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길이 번지고 번져 by 더스크

TRPG까지 불타오르고 있는 걸 보아하니

어디서 누가 바깥 우주의 사신이라도 소환했다가

단체로 쳐다보고

SAN치 하락해서

일시적 광기에 빠져있는건 아닐까 생각된다...

내 책... 크툴루...





덧글

  • MEPI 2016/07/23 20:55 # 답글

    더슴크가 광광 우럭따... 8ㅅ8
  • 더스크 2016/07/23 21:05 #

    으아아앙
  • 사피르 2016/07/23 21:01 # 답글

    저도 걱정중.... 그나마 제일 재미있게 보는게 나런인데, 거기도 타오를까봐....
  • 더스크 2016/07/23 21:05 #

    이제 그만 좀 했으면...
  • 아힝흥힝 2016/07/23 21:20 # 답글

    분명 시작은 클망저스였는데 어째서.....
  • 더스크 2016/07/23 21:47 #

    클망 날아올라욧
  • Megane 2016/07/23 21:24 # 답글

    시작은 분명 초라했는데 아프리카 대륙의 초원에 들불 번지듯하고 있으니...
  • 더스크 2016/07/23 21:47 #

    안꺼지려나요...
  • 시안레비 2016/07/23 21:32 # 답글

    좀 잠잠해지려나 싶었는데 그칠줄 모르고 여기저기 불타오르네요..
  • 더스크 2016/07/23 21:47 #

    그만 태워라 ㅜ
  • Cizq 2016/07/23 21:42 # 답글

    한국 서브컬쳐계에 투모로우가 닥쳐온다!!
  • 더스크 2016/07/23 21:47 #

    미래는 없다
  • 듀라한 2016/07/23 21:43 # 답글

    이쯤 되면 진짜 칼라 오염급 사태
  • 더스크 2016/07/23 21:48 #

    ㄹㅇ...
  • 듀란달 2016/07/23 21:53 # 답글

    이제는 저쪽에서 마지막 청정구역이었던 웹소설에까지 시비를 걸고 있더군요.
  • 더스크 2016/07/23 22:09 #

    어이쿠 세상에나
  • IKARI 2016/07/23 22:03 # 삭제 답글

    워크의 오염된 피 사태가 현실에서 발생인가..봅니다
  • 더스크 2016/07/23 22:10 #

    전염되나..
  • 콜오브듀티모던워페어 2016/07/23 22:29 # 답글

    토가시 재평가...?
  • 더스크 2016/07/23 23:38 #

    아니 그건 아닌데
  • 콜오브듀티모던워페어 2016/07/24 00:4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6/07/23 22:41 # 삭제 답글

    그렇습니다. 어른들이 만화 게임 따위는 애들일 때나 하라고 호통치는 이유가 다 있었던 것입니다....

    크 어르신들의 빅픽쳐....
  • 더스크 2016/07/23 23:38 #

  • sigaP 2016/07/23 22:54 # 답글

    문제는 작가들이 장작을 계속 제공한다는 점.
    한창때의 야갤도 3일내내 이렇게 격렬하게 불탄적이...
  • 더스크 2016/07/23 23:39 #

    그만해 미친놈들아 ㅜ
  • 익명2 2016/07/23 23:09 # 답글

    ?또 무슨일이 일어났나요?
  • 더스크 2016/07/23 23:39 #

    불길이 'TRPG까지 번졌습니다;;
  • 익명2 2016/07/24 01:20 #

    히익....
  • kia 2016/07/23 23:11 # 삭제 답글

    진압 불가능..
  • 더스크 2016/07/23 23:39 #

    안대...
  • ㅇㅇ 2016/07/24 00:03 # 삭제 답글

    메갈이 트위터를 오염시켰다! 랜선을 잘라라 기사단이여
  • 더스크 2016/07/24 02:09 #

    답이 없으여
  • 돼지고기 2016/07/24 00:50 # 삭제 답글

    영화까지도 퍼지고 있으니까요.
    뭐 사실 지금 입다무는 작가들중 모 대학 출신분들은 많은 분들이 지지자라는걸로 봐선 언젠가 터질일이었기도 한 거 같구요..
  • 더스크 2016/07/24 02:09 #

    하...
  • 쇠고기 2016/07/24 01:45 # 삭제 답글

    구르는도 초여명도 이야기도 티알클도 다 조트망.......
  • 더스크 2016/07/24 02:09 #

    으앙 망
  • 도미안 2016/07/24 01:47 # 삭제 답글

    언젠가 터져야하는 일이긴 했는데 지망생들 다 죽게 생겼다 이놈들아!
  • 더스크 2016/07/24 02:09 #

    ㅠㅠ
  • 활발한 늑대개 2016/07/24 01:56 # 답글

    근대 솔직히 이거 인터넷 안에서만 퍼진일이라 실제로는 아무것도 아님...

    문제는 그놈의 사상검증 같은 분위기가...

    아 터스크님도 coc하시는 군요 나중에 시간 되시면ㅎㅎ
  • 더스크 2016/07/24 02:09 #

    넹 ㅎㅎ
  • 무한 2016/07/24 08:22 # 답글

    티알 쪽에 뭔 일이 생겼습니까? 이번 웹툰 쪽과 비슷한 건인가요?
  • 더스크 2016/07/24 12:46 #

    넹...
  • ^^ 2016/07/24 10:42 # 삭제 답글

    여혐이세요?
    불길이라뇨;
  • 더스크 2016/07/24 12:46 #

    ㄷㄷ해
  • Zeps 2016/07/24 16:16 #

    왜 불길이 부정적인 말이라고 생각하세요?
  • ^^ 2016/07/24 20:35 # 삭제

    남혐이신가봐요^^
  • DoTheG 2016/07/24 15:09 # 삭제 답글

    레알 신경삭끊듯이 트위터 끊어아할듯
  • 더스크 2016/07/24 15:40 #

    ㄹㅇ...
  • 근데 티알이 2016/07/24 18:28 # 삭제 답글

    겜북 비슷한건가요?
  • 더스크 2016/07/24 18:29 #

    말로 하는 알피지 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편하시겠네요
  • ㅇㅇ 2016/07/25 05:05 # 삭제 답글

    사태에 불지른 pje, 초 얘네 둘은 잠수타고 있네요
  • 더스크 2016/07/25 13:06 #

    하,,,
  • 메가라임 2016/07/25 05:10 # 답글

    어휴... 잠잠해지던 사건을 도구로 사용하면서 불씨였던게 산불로까지 커져가는...
    하여간에 하등 도움이 안되는...
  • 더스크 2016/07/25 13:06 #

    불타라 불타(포기
  • DoTheG 2016/07/25 07:10 # 삭제 답글

    희대의 명언 "야이~ ㅎㅎ 그래서 안볼거야?"
  • 더스크 2016/07/25 13:06 #

    ㅋㅋㅋㅋㅋ
  • 우갸 2016/07/25 10:01 # 답글

    이래서 외국어를 공부해야 합니다.
    원서로 게임을 하면 되요!
  • 더스크 2016/07/25 13:06 #

    원어밖에 답이 없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78297
3642
480930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5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