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일 힘들어도 괜찮으니까 월급 높은게 좋아」 5년후「절대로 일은 편한 걸로 했어야 됐어・・・・」 by 더스크

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6:51:35.768 ID:f0IP6HuD0.net 
그리고 전직으로


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6:52:14.270 ID:hRkHREN00.net 
5년이나 일한만큼 낫다

심하면 금방 관둠

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6:53:34.239 ID:f0IP6HuD0.net 
>>2 
샐러리맨 게시판 보고 있으면, 진짜로 입사하고 1주일만에 그만두는 녀석 있지



돈에 자유를 팔것인가
돈을 희생해 자유를 얻을 것인가

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6:52:46.400 ID:TjtVtoek0.net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안해도 되는 일이 좋아

히키니트



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6:53:23.916 ID:/1B99Ddk0.net 
그렇게 생각해 나는 공무원을 골랐습니다


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6:54:45.160 ID:f0IP6HuD0.net 
>>4 
아마 민간 쪽이 편한 일 많을테지만, 아니 진짜



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6:53:54.770 ID:hr9PpZMW0.net 
나 「월급 낮아도 좋으니까 어쨌든 편한 일을…」 
그리고 무직으로



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6:54:19.880 ID:mCtE3/NoK.net 
오히려 대기업일수록 일은 편함


3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7:29:43.658 ID:8/OF6SfBa.net 
>>7 
복리후생이 제대로 되어있고 사원도 많으니까 적당히 분배됨



1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6:56:35.228 ID:iy2SzaxDd.net 
민간 쪽이 편하고 좋음


1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6:56:57.584 ID:h6jqgB9Da.net 

진짜로 일을 고르지 않고 편한 일 찾는다면 러브호텔 프런트라도 해라
1~2년 성실하게 일하면 점장 될 수 있고 수입 30만엔은 넘음


1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6:57:27.276 ID:p7BVdAE80.net 
그리고 몇년 후
「일이 편한 것보다 월급 높은게 좋지」 
라며 전직으로 무한 루프



1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6:59:49.314 ID:TzkVExKm0.net 
편한 일은 뭐냐 대체


2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7:01:24.802 ID:dCKxXZ3C0.net 
화이트 기업 어디냐


2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7:06:51.394 ID:OGoxik0a0.net 
니트 「월급 많이 주면서 일도 편한 데가 좋네」 
그리고 현상유지



3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7:30:27.889 ID:yN9lDTCL0.net 
2월 휴일 하루 밖에 없다

월급제니까 수입은 거의 변함 없음
쉬지 못하는 만큼 한가한 시기가 오는 것도 아님



4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7:35:22.530 ID:f0IP6HuD0.net 
>>37 
존나 힘들잖아 그거



3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7:35:02.453 ID:6aSqI0fha.net 
잔업이 너무 없어서 돈이 곤란
그렇다고 잔업할 만큼 막힌 것도 아니고 무능하다고 여겨지고 싶지 않으니 딜레마



4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9(火) 07:39:30.407 ID:UzZtpc2I0.net 
돈>자유
딱 이거지
너무 없는것도 곤란하지



덧글

  • DoTheG 2016/02/11 11:08 # 삭제 답글

    그나마 일본은 선택권이라도 있죠...

    한국은 힘들고 월급이 적은거 택1입니다.
  • 더스크 2016/02/11 20:13 #

    으엉 ㅜ
  • 레이오트 2016/02/11 11:30 # 답글

    이런걸 볼때마다 잃어버린 10년 운운하는 일본이 정말 부럽다니까요 =ㅅ=;;;;;;
  • 더스크 2016/02/11 20:13 #

    물가 동결로 사는 거 자첸 그리 빡빡하지 않아서 부럽
  • 익명2 2016/02/11 11:37 # 답글

    힘들다or더힘들다의 차이밖에 없는 여기는 뭐...
  • 더스크 2016/02/11 20:14 #

    으앙 현실은 그만
  • 듀라한 2016/02/11 12:06 # 답글

    일 안힘들도 돈 많이 버는 직업으로 하면 되잖아
    금수저만 할 수 있어서 문제지
  • 더스크 2016/02/11 20:14 #

    ㅋㅋㅋㅋㅋ
  • 레이더 2016/02/11 12:18 # 삭제 답글

    사회:"계획대로."(씨익)
  • 더스크 2016/02/11 20:14 #

    이놈이 문제야 이놈이
  • 쇠불K 2016/02/11 12:43 # 답글

    배떄기에 기름이 가득하구나 늬놈들!
  • 더스크 2016/02/11 20:14 #

    아주 복에 겨웠어
  • ㅇㅇ 2016/02/11 13:31 # 삭제 답글

    이맛헬
  • 더스크 2016/02/11 20:14 #

    ㅋㅋㅋㅋㅋ
  • 네리아리 2016/02/11 14:06 # 답글

    돈 보고 일 존나하다가 간에 관을 박았죠.
  • 더스크 2016/02/11 20:14 #

    으아 쾌차하시길
  • WeissBlut 2016/02/11 16:56 # 답글

    한편 힘들고 돈도 적게받는 일만 있는 모양
  • 더스크 2016/02/11 20:14 #

    히익
  • .... 2016/02/11 17:47 # 삭제 답글

    주 5일 8시간 월차 휴가 다챙겨주고 근로계약서 전부 지키고
    매년 1월에 월급인상 현재 약170 세금때면 150~160사이
    1~2분만 더 일해도추가근무수당 꼬박꼬박 주고 빨간날은 무조건 1.5배
    근데 일은 편함 가끔 휴일만 바쁨 댄 진상이 쫌 많이와서 정신적으론 액간 피곤하지만
    정직원 자리생기면 면접 및 시험으로 정직원으로 갈 수 있음
    이런데서 알바하고 있는데 찾아보면 편하고 돈잘주는 일이 있긴함 근데 저도 여긴 빽으로 들어온거라....
    인맥이나 그런거 없으면 못찾음
  • 더스크 2016/02/11 20:15 #

    알바잖아...
  • 곰곰이 2016/02/11 19:10 # 답글

    ....3교대 간호사를 지망하는 1인으로써는 그저 웁니다 ㅠㅠ
  • 더스크 2016/02/11 20:15 #

    간호사 ㅜㅜ
  • 곰곰이 2016/02/11 20:29 #

    그래도 지금 당장은 아직 대학생인것에 만족하고 행복해하며 살아야하는 건가싶기도 하구요.....ㅇㅁㅇ....아아...[먼 산]
  • 피슈웅 2016/02/11 19:19 # 삭제 답글

    뭐 일찍 일 하다보니 여러가지 생각하게 되더군요
    일단 대학가고 싶어져서 일하면서 밤에는 공부중 ㅋ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6/02/11 20:15 #

    학생 신분이 제일 편한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 LostRed 2016/02/11 20:37 # 답글

    힘들고 돈적은거랑 존나 힘들고 돈 조금 적은거중 고르는게 현실

    그리고 나는 후자를 택하고 인생이 얼마나 더러운지 느끼는 중
  • 더스크 2016/02/11 22:32 #

    이맛헬...
  • asxxx 2016/02/11 21:18 # 삭제 답글

    힘들어도 근무시간 짧으면 할만한데 길면 월급이 좀 적더라도 편한일이 좋죠
  • 더스크 2016/02/11 22:32 #

    역시 짧고 굵게 가야
  • Megane 2016/02/12 00:47 # 답글

    편한 일이 어디있냐. 편한 일을 구하려면 역시 니트가 제일이지.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6/02/12 01:32 #

    ㅋㅋㅋㅋㅋㅋ
  • 오징어설사 2016/02/12 01:06 # 삭제 답글

    강제 자유주의자입니다만...
  • 더스크 2016/02/12 01:32 #

    올ㅋ
  • 바람뫼 2016/02/12 03:14 # 답글

    적어도 보람 있는 일을 하고 싶어요...
  • 더스크 2016/02/12 11:37 #

    제일 찾기 어렵다는 보람있는 일
  • Barde 2016/02/12 09:55 # 답글

    자유를 위해 돈을 희생하는 길을 택했습니다. 돈은 없어도 살 수는 있는데 자유는 정말 필요한 가치라…
  • 더스크 2016/02/12 11:37 #

    으엉
  • P토모 2016/02/12 10:25 # 삭제 답글

    1년밖에 안 됐지만...
    일은 편한데 돈은 쓸데가 많고... 오프모임에, 라이브에, 연애까지 하려니 저축도 못하고...ㅜㅠ;
  • 더스크 2016/02/12 11:37 #

    일단 연애를 버리죠
  • ㅇㅇ 2016/02/12 16:21 # 삭제 답글

    힘들지만 돈을 많이버는 일과 편하지만 적게버는 일을 합쳐서
    힘들고 적게버는 일이 탄생~!
  • 더스크 2016/02/12 18:36 #

    히익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289470
2173
498723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1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