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초등학교에선 금지하던 것 by 더스크

1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2:06.19 ID:B9Ltm6d00.net 
배틀연필


2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2:18.21 ID:ox38lCDQ0.net 
복도에서 달리는거


한 스레 안에서도 묘하게 시대가 느껴진다 ㅋㅋㅋ
저때는 뭐가 금지였던가.. 으음...
별로 신경써 본 적이 없네요

3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2:38.98 ID:zyCNGkHg0.net 
왕따


5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3:08.00 ID:IfE18XZz0.net 
팬티 내리는거


7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3:10.71 ID:13NTXrfh+.net 
샤프


8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3:39.37 ID:TTMTwki0M.net 
tv 리모콘 들고 오는거


9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3:43.90 ID:tO76N9nE0.net 
이름을 막 부르는거


10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3:59.83 ID:uRloXYjkp.net 
열렬한 샤프 안티


11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4:02.72 ID:m5UpDxJha.net 
아이스케키

인사잖아



12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4:08.16 ID:P8YGjvHV0.net 
우측인가 좌측인가 통행 금지


13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4:12.05 ID:50RhGyvua.net 
륙색


14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4:24.49 ID:vWK5Jdn20.net 
먹으면서 걷는거


15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4:38.40 ID:PgSipGDH0.net 
향기나는 지우개


16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4:50.33 ID:6G0f5h5V0.net 
고추를 여자애들한테 보여주는거


17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4:54.59 ID:dSKboYqta.net 



20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5:18.31 ID:X9nJt9V70.net 
>>17 
이거지



24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5:36.89 ID:gKGnBttaD.net 
>>17 
이거



18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4:58.44 ID:vNMfyPH20.net 
연필깎이


19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5:18.13 ID:qHDlEFTF0.net 
책받침 


21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5:31.86 ID:wj59fRqWa.net 
집에 돌아가기 전에 친구 집이나 공원 같은데 놀러 가는거


22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5:32.07 ID:lwK0D3gfH.net 
스마트폰


23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5:33.56 ID:oyos7/Xw0.net 
긴바지


29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6:44.43 ID:36Ss6lwY0.net 
고무줄이랑 나무젓가락이랑 이쑤시개로 보우건 같은 무언가를 만들어서 놀았더니 금지당했다


30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6:49.94 ID:76QVSy9Ir.net 
샤프는 일단 악력 저하를 염두에 두고 연필로 한거 아님?


44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8:18.67 ID:f79d2VaVr.net 
>>30 
분해하니까 그렇겠지



32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6:59.26 ID:4okpJ4XZa.net 
급식 남기지 말라고 하면서 청소시간까지 다 먹게 했었다
트라우마가 되서 반대로 못먹게 됨



33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7:28.52 ID:5xxGXylM0.net 
스토브로 떡 굽기 


34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7:29.72 ID:0tH///Dq0.net 
휘파람 


35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7:32.47 ID:meuxa+TR0.net 
종이접기


38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7:56.56 ID:x21aUFCU0.net 
배틀연필 금지는 레알 의문


43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8:15.19 ID:UueMyTZr0.net 
마작


53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9:32.43 ID:8hOCeGPd0.net 
배우지 않은 한자로 자기 이름을 써선 안됨


58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9:58.29 ID:EtZ428q3p.net 
군것질
왜 안되는건데 



59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6:59:58.58 ID:wQOen8Jj0.net 
비오는 날은 하이퍼 요요랑 유희왕 해도 된다는 의문의 룰


62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7:01:11.91 ID:Lv8yDxqr0.net 
왜 트럼프는 되고 유희왕은 안되는건데… 


65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7:01:57.27 ID:rhivL0st0.net 
다른 반 교실에 들어감


70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7:02:52.05 ID:COk17ZJH0.net 
게임보이


74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7:04:07.61 ID:x21aUFCU0.net 
K-1놀이


84 :風吹けば名無し@\(^o^)/ 2015/10/15(木) 17:06:08.53 ID:/5DPV/fy0.net 
연못에 멋대로 잉어를 풀어주는 것


덧글

  • 스탠 마쉬 2015/10/18 11:34 # 답글

    도시락 까먹기...사실 이게 뭐가 문제인지 전혀 모르겠음요...
  • 더스크 2015/10/18 11:52 #

    수업시간에 까먹으면 냄새나서 그런거 아닐까요
  • gdxgf 2015/10/18 12:08 # 답글

    교과서에 낙서
  • 더스크 2015/10/18 14:05 #

    하지 말라고 해도 하지
  • 자비오즈 2015/10/18 12:28 # 답글

    편식하지말라면서 억지로 먹여서 트라우마 생기게 하는건 진짜 그만둬라
  • 더스크 2015/10/18 14:05 #

    ㅇㄱㄹㅇ
  • 메가라임 2015/10/18 12:43 # 답글

    샤프 공감. 그리고 똥은 진짜 ㅋㅋㅋ
  • 더스크 2015/10/18 14:05 #

    ㅋㅋㅋㅋㅋ
  • 레이더 2015/10/18 13:01 # 삭제 답글

    책상을 칼로 파거나 낙서하기
  • 더스크 2015/10/18 14:05 #

    그리고 도로 매꾸기
  • 바람뫼 2015/10/18 13:04 # 답글

    84>> 그 잉어 어디서 구한 건데?!
  • 더스크 2015/10/18 14:05 #

    ㅋㅋㅋㅋ
  • wheat 2015/10/18 13:09 # 답글

    저 초등학교 때는 한창 프로레슬링이 인기여서 따라하는걸 금지했던 기억이...
  • 더스크 2015/10/18 14:05 #

    저 때도 그랬는데...
  • 아힝흥힝 2015/10/18 13:30 # 답글

    16은 왠지 초등학교에선 이 아니잖아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5/10/18 14:06 #

    ㄹㅇㅋㅋㅋㅋㅋㅋ
  • 익명2 2015/10/18 14:00 # 답글

    근데 저중에 금지당했다는건 해봤다는 소리가 아닌가 싶은게 몇개 있는데...
  • 더스크 2015/10/18 14:06 #

    ㅋㅋㅋㅋㅋㅋ
  • 압둘 2015/10/18 15:07 # 삭제 답글

    유희왕이죠...
  • 더스크 2015/10/18 18:02 #

    왜 못하게 하는 것이냐
  • Admiral 2015/10/18 15:38 # 삭제 답글

    왠지 모르게 연필 검사 꼭 하더라...
    몽당연필은 모나미와 합체하게 하더라...
  • 더스크 2015/10/18 18:02 #

    ㅇㄱㄹㅇ...
  • sung 2015/10/18 15:57 # 삭제 답글

    딱지,팽이등 장난감류
  • 더스크 2015/10/18 18:02 #

    왜 못하게 하는거야
  • 쇠고기 2015/10/18 16:20 # 삭제 답글

    내 물건을 남에게 퍼주지 않는것을 금지함.
  • 더스크 2015/10/18 18:03 #

    이거도 ㅂㄷㅂㄷ...
  • ㅇㅇ 2015/10/18 18:01 # 삭제 답글

    똥싸는 걸 비공식적으로 금지하는 건 일본도 마찬가지인가
  • 더스크 2015/10/18 18:03 #

    ㅋㅋㅋㅋㅋㅋ
  • 아아오아 2015/10/18 18:23 # 삭제 답글

    배틀연필하고 륙색이라는 건 뭐지...?
  • 더스크 2015/10/18 20:21 #

    배틀 연필은 연필에 이거저거 쓰여있어서 배틀 형식으로 가지고 놀 수 있는 녀석이고
    얘네는 주로 초등학생 때 란도셀 매니까 저희가 보는 일반적인 책가방 같은게 적죠
  • 잉붕어 2015/10/18 20:57 # 답글

    저의 경우는 PC방을 금지하더군요. 물론 그렇게 말하고, 학교 근방에는 PC방이 없어도 갈 애들은 가더군요.
  • 더스크 2015/10/18 22:45 #

    그야 다들...
  • 냥이 2015/10/18 21:02 # 답글

    잠시만, 스토브로 떡 굽기? 떡은 어디서 가지고 오는거냐!!
  • 더스크 2015/10/18 22:45 #

    ㅋㅋㅋㅋㅋ
  • afdxgge 2015/10/19 07:57 # 삭제 답글

    Tv리모콘을 들고가는 녀석은 뭘까요 이상한게 가끔 보이네ㅋㅋㅋ
  • 더스크 2015/10/19 08:26 #

    글게요 ㅋㅋㅋㅋ
  • 시이니아 2015/10/19 20:50 # 답글

    급식을 남기지 말라는 것.. 근데 남기지 말게 맛있게 만들면 될 것 아냐...
  • 더스크 2015/10/19 21:40 #

    ㅇㄱㄹㅇ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292470
2173
49872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1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