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가 싸우고 있을 때 스트리트 파이터 음악 틀었더니 얻어맞았는데 by 더스크

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1:00.531 ID:6yAJCeNH00202.net 
내가 나쁜거냐


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1:36.954 ID:yy1wm8C200202.net 
웃었다

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1:57.976 ID:6yAJCeNH00202.net 
내가 나쁜건 아니지 않음?


싸움 구경은 꿀잼이긴 하지
그건 그렇고 싸움 멈추는 방법으로
부모가 둘 다 겜폐인이라면 써먹을만한 방법...인가


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2:03.133 ID:cOldAXOh00202.net 
넌 올바르다


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2:04.754 ID:rEkGXiKt00202.net 
어느 캐릭 BGM이냐에 따라 다름


에드먼드 혼다의 BGM이라면 괜찮겠지



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2:04.764 ID:Z3gTIWSv00202.net 
무슨 스테이지냐


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2:35.211 ID:QwnMQd9Bd0202.net 
혼날 때 콘난의 범인이 자백할 때의 BGM 틀었더니 임장감 장난 아니었음


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2:46.501 ID:ppgPJPPbM0202.net 
30살이나 먹고 뭐하는거냐


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3:02.660 ID:wNt96oZrr0202.net 
시리즈 및 스테이지를 적지 않는 점 근처가 무능


1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3:13.542 ID:Qkv+3yus00202.net 
원 투 파이트!


1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3:24.972 ID:BBGp6wlx00202.net 
남 싸움은 골계스러워 웃김
진지한 얼굴로 중재하면서 장난치는거 존잼



1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4:02.162 ID:BU0FB/oSa0202.net 
스트2 가일 스테이지가 좋다


1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4:06.106 ID:RMh/9gDnd0202.net 
파잇!


1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4:21.026 ID:PuL8Nv6id0202.net 
You Win!! 


1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4:25.037 ID:l4ouz/SyM0202.net 
나보다 강한 녀석을 만나러 간다고 가출해라



1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4:29.021 ID:6yAJCeNH00202.net 
스트2가 제일 알려져 있으니까 그거 류 스테이지 틀음


2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5:53.147 ID:nlkwdOHda0202.net 
거기선 가일 소좌나 달심이지


2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6:52.725 ID:NL5gQiLQd0202.net 
나라로 돌아가라고. 너한테도 가족이 있잖아


2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08:49.796 ID:6yAJCeNH00202.net 
설명하자면

부모가 싸움→장난삼아 스트2 음악 틈→부모 싸움이 가속화→ 

대음량으로 했다 부모한테 얻어맞음→질리지도 않고 2층에서 대음량으로 틈→2층에 아버지 찾아와서 엉망진창으로 얻어맞음→ 

또한 싸움은 계속되는 모양← 지금 여기



3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11:39.990 ID:ey4qKZYNM0202.net 
차를 준비하지 않으니까


3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14:36.914 ID:KwdJjySK00202.net 
오늘밤은 모노노케 히메 음악이라도 틀어봐라


3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2(火) 21:21:30.578 ID:uNXxa1sda0202.net 
요가요가요가까지 들렸다



덧글

  • 익명2 2016/02/04 11:58 # 답글

    잠깐 소리만 안키웠으면 안 맞았다는 소리잖아. 그전에 말려라.
  • 더스크 2016/02/04 18:52 #

    부부싸움 말리는 것도 좀 그렇단 말이죠 이게
  • 레이오트 2016/02/04 11:59 # 답글

    맞을만도 하네요 =ㅅ=;;;;;;
  • 더스크 2016/02/04 18:52 #

    뭐 글킨 합니다만 ㅎㅎ
  • 쇠불K 2016/02/04 13:12 # 답글

    솔레스탈 비잉이냐 늬는...
  • 더스크 2016/02/04 18:52 #

    음악으로 무력개입
  • 듀라한 2016/02/04 13:26 # 답글

    싸움을 말린다는 목적은 성공했다면 어그로를 그렇게 끌어버려서야 ㅋㅋㅋ
  • 더스크 2016/02/04 18:52 #

    ㅋㅋㅋㅋㅋ
  • 바람뫼 2016/02/04 13:55 # 답글

    HERE COMES A NEW CHALLENGER! : ADEUL
  • Wish 2016/02/04 15:13 #

    적절하다...
  • 더스크 2016/02/04 18:52 #

    ㅋㅋㅋㅋㅋ
  • .... 2016/02/04 14:47 # 삭제 답글

    에로게 음악을틀면 동생이 생기는거냐?
  • 더스크 2016/02/04 18:52 #

    무리네
  • Wish 2016/02/04 15:13 # 답글

    ...뭔짓을 하는거냐
  • 더스크 2016/02/04 18:53 #

    싸움 부채질
  • ㄴㄷㄴ 2016/02/04 15:13 # 삭제 답글

    보노보노 오프닝으로 메이크 피스!
  • 더스크 2016/02/04 18:53 #

    하지만 효과는 없었다
  • 무지개빛 미카 2016/02/04 16:26 # 답글

    예전, 아주 예전에 인터넷이란 물건이 한국땅에 첨 공개될 당시들은 도시전설 같은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집안에서 엄마, 아빠 싸우는데 이력이 난 어떤 중학생이 엄마, 아빠 싸울 때 한번 주변 사람들 다 알아보라고 일부러 이 음악을 크게 틀었답니다.

    그 음악은 다름아닌 MBC에서 복싱, 레슬링등 각종 격투기 경기 할 때마다 틀던 프랑스군 행진곡인 상브르와 뫼즈 연대가.

    결국 이 음악을 크게 틀어버린 탓에 옆집에서 항의차 사람들이 왔다가 엄마, 아빠 싸우는 것을 온 동네 사람들이 다 구경을 하게 되었고, 이 일의 전말을 안 엄마, 아빠는 그 날로 이혼. 그 중학생은 엄마, 아빠 어느쪽도 거두지 않고 집에서 쫒겨났다는 이야기였습니다.
  • 더스크 2016/02/04 18:53 #

    어잌ㅋㅋㅋㅋㅋㅋ
  • 곰곰이 2016/02/04 20:25 #

    으잌ㅋㅋㅋㅋㅋ프랑스군 행진곡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브금이 뇌내 자동재생되었습니다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중학생 불쌍해요ㅠㅠ어느쪽에서도 거두지않고 집에서 쫓겨났다니ㅠㅠ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6/02/04 20:53 # 삭제

    쫓겨났다는데에서 신뢰성 급하락
  • 곰곰이 2016/02/04 20:23 # 답글

    무슨 스테이지냐<에서 빵터졌습니닼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

    <- 오늘 우울해서 블로그 탐방하다가 기분좋아져서 돌아가는 1인
  • 더스크 2016/02/04 22:06 #

    ㅋㅋㅋㅋㅋㅋㅋ 다행 닿애
  • Admiral 2016/02/04 20:35 # 삭제 답글

    부모 싸움 말리지도 못할 망정 거기에 슬픈 BGM도 아니고
    격투게 BGM을 깔다니 이건 "그냥 절 때려주세요" 라고 공언하는거죠.
  • 더스크 2016/02/04 22:07 #

    자 나를 대신 때려라! 하는 아들의 마음
  • Megane 2016/02/04 22:57 # 답글

    이건 BGM이 문제가 아니라 행동 자체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6/02/05 11:39 #

    ㅋㅋㅋㅋㅋ
  • 123123 2016/02/04 23:03 # 삭제 답글

    그거 생각나네요, 장례식장에서 샤먼킹 오프닝 틀었다는 이야기. 요미가에레~
  • Admiral 2016/02/05 00:30 # 삭제

    고인이 생전에 좋아했던 노래라면 장례식 분위기가 그렇긴 해도
    틀어질 가능성은 있을 듯 싶습니다만... (...)
  • 더스크 2016/02/05 11:40 #

    어디서 봤는데 저도 ㅋㅋㅋㅋ
  • 쇠고기 2016/02/05 02:25 # 삭제 답글

    내 (스피커로 튼) 노래를 들어!
  • 더스크 2016/02/05 11:40 #

    캬 ㅋㅋㅋㅋㅋ
  • 2016/02/06 09:3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2/06 12:0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3141
755
51679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3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