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이제 이 나라는 끝장이다』란 느낌 by 더스크

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05:55.492 ID:iWYxW7rOd.net 
레알 장난 아니지 않냐


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06:05.954 ID:+NxKdENeM.net 
별로

한편 옆나라에선...
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06:21.469 ID:UL6SBR0O+.net 
내가 죽기 전까진 버티겠지 함


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07:02.543 ID:ODRs4k+ad.net 
비장감이 굉장함


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07:04.338 ID:55mmIq/ip.net 
이미 끝장났어
눈을 떠라
이 나라는 100년 전에 죽었어



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07:19.872 ID:lCaP33D70.net 
도망치는 모습이 아주 멋지지
이젠 어디로 가고 싶은 건지



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07:59.817 ID:umSUUeFIM.net 
오히려 이기고 있는 느낌이 장난 아닌데


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08:26.153 ID:8hDqQwT70.net 
디플레이션과 소자녀화의 더블펀치
위험하단 차원이 아니라고



1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08:52.430 ID:hSdl9TNVp.net 
빈곤층 밖에 못느끼는거 아니냐


1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09:01.363 ID:JczXOlIb0.net 
계속 성장하라는 거 자체가 무리


1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09:28.526 ID:vmD8d3M+K.net 
우리들이 죽을때까진 이기겠지


1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0:59.875 ID:aMDwsH0ua.net 
소자녀화의 뭐가 곤란함?


2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2:49.705 ID:NbGHaEaX0.net 
>>16 
경제 성장은
인구, 기술, 생산설비
에 의해 성립하는 거니까



2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5:56.863 ID:aMDwsH0ua.net 
>>22 
근데 사람이 없다는 건 젊은이의 수요가 는다는 소리잖아
다들 취직할 수 있음. 잘됐네



3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9:24.351 ID:GJAvYGjR0.net 
>>22 
보통 소자녀화하면 경제 성장이 아니라 세금 얘기지


1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1:36.637 ID:5DHwXMSKd.net 
언제쯤 되면 노해(老害) 줄어드는거냐


1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1:54.600 ID:5rRqZR1Ca.net 
까놓고 내가 죽을때까진 버틸테니까 상관없음


2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2:50.934 ID:cpQ5VkAb0.net 
>>18 
너 같은 녀석은 독신이겠지



1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1:53.585 ID:E60o3Zhc0.net 
왜 패전시에 좀 더 영어를 특화시키지 않은거냐
좀 했으면 이런 나라가 되진 않았을텐데



2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2:46.071 ID:iWYxW7rOd.net 
>>19 
진짜 이거



2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6:17.746 ID:oW96A40/d.net 
>>19 
그렇게 되면 우리들 같은 무능은 해고고
영어권 녀석들이 팍팍 들어오잖아



2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3:05.238 ID:GSkHEHGed.net 
빈곤층 「일본은 끝장이다~!」 


2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3:15.250 ID:/DLG+Ivu0.net 
조금은 인구를 줄여야 함


3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8:01.730 ID:eT3LzK5E0.net 
>>25 
걱정 안해도 2050년엔 인구 반감하고 그 중 반 이상이 고령자라고
잘됐네



2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13:33.699 ID:GJAvYGjR0.net 
마이너머 제도에 3조엔←이게 의의를 외치지 않는 일본 국민은 정신이 나간건가


5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37:40.502 ID:683Isj/80.net 
>>26 
근데 그거 별로 사라져서 없어지는 것도 아니잖아
기계 만들거나 프로그램 만들거나 공고 만들거나 회사엔 돈이 들어간다고



5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38:54.673 ID:GJAvYGjR0.net 
>>54 
그 외치는게 마이넘버ㅋㅋㅋㅋ



4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23:07.278 ID:FWaAmedF0.net 
진짜로 나라의 종말을 알아두는 편이 좋음
경제 초대국에서 경제 대국, 그리고 지금, 보통 나라가 되느냐 아니냐의 기로에 서있으니까



4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23:13.202 ID:WO3ehQgk0.net 
그렇게 생각하면 행동하라고
무리라면 입다물고 있어



5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37:36.344 ID:PN4U20IH0.net 
실제로 버블이라도 오는거 아니면 죽음


6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45:06.781 ID:d3PGwtpuK.net 
나라란 이름의 자신이거나 하고ㅋㅋㅋㅋㅋ


8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1:54:55.462 ID:u4Xdnu7Ir.net 
빨리 해외로 이주하고 싶다


9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0/21(水) 12:12:31.676 ID:ezKM+M/c0.net 
평범하게 서양 가서 생활하는 편이 인생 즐겁다


덧글

  • 자비오즈 2015/10/23 10:47 # 답글

    여기나 저기나 생각하는건 비슷비슷한가...
  • 더스크 2015/10/23 16:32 #

    그른듯
  • 아인베르츠 2015/10/23 11:09 # 답글

    하긴 일본은 아베씨가 아베노믹스(웃음)으로 국채를 팍팍 풀어서 경기부흥 좀 하려고 했나...싶었더니 수출과 관광만 흥하고 수입업체 잦망, 관광객도 방사능 위험지대 인근엔 얼씬도 안해서 엄청 기형적. 약빨은 다 떨어지고 은행에 저장해놓은 국채는 동강나고 소비세는 8%으로 오르질 않나 좀 있으면 10%로 또 올릴거라고 하질 않나...
    소비세 증가 덕에 잔돈 수요 급증하고 잔돈은 찍어야 하는데 찍으면 찍을수록 손해고...

    개판이죠.
  • 더스크 2015/10/23 16:32 #

    소비세 올리는거 딥빡
  • 星色夜空 2015/10/23 11:11 # 답글

    미국빼곤 어느나라나 이런 소리 하고 있을듯 ㅋㅋ
  • 더스크 2015/10/23 16:32 #

    ㅋㅋㅋㅋㅋㅋ
  • 익명2 2015/10/23 11:13 # 답글

    여기나 저기나... 둘다 국가에서 죽이고 있지
  • 더스크 2015/10/23 16:32 #

    어휴 망...
  • 하얀삼치 2015/10/23 11:14 # 답글

    캬 이 세계에 안전한 국가는 없구만...미국도 저런 소리 하고 있을텐데..
  • 더스크 2015/10/23 16:33 #

    다들 배가 부른걸지도 모르고
  • 메가라임 2015/10/23 12:02 # 답글

    이 나라나 저 나라나 다 단점은 있으니...
    일본은 그놈의 역사왜곡만 안하면 참-좋겠는데 말이죠. 저쪽이던 이쪽이던 정부가 개판인듯
  • 더스크 2015/10/23 16:33 #

    여기저기 개판 하하핳
  • 도미안 2015/10/23 12:22 # 삭제 답글

    그런데 너네는 30년째 망하고 있으면서 세계 3위잖아...
    우린 10년도 안되서 골로가게 생ㄱ 어 당신들 누구야 이거 놓아라 이
  • 더스크 2015/10/23 16:33 #

    ㅋㅋㅋㅋㅋㅋ
  • 111 2015/10/23 12:46 # 삭제 답글

    역시 헬지구
  • 더스크 2015/10/23 16:33 #

    화성을 가야해
  • kia 2015/10/23 13:19 # 삭제 답글

    그러고보면 인간이 잘사는 시대가 있었던가
  • 더스크 2015/10/23 16:33 #

    없었던거 같기도 하다
  • ㅇㅇ 2015/10/23 13:39 # 삭제 답글

    한편 우리나라는 안심입니다. 최근 나라의 시간이 거꾸로 돌아가고 있어서 미래는 걱정할 게 없ㅇ 어어 당신들 누구야 이거놔라 읍읍
  • 더스크 2015/10/23 16:33 #

    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5/10/23 18:55 # 삭제

    노오오오오력이 부족하다
  • Cizq 2015/10/23 22:27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모라 2015/10/23 13:42 # 답글

    이 세상은 끝났어
  • 더스크 2015/10/23 16:33 #

    지구를 떠야해
  • .... 2015/10/23 13:48 # 삭제 답글

    일본보단 한국이 더 심각해서 한국은 이미 이렇게 출산률 줄다가 멸종한단 소리도 나오는데
  • 더스크 2015/10/23 16:33 #

    일본도 만만찮게 소자녀화
  • 아튼테이터 2015/10/23 14:17 # 답글

    모두가 말하는 "해외로 이민가고싶다"에서 해외는 화성인가.
  • 더스크 2015/10/23 16:33 #

    과연 별 밖이란 이름의 성외이주
  • 대나무 꽃 2015/10/23 14:35 # 삭제 답글

    ㅋㅋ 저기도 빈곤층에게 책임전가하는게 똑같네요
  • 더스크 2015/10/23 16:33 #

    그러게요 ㅜ
  • 신경쓰였어요 2015/10/23 14:44 # 삭제 답글

    >>28
    시장이 작아진만큼 고용인원수도 줄이겠죠. 즉 고용시장은 어차피 헬이라는거;;
  • 더스크 2015/10/23 16:34 #

    결국 헬이잖아...
  • 요즘것들 2015/10/23 14:49 # 삭제 답글

    배따구만 띵,띵허니 쳐부른,,쩍~~바뤼 방숭이쉐리덜~~~~~!!!!!,,,, 아모리,,,죽는소릴 혀도,,쩌~그,,,북한보담 훠얼씬!! 잘살고 잇잔혀~~~ㅎ,,ㅎ,,,인간은말이다,,,,그저,,삼시세끼 따땃하게,,,잘퍼먹고!! 두발 쭈욱~~뻣고 잠만잘수 잇음 장땡인거다~~~~!!!! 근디,,,여그 한국은,,,대구빡에 아적 피도안마른 넘들이,,,,무슌 헬???헬조선???이따구 쌍스러븐 단어나 만드러대구,,,말이야!!!쩍바리덜이,,,몬살것다고,,, 저러코롬~~~날리치는 꼬라지덜,,, 자알들,,봤제???그저,,내나라 내땅이,,,왓따다,,,이거야!!!헤븐조선 만만쉐다~~~~~!!!!
  • 더스크 2015/10/23 16:34 #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이더 2015/10/23 15:16 # 삭제 답글

    솔직히 요즘엔 워낙에 막장같은 상황이 많아가지고 정말 언제 망해버려도 이상할거같지가 않단말이죠-
  • 더스크 2015/10/23 16:34 #

    뭐 나라가 쉽사리 망할리는 없겠지만은
  • 아스카스 2015/10/23 16:36 # 삭제 답글

    군대도 안 가는게 아.. 이제 니네들도 징병제 국가 되는건가?<
  • 더스크 2015/10/23 21:58 #

    대징병시대
  • zigz 2015/10/23 16:50 # 답글

    이 스레에 후쿠시마 이야기가 나오지 않는 게 엄청남;;; 금기 중의 금기가 돼버린 건가 허허허.....
    만성재정적자에 국토오염을 생각하면 답은 북한이랑 전쟁해서 국채 날려버리고 점령지 공채로 바꿔주는 수 밖에 없겠군 했는데, 아베가 정말로 한국 북쪽은 한국 땅이 아니라네요 ㅎㅎㅎ
  • 더스크 2015/10/23 21:58 #

    금기긴 하겠죠
  • 그냥 2015/10/23 17:24 # 삭제 답글

    건담에서 나온 것 같이 지금은 흑역사야...하고 살면 편합니다. 수많은 고전소설을 통해 정신승리가 가장 좋은방법이란걸 배웠죠.
  • 더스크 2015/10/23 21:58 #

    올ㅋ
  • 듀라한 2015/10/23 18:28 # 답글

    여러가지로 물이 끓는점에 있는 시대지요. 그러므로 국내를 뜬다!
  • 더스크 2015/10/23 21:58 #

    지구를 뜬다
  • Admiral 2015/10/23 21:10 # 삭제 답글

    과연 이웃나라.
  • 더스크 2015/10/23 21:58 #

    비슷하기도 하다
  • ㅂㅈㄷㄱ 2015/10/23 21:23 # 삭제 답글

    지구는 어디를 가도 최악
  • 더스크 2015/10/23 21:58 #

    성외이주가 필요하다
  • ㄱㄴㄷㄹ 2015/10/23 21:49 # 삭제 답글

    지금 시기가 그렇습니다...
    두번의 세계전쟁 이후 부풀어오른 경제가 성장을 거듭하다 구조적 한계에 도달하고, 인류 역사상 가장 진보된 체제 역시 한계를 드러내며 고쳐달라 아우성.
    사상은 또 어떻습니까? 새로운 지평을 열지 못하고 구시대의 것을 고쳐나갈 뿐.
    과학이라는 희망은 남아있지만 그 발전속도의 급격한 저하가 눈에 보일 정도고, 빨라진다고 해도 오히려 현재 문명의 단계를 넘어선 과학은 문제가 일어날 것이 뻔하므로 문제.
    그저...정말 부작용이 심해져서 버티지 못하게 된다면 그 필요에 의해 인류가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을 기다리는거죠.
    아마 제 손자의 자식때쯤엔 저 넷중 하나쯤은 다음 단계로 나아갈것이고, 그것이 다른 분야에 영향을 끼쳐 인류를 진보시키리라 생각하곤 합니다.
  • 더스크 2015/10/23 21:59 #

    인류는 진보할 것인가...
  • 바람뫼 2015/10/23 21:54 # 답글

    일본이야 버블 붕괴 이후 매일이 종말이죠 뭐...
  • 더스크 2015/10/23 21:59 #

    매일 매일이 종말.
    있을 법한 소설 제목인데
  • ㅇㅇ 2015/10/23 22:38 # 삭제

    그거 미국산 좀비 아포칼립스 소설입니다. 매일이 세상의 종말. 원제 데이 바이 데이 아마겟돈
  • 페이플루 2015/10/23 23:06 # 답글

    뭐..... 저기도 옆나라니까 우리랑 똑같나보다 하게되네요.
  • 더스크 2015/10/24 10:40 #

    뭐 위치도 비슷하고 하는 짓도 비슷하고
  • 히키코모리 2015/10/24 01:18 # 답글

    AV와 애니메이션 만으로 이미 너희는 전세계에 여러가지로 굉장한 인식으로 남아있어
  • 더스크 2015/10/24 10:40 #

    괜찮아 문제 없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69525
2669
479358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