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목소리를 남과 똑같이 변환하는 기술이 개발됨 by 더스크


전기통신대학의 나카시카 토루 조교는 자신의 목소리를 간단히 타인의 목소리와 똑같이 변환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
최신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했다. 녹음 등이 있으면, 사망한 성우의 목소리로 새로운 애니메이션 방송을 만들 수 있게 된다
해외의 영화나 드라마를 더빙할 때에도 출연하는 배우와 똑같은 목소리로 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업과 협력해 실용화를 목표로 진행중
http://www.nikkei.com/article/DGXLZO02350920V10C16A5TJM000/



2t 
코난 정기

보자마자 든 생각은 아니나 다를까 코난 군
그리고 당연하단 듯 반응도 코난 군
아가사 박사님은 실재했다

3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26:48.46 ID:FBG+Y3k9d.net 
코난 군이냐?


4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26:53.99 ID:tijt3DGc0.net 
죽어도 일한다니 사축 수준이 아닌데


5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26:58.71 ID:RaUEfnKTd.net 
아가사 쩔어!


6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27:02.70 ID:ZOZ8Kmka0.net 
일단 도라에몽의 목소리는 원래대로 돌려놓자


7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27:31.69 ID:FBG+Y3k9d.net 
>>6 
부리부리자에몽도



8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27:52.29 ID:Qt+xF+290.net 
지금 있는 성우 대부분 무직 되지 않냐


9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27:55.03 ID:LmIA/ndBr.net 
나비넥타이가 현실이 되는건가


10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28:28.23 ID:MwRoUmC70.net 
MAD충한테 악용될듯


11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28:28.48 ID:0ggfa+jla.net 
윤리적으로 어떻습니까 그거?


12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28:39.05 ID:RaUEfnKTd.net 
사망자의 목소리는 절대로 저작권으로 얽매겠지


15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29:21.23 ID:gpQ81Bk5d.net 
변성기 전문 고스트 액터가 태어난다


17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29:30.13 ID:wYLnm7hH0.net 
일단 원장 선생님이랑 부리부리자에몽이랑 나미헤이 부탁함


20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30:49.58 ID:FpXufntja.net 
굉장하네


25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31:59.64 ID:rKVYbnnu0.net 
성우의 안면 레벨이 올라가버리잖아


26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32:17.04 ID:matnJ9aS0.net 
에로게 회사가 구입할듯


38 :風吹けば名無し@\(^o^)/ 2016/05/16(月) 10:37:53.01 ID:e6UCasPU0.net 
니코나마 업로더들이 번창한다~


덧글

  • 레이오트 2016/05/18 12:17 # 답글

    조만간 김광석, 마이클 잭슨, 휘트니 휴스턴, 프린스와 같은 사망한 가수들의 새로운 음반이 나오겠군요.
  • 더스크 2016/05/18 20:12 #

    근데 목소리만 같아지는 거지 그 특징이 되살아나는 건 아니라
  • 레이오트 2016/05/18 20:19 #

    그런데 모방하는 쪽의완성도가 원본의 그것을 뛰어넘는 경우가 꽤 많다보니 =ㅅ=;;;;;;
  • 염전노예 2016/05/18 12:21 # 답글

    보이스피싱 성공률이
  • 더스크 2016/05/18 20:12 #

    ㅋㅋㅋㅋ
  • 익명2 2016/05/18 12:27 # 답글

    사망한 성우들의 목소리를 다시 들을수 있을지도 모른다는건가..!
  • 더스크 2016/05/18 20:12 #

    그럴지도 몰라여
  • MEPI 2016/05/18 12:30 # 답글

    마츠키 미유씨~!!! 젭알~!! 사파이어랑 쿠우코짜응... ㅠㅠㅠㅠ 아 냐루코는 끝맺었지 참... 여튼 마츠키 미유씨... 8ㅅ8
  • 더스크 2016/05/18 20:12 #

    근데 근시일내에 상용화가 될까...
  • 사피르 2016/05/18 12:50 # 답글

    이젠 바카야 로이드를 합성하는게 아니라 작접 만들 수 있는 세상이 오는건가....
  • 더스크 2016/05/18 20:12 #

    히익ㅋㅋㅋ
  • ㅇㅇ 2016/05/18 13:29 # 삭제 답글

    캐릭터 모델이랑 얼굴 연동하는 기술도 나왔다던데

    이건 2D월드 LIVE가 가능해지는...?
  • 더스크 2016/05/18 20:12 #

    쓸모가 없어...
  • 남가월가 2016/05/18 13:31 # 답글

    보이스피싱이...
  • 더스크 2016/05/18 20:13 #

    또 별난 사기 다 나올듯
  • kia 2016/05/18 13:33 # 삭제 답글

    오 근데 쓸데없는거 같기도
  • 더스크 2016/05/18 20:13 #

    사실 큰 쓸모는...
  • P토모 2016/05/18 13:56 # 삭제 답글

    저거되면 1인 개발자들은 자기 목소리 녹음해서 음성 입혀서 게임 낼수 있을까요? ㅋ
  • 더스크 2016/05/18 20:13 #

    그럴지도 모릅니다
  • Admiral 2016/05/18 16:05 # 삭제 답글

    성우의 가치를 오직 목소리만으로 보는 사람들인가...
    대체로, 특히 베테랑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연기로 압도하다보니 말입죠...
  • 더스크 2016/05/18 20:13 #

    그쵸 중요한건 이건데
  • Megane 2016/05/18 18:45 # 답글

    주로 신음소리나, 변태스런 음성변조로 남용될 거 같은 느낌이...ㅋㅋㅋ
  • 더스크 2016/05/18 20:13 #

    ㅋㅋㅋㅋ
  • BlueMoon 2016/05/18 19:42 # 답글

    께임할때 좋아하는 캐릭의 목소릴 들을 수 있어!
    ... 아, 나 솔로부대지... 쓸모없는 기술이군... ㅠㅠ
  • 더스크 2016/05/18 20:13 #

    진짜로 ㅋㅋ
  • 쇠고기 2016/05/19 11:06 # 삭제 답글

    유카리 실황처럼 써먹을 수는 있을듯.
  • 더스크 2016/05/19 14:07 #

    아 그건 좋네요
  • 바람뫼 2016/05/19 17:05 # 답글

    페이스리그 live2d+이 기술이면 넷카마라는 개념이 사라진다!!
  • 더스크 2016/05/19 18:25 #

    아니 그래도 넷카마 맞잖아...
  • 열혈 2016/05/19 22:35 # 답글

    이제 성대모사 개인기는 끝인가...
  • 더스크 2016/05/20 00:24 #

    더 번성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 히키코모리 2016/05/26 20:56 # 답글

    음반은...글쎄요
    전설은 전설로써 남기는게 좋은데 말이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13720
3748
48548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6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