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내지 말고 진지하게 대답해줬음 하는데 남자가 립밤 쓰는거 꼴사나움? by 더스크

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4:13.534 ID:6FgBCg/90.net 
딱히 건조한 건 아닌데 촉촉함 유지하려고 쓰고 있는데 역겹냐?참고로 사람들 앞에서도 가끔 바름


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4:33.849 ID:rMfqJSDz0.net 
보통

저도 환절기땐 꽤 건조해지는 편이라 바르고 다니는데
이런 느낌이구나 보면...
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4:44.358 ID:0oN0sgoY0.net 
사람들 앞에서 하지 마라


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4:50.762 ID:hdd7rEV80.net 
문제 없음


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5:35.239 ID:hzUocH7P0.net 
그치~


1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5:40.676 ID:NyJz9gCra.net 
여자 앞에서 하면 립밤 좋아하는구나ー 
같은 미묘한 반응이 돌아온다



1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6:08.759 ID:2/chHszHd.net 
보통


1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6:29.511 ID:hBMNlbmQd.net 
종류랑 바르는 법에 따라 다름


1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6:43.492 ID:GISICSNwd.net 
갈라져서 푸석거리고 피투성이 된다고 1년 내내 바르지 않으면 안된다고 용서해줘라


1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6:58.820 ID:APZnnI4lK.net 
역겨움


1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7:13.592 ID:qTLiS/gt0.net 
오히려 푸석거리는 쪽이 더 볼성 사나우니까 문제 없음


1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7:21.649 ID:g4QTgxjgd.net 
딱히 보통
만약에 물어보면 안바르면 건조해진다고 대답하면 됨



2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7:35.807 ID:jOWF/zQR0.net 
화장실에서 발라 기분 나쁘게


2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7:39.711 ID:3kO/qLfa0.net 
왠지 모르게 역겹단 느낌은 듬


2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7:53.789 ID:hvMvXxi90.net 
건조해서 아플 때 써


2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7:58.130 ID:7N5NhnOZ0.net 
몸가짐으로선 해둬야 함
건조해져서 갈라지는 것보단 나음



2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8:39.274 ID:NODgydKi0.net 
평범하게 쓰는데


2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8:37.113 ID:+YzC+cKCd.net 
건조하니까→세이프
습기가→역겹다 아웃



2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8:50.006 ID:wxxvy7A80.net 
오히려 립밤 안바르는 녀석이 존재하는거냐


2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9:19.292 ID:eiCErYs+0.net 
평범하게 바르는 거면 상관 없지 않냐
왠지 여자처럼 으음 팟 하는거 하면 아마 패겠지만



3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9:55.282 ID:dPnYRwSqK.net 
죄송합니다만 역겹습니다
보이지 않는데서 해주세요


3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40:46.737 ID:3kO/qLfa0.net 
>>30 
이거지
바르는 모습이 역겨울 뿐이지 바르는 거 자체는 문제 없음



3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40:47.270 ID:sPLVpGyWp.net 
목욕하고 나와서 입술에 바르면 갈라지진 않음!


3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41:04.221 ID:2AqgNY3Sa.net 
갈라진게 더 역겨워


3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41:04.727 ID:/dBQyL9g0.net 
사람들 앞에서 바르면 기분 나쁨


4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42:03.271 ID:JwsS9LPZ0.net 
건조 방지니까 괜찮지 뭐


4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50:58.319 ID:VIs84nxIp.net 
진지하게 답하면 요즘엔 보통


5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20:05:04.964 ID:ZtgUrn/X0.net 
나는 딸기맛으로 바른다


덧글

  • 1 2015/11/04 17:03 # 삭제 답글

    두번 올라왔네여
  • 더스크 2015/11/04 20:54 #

    아 수정 수정
  • 피슈웅 2015/11/04 17:04 # 삭제 답글

    상남자인 내가 말하는데 그런거 아무도 신경안써!
  • 더스크 2015/11/04 20:55 #

    ㅋㅋㅋㅋ
  • ㅇㅇ 2015/11/04 17:08 # 삭제 답글

    사람들 안보는데서 바르시길
  • 더스크 2015/11/04 20:55 #

    그런건가...
  • 익명2 2015/11/04 17:08 # 답글

    콩?
    입트면 발라라. 애초에 누가 바르든 말든 알게뭐여 입터서 바르겠다는데.
  • 더스크 2015/11/04 20:57 #

    콩콩한 스레가 되버려
  • 하얀삼치 2015/11/04 17:12 # 답글

    립밤이 어때서 나참 별걸 가지고 쓰레 트래픽을 낭비하는거보소 ㅠㅠ

    그리고 입 트기전에 유지해야지 입 트고 나서 바르면 무슨소용이야...
  • 더스크 2015/11/04 20:57 #

    ㅋㅋㅋㅋㅋ
  • tomo 2015/11/04 17:19 # 삭제 답글

    전 입술 뜬 거 보는 게 더 싫어서 먼저 바르라고 말하는 편입니다.
    보는 제가 입술이 더 아파요.
  • 더스크 2015/11/04 20:57 #

    그쵸..
  • 2015/11/04 17:27 # 삭제 답글

    여친이 없으니 지네들 입술 다 갈라져도 상관없을
  • 더스크 2015/11/04 20:57 #

    아프다구
  • 쇠불K 2015/11/04 17:38 # 답글

    너희들이 바르면 엮겨워.
  • 더스크 2015/11/04 20:56 #

    으엉
  • 쇠고기 2015/11/04 17:59 # 삭제 답글

    해결책 1. 초고속으로 립밤을 바른다.
    해결책 2. 당당히! 온 세상에 내가! 여기서! 이 립밤을 이 나의 입술에! 보란 듯이 바르고 있다는 것을 과시하둣이 바른다.
    해결책 3. 하아! 바셀린! 하아! 타아! 하아!
  • 더스크 2015/11/04 20:56 #

    ㅋㅋㅋㅋㅋ
  • 애노 2015/11/04 18:11 # 삭제 답글

    립밤이었구나 지금까지 립밥으로 알고있었는데
  • 더스크 2015/11/04 20:56 #

    아 내가 잘못안줄 알고 있었다
  • 자비오즈 2015/11/04 18:29 # 답글

    사람들 앞에서 바르는건 좀 그럴지도...
  • 더스크 2015/11/04 20:56 #

    그렁가...
  • 히키코모리 2015/11/04 18:31 # 답글

    전 입술에 뭔가를 바른다는 것 자체가 상상이 안감...
    입술에 혀를 못댄다니...
  • 더스크 2015/11/04 20:56 #

    근데 건조증 있는 사람한텐 심각한 문제라..
  • 크레멘테 2015/11/04 18:34 # 답글

    필요에 의해서 바르는 거라면 발라야지
    근데 막 촉촉하게 입술이 반짝반짝 하는 계열 바르는 거면 하지마... 그럴리는 없겠지만
  • 더스크 2015/11/04 20:55 #

    마구 바르다보니 촉촉해짐;;
  • 김괴수 넬류어드 2015/11/04 20:30 # 답글

    1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01(日) 19:35:40.676 ID:NyJz9gCra.net
    여자 앞에서 하면 립밤 좋아하는구나ー
    같은 미묘한 반응이 돌아온다
    >>TV에서 봤는데 그거 제발 집어치라는 여자어라더라..
  • 더스크 2015/11/04 20:55 #

    아 그런거구나..
  • 아인베르츠 2015/11/04 20:55 # 답글

    그냥 남들보는데에서 몸단장 하는게 매너에도 어긋난단걸 자각해..
  • 더스크 2015/11/04 20:55 #

    종종 길가면서 바르고 그랬는데..
  • 까마귀깃 2015/11/04 21:17 # 삭제 답글

    누군가 그랬죠. 남녀 불문하고 몸단장을 하는 건 지향해야 마땅한 일이지만, 그 몸단장을 하는 과정은 감추는 게 좋다 라고요.

    갠적으론 그냥 입 살짝 벌린채로 슥슥 문질러 바르는건 그냥 '아 립밤 바르는구나' 하는데 키스하는 도미ㅅㅋ마냥 입술을 쭈욱 내밀고 바르는건 보기 싫습니다……(그건 여자가 해도 연예인급으로 예쁜 여자가 아닌 이상 보기 상당히 그래요…)
  • 더스크 2015/11/04 22:00 #

    으어...
  • Admiral 2015/11/04 22:32 # 삭제 답글

    립밤, 핸드크림은 건조철 남녀 모두의 필수품이죠.

    이걸 단순히 몸단장으로 보는 사람들을 이해 못하겠습니다.
    가뜩이나 대머리, 여드름 치료도 미용이라면서 의료보험도 안 되는데.
  • 더스크 2015/11/05 12:19 #

    ㄷㄷㄷㄷ
  • 메가라임 2015/11/05 03:57 # 답글

    립밤이 뭐 어떻다고... 피부 자체가 건성이라 사시사철 발라줘야하는데...
    하지만 망각하는 날이 많아서 제 입술은 터있을 때가 더 많다죠..ㅋㅋㅋ
  • 더스크 2015/11/05 12:19 #

    것도 그렇네요 ㅋㅋ
  • 2015/11/05 13:43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더스크 2015/11/05 20:00 #

    아픈거보다 중요한건 없다
  • Megane 2015/11/05 16:47 # 답글

    딸기맛? 왠지 사우저나 성제님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중...
  • 더스크 2015/11/05 20:00 #

    ㅋㅋㅋㅋㅋㅋ
  • 지나가는 행인 2015/11/06 02:26 # 삭제 답글

    근데 겨울땐 진짜 건조해서 입술이 하얗게 변하기 때문에 바를수밖에..
  • 더스크 2015/11/06 10:50 #

    너무 아픔...
  • 4523234 2015/11/06 11:32 # 삭제 답글

    으음 파! ㅋㅋㅋㅋ
  • 더스크 2015/11/06 17:53 #

    으음파!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48849
2691
480739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