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노트의 성능으로 잡히는 무능이 있을거라곤 생각하기 어렵다 by 더스크

1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6:58:53.55 ID:jLeJWv8h0.net 
보통 안잡히잖아


3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0:05.43 ID:7Eoapbi70.net 
이야기가 진행되질 않잖아

5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0:55.86 ID:WAjHkmtg0.net 
아버지 때문에 특정됐다는 풍조


결론은 라이토가 멍청했다구만

6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1:06.72 ID:z/9l5uJUa.net 
뭐 라이토 무능으로 끝나는 얘기고


7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1:21.81 ID:eE9Mymo7p.net 
신세계의 신이 되려는 생각만 없었으면 안잡혔음 


8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1:26.50 ID:z/9l5uJUa.net 
부채질 내성이 있었으면


9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1:45.50 ID:ab+Pfgy5E.net 
실제로 들켰다고 해서 무슨 죄가 적용됨?


12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2:30.48 ID:z/9l5uJUa.net 
>>9 
적용 될리가
국가가 독단으로 구류 아니면 처형하겠지



13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2:31.75 ID:/6MvAnZx0.net 
>>9 
새로운 법이 생긴다



146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54:57.95 ID:bcs4keqD0.net 
>>9 
애초에 판결이 되질 않으니 상관 없지



291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9:21:46.82 ID:2lOyqMo60.net 
>>9 
그거 살인죄



10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2:16.33 ID:+gvJdcsx0.net 
실제로 TV로 부채질당하면 죽이고 싶을듯
다들 본다고 그거



15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2:34.26 ID:TG9WlJbN0.net 
L이 너무 우수했다


17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3:18.77 ID:XJSLyg5o0.net 
도발에 낚이지 말고 팍팍 죽였으면 안들켰음


20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5:08.04 ID:+Gnxo4ZD0.net 
감시중 L「포테토칩 너무 빵빵하지 않냐?」 


81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29:42.52 ID:Jadiyn0C0.net 
>>20 
경찰의 아들이니까 특별히 만들어 준거라고 생각한거겠지



21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5:09.48 ID:5F2G+r+u0.net 
대체로 린드 L 테일러? 란 놈 탓


23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6:01.91 ID:Y9R9pUp/K.net 
아버지가 나쁨


25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6:41.86 ID:JsJNKKsQ0.net 
감시중인 L 「왜 이 감자칩은 빵빵한거냐
역시 특별히 늘려준건가」 



26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6:42.86 ID:tA6tfDmZ0.net 
마지막 창고에서 아무것도 안했으면 되는거 아니냐


27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06:44.92 ID:lZpCRCqba.net 
좀만 소심했으면 안잡혔을듯


43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01(火) 07:12:42.82 ID:2LA1NG67d.net 
역시 아름다운 세계를 만든다고 말하는 녀석은 바보야


덧글

  • Wish 2016/03/03 12:43 # 답글

    L이 린드 L 테일러를 자신의 대역으로 써서 라이토를 대차게 낚은덕에 광범위하긴 하지만 거주지역을 어느정도 좁히게 만들었고

    진짜 마지막에 창고에서 아무것도 안 했다면 미카미가 잡히지도 않았을테고 라이토 자신도 죽지 않았을테고...음...역시 신세계의 신이 된다고 하는 캐릭터는 다 하나같이 사망엔딩이니 그것부터가 부질없는 목표인듯
  • 더스크 2016/03/03 15:19 #

    신세계의 신이 되긴 힘들다
  • 레이오트 2016/03/03 12:56 # 답글

    라이토가 다른건 몰라도 그놈의 유치하고 지기 싫어하는 성격만 아니었다면 L한테 낚일 일도 없었겠죠.
  • 더스크 2016/03/03 15:19 #

    하여튼간 그놈의 존심이
  • 도미안 2016/03/03 13:14 # 삭제 답글

    라이토는 자잘한데선 똑똑한데 중요한데서 멍청...
  • 더스크 2016/03/03 15:20 #

    주인공 보정(웃음)인가
  • 엘레시엘 2016/03/03 13:58 # 답글

    일단 스토리 작가가 마음먹고 줘팰 생각을 했으니 상대들이 죄다 무당급 탐정에 제반니가 되버려서...
  • 더스크 2016/03/03 15:20 #

    ㅋㅋㅋㅋㅋ
  • 아튼테이터 2016/03/03 14:14 # 답글

    L이 죽은 데까진 좋았는데 악명높은 점프 편집부가 강요해서 2부가 만들어지고... 바카야로이드가 만들어지고... 하여간 데스노트 라이토는 내적으로도 외적으로도 최소 10년은 더 인터넷에서 웃음거리가 될듯합니다.
  • 더스크 2016/03/03 15:20 #

    바카야로이드는 명작이야
  • 콜오브듀티모던워페어 2016/03/03 14:18 # 답글

    갓 제반니 갓 CIA 갓 미국
  • 더스크 2016/03/03 15:20 #

    ㄹㅇㅍㅌ
  • 듀라한 2016/03/03 15:05 # 답글

    보통 범죄자들이 잡히는 패턴이 계속 안잡히다보니 점점 대담해져서죠
  • 더스크 2016/03/03 15:20 #

    라이토는 좀만 더 성실했으면...
  • 익명2 2016/03/03 15:06 # 답글

    도발에만 안넘어갔어도... 그와중에 감자칩은 뭐야.
  • 더스크 2016/03/03 15:20 #

    그 감자칩 봉투 안에 미니 tv 넣어놓고 한거 말하느듯
  • L 진짜 유능 2016/03/03 16:03 # 삭제 답글

    린드 L 테일러 : 키라 당신은 ....

    라이토 : 뭐래 티비 끄자....


    3시간후 

    라이토 : 근데 생각해보니 존나 짜증나네 데스노트에 이름적자 ㅅㅂ












    L : 키라는 후쿠오카에 살고있습니다 !!!!

    수사본부 : 오오!!!!
  • 더스크 2016/03/03 19:40 #

    얼마 전에 올린 스레잖아 ㅋㅋㅋ
  • P토모 2016/03/03 18:26 # 삭제 답글

    신세계의 신이 되려고 심장마비로 죽여서...
    덕분에 2부에서는 막장이 되고 굴욕끝에 죽었지요. 하지만 바카야로이드가 되서 니코동과 유투브에서 새로운 신으로!
  • 더스크 2016/03/03 19:40 #

    ㅋㅋㅋㅋ
  • 향안 2016/03/04 05:36 # 삭제 답글

    다시한번 플래그의 힘으 보여준 사례!! ㅋㅋㅋ 그렇게 사망, 실패 플래그 세워 놓으면 주인공이라도 망한다!! 라는 좋은 예 ㅋㅋㅋ
  • 더스크 2016/03/04 12:57 #

    ㅋㅋㅋㅋㅋ
  • ㄹㄹ 2016/03/04 09:07 # 삭제 답글

    미카미한테 종이 한 장 뜯어서 테스트해보고 창고에서 적을 때 노트말고 그 종이에다 적으라고 했으면 이겼을텐데..
  • 더스크 2016/03/04 12:57 #

    ㄹㅇ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11194
1980
507904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7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