아주 그냥...
  • 아스카스 2015/06/30 23:24 # 삭제 답글

    그래서 돈 벌어도 하프라이프 3는 나오는겁니까?<
  • 더스크 2015/07/01 16:19 #

    밸브는 3을 몰라
  • 피슈웅 2015/07/01 00:55 # 삭제 답글

    돈을벌어야 덕질도 가능하다고...
  • 더스크 2015/07/01 16:20 #

    덕질을 못하면 죽는다고...
  • gdxgf 2015/07/01 10:14 # 답글

    그럼 일을 왜 하겠어
  • 더스크 2015/07/01 16:20 #

    뭐하러 하겠어
  • 히키코모리 2015/07/02 00:54 # 답글

    돈 애껴서 뭐할거냐
    죽어서 싸갈거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641672
9539
47902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