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 줄 알았네... by 더스크

여러분 수술 후엔 얌전히 재활핪시다

안아프다고 깝치면서

게임하고 놀다간 저처럼 됩니다

마취 풀린거 생각 안하고 제멋대로 굴다가

가슴 통증 제대로 와서 죽는 줄 알았네요

낼부턴 뻘짓 말고 제대로 재활하겠습니다 ㅜ

이런 통증만은 그만둬주세요 ㅜㅜ



덧글

  • tarepapa 2015/08/14 20:51 # 답글

    노는것도 좋지만 회복이 먼저입니다.
  • 더스크 2015/08/15 10:30 #

    넴 ㅜㅜ
  • 티르 2015/08/14 21:12 # 답글

    아플뺀 조용히 누워있는게 최곱니다 힘내세요 ㅠㅠ
  • 더스크 2015/08/15 10:30 #

    누우면 못 일어나는 아픔
  • 메가라임 2015/08/14 22:45 # 답글

    힘내세요.. 마취 끝나고 한꺼번에 찾아오는 고통은 으으....
  • 더스크 2015/08/15 10:30 #

    으어어어어
  • kia 2015/08/14 22:49 # 삭제 답글

    주인장이 다시 심신미약 될 뻔
  • 더스크 2015/08/15 10:30 #

    그러게요ㅡㅜ
  • Megane 2015/08/14 22:52 # 답글

    통증은 거부한다. 저리가~ 훠이~
    더스크님 화이팅!!
  • 더스크 2015/08/15 10:30 #

    오지마아아
  • 도미안 2015/08/14 23:37 # 삭제 답글

    뭐 저처럼 3년이 지나도록 아무 감각도 없는것보다 아픈게 낫지 않겠습니까

    쉬어 인간아
  • 더스크 2015/08/15 10:30 #

    ㅎㅎㅎㅎㅎ
  • 압둘 2015/08/14 23:59 # 삭제 답글

    진짜 죽는줄알았어요 ㅠㅠ 다행
  • 더스크 2015/08/15 10:31 #

    ㅠㅠ
  • Zeps 2015/08/15 01:41 # 답글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에서는 무조건 갓-호사님들 말씀을 잘 들어야 합니다
  • 더스크 2015/08/15 10:31 #

    근데 별 도움 안되는 게 함정
  • 대나무 꽃 2015/08/15 02:18 # 삭제 답글

    게임하다가 죽을뻔 했다고요?
    여.성.가.족.부 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더스크 2015/08/15 10:31 #

    ㅋㅋㅋㅋㅋ
  • 감자칩 2015/08/15 11:08 # 답글

    논 아직 자유의 모미 아냐
  • 더스크 2015/08/15 11:56 #

    우엉 ㅜ
  • 쇠고기 2015/08/15 12:37 # 삭제 답글

    아픔아~ 아픔아~ 날아가라!


    부메랑!
  • 더스크 2015/08/15 18:16 #

    돌아오지맠ㅋㅋㅋ
  • 히키코모리 2015/08/15 16:28 # 답글

    또 터지면 어쩌시려고...
  • 더스크 2015/08/15 18:16 #

    그르게요... 주의 주의
  • 하늘줄기 2015/08/15 18:46 # 삭제 답글

    LISA나 오션혼, 포탈 같은 얌전한 게임을 하면 됩니다!
  • 더스크 2015/08/15 19:10 #

    얌전하지 않잖앜ㅋㅋㅋ
  • 지조자 2015/08/16 13:12 # 답글

    역시나 수술 후에는 회복이 최우선사항이죠...ㅠ,ㅠ
  • 더스크 2015/08/16 16:50 #

    괜히 헛짓하다 죽을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516467
9539
478947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