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한테 물리지 않는 획기적인 옷이 등장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47:32.897 ID:+z1OxXdH0.net
왠지 야하게 느껴지는건 나뿐?

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48:10.580 ID:EzQ11V4d0.net
평범한 옷이면 되지 않냐

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47:40.338 ID:RCNg+mKg0.net
선전 방식에 악의를 느낀다

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48:23.504 ID:H3lH6ePUr.net
조금 갖고 싶지 않냐

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48:23.556 ID:wcGyZzCy0.net
옷이 아니잖아
옷이 아니잖아

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48:31.371 ID:1anRbDRk0.net
상품의 편리성은 둘째치고, 선전에 식겁함

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50:08.745 ID:/vHpIY9L0.net
만든 녀석 머리 이상함

1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52:09.679 ID:LVKed+IYa.net
도전자란 것을 인정한다

1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52:17.345 ID:pG5vtJcPr.net
신고 당하겠네 이거

1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52:24.972 ID:4VsPCzRPd.net
물린다고 써있잖아

1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52:43.687 ID:LVKed+IYa.net
근데 실제로 쓰는 사람은 엄청 쓸듯
안물린다면

1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53:29.755 ID:OdGgg8uZa.net
이런거 부끄러워서 입겠냐

1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53:45.434 ID:xQe4GaHL0.net
재미없어

2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54:50.169 ID:H3lH6ePUr.net
동료끼리 캠프 같은데 가서 입으면 좋을 것 같네

2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58:27.667 ID:J/gE1IGM0.net
뭐야 이 세척망

2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10:01:34.768 ID:myF31WTh0.net
SUGEEEEEEEE!

2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10:08:32.745 ID:3EGHscn70.net
가격은?!??!?

2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10:18:14.735 ID:rc/zIpH8a.net
아니 결국 물리는 일 있는거냐

2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10:20:59.523 ID:myF31WTh0.net
>>25 
그게 또 매력

2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28(木) 09:55:26.809 ID:rQp4QbeWr.net
시골이니까 매일 찔리고 있단 말이지
조금 갖고 싶을지도



덧글

  • 카이트 2016/07/29 12:25 # 답글

    피부랑 저 망이 닫는 부분은 평범하게 구멍사이로 물꺼 같은데요...
  • 더스크 2016/07/29 19:18 #

    그쵸
  • 돼지고기 2016/07/29 12:33 # 삭제 답글

    모기장을 옷으로 만들었군요. 잠시 벗엇다 입을때 모기도 같이들어가면 개꿀!
  • 더스크 2016/07/29 19:18 #

    올ㅋ
  • 쇠고기 2016/07/29 12:33 # 삭제 답글

    흰줄숲모기는 옷도 뚫고 무는데 저걸 못뚫을까.......
  • 더스크 2016/07/29 19:18 #

    ㄹㅇ 모기 넘나 강한것
  • ㅇㄹㅇ 2016/07/29 12:44 # 삭제 답글

    저거 안쪽에 모기가 들어가면 계속 물리겠군요
  • 더스크 2016/07/29 19:18 #

    으악 호러
  • 냥이 2016/07/29 12:45 # 답글

    한국오세요. 아디다스 모기가 반겨줄꺼에요. 하지만 저거 양봉업자에겐 필요할듯 하네요.(벌에 식겁하는 양봉업을 처음 보는 사람들용)
  • 더스크 2016/07/29 19:18 #

    ㅋㅋㅋㅋㅋㅋ
  • 잉붕어 2016/07/29 13:19 # 답글

    ……차라리 선풍기를 타고 자라지요. 선풍기 바람으로 모기가 오는걸 커버하면 모기에게 안물릴텐데.

    설마 옆동네 사람들도 그 도시괴담을 신봉하는건가요?
  • 더스크 2016/07/29 19:18 #

    선풍기 ㄹㅇ 현명함
  • 레이오트 2016/07/29 13:49 # 답글

    소용없다에 한표.
  • 더스크 2016/07/29 19:18 #

    ㅋㅋㅋㅋ
  • ㅇㅇㅇ 2016/07/29 14:06 # 삭제 답글

    와이어프레임같은걸로 살갗하고 망 사이의 간격을 좀 유지시켜주면 불편함은 둘째치더라도 어떻게 기능은 유지가 될 것 같은데, 저래서야..
  • 더스크 2016/07/29 19:18 #

    그냥 물리라고 있는거
  • 다져써스피릿 2016/07/29 14:07 # 답글

    지카 바이러스가 퍼지면 이거 뜰지도........................................
  • 더스크 2016/07/29 19:18 #

    ㅋㅋㅋㅋㅋㅋ
  • dd 2016/07/29 14:13 # 삭제 답글

    마음의소리의 미래옷이 떠오르는군.
    [너 이거 입고 시내가봐. 너 이거 입고 똥싸봐.]
  • 더스크 2016/07/29 19:18 #

    그만뒄ㅋㅋ
  • 966 2016/07/29 14:19 # 삭제 답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저런 옷 이미 우리나라에서 쓰고 있습니다
    저 옷보다 더 촘촘하게 한 옷을
    양봉업자나 119구조대원들이 벌 관련 업무를 할때 이미 쓰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벌집제거장비라 치면 나옵니다
  • 더스크 2016/07/29 19:19 #

    ㅇㅎ 근데 양봉이랑 모기는 조금 사정이 다르지 않나요
  • 냥이 2016/07/29 19:35 #

    벌은 가만히 있으면 안 찌르지만 모기는 가만히 있으면 더 찌른다능....
  • 익명2 2016/07/29 14:23 # 답글

    하하핫 집에서 안나가면 저런옷이 필요가 없지!
    그보다 저거 입고 일상생활은힘들텐데...?
  • 더스크 2016/07/29 19:19 #

    ㅋㅋㅋㅋㅋ
  • 스탠 마쉬 2016/07/29 16:38 # 답글

    그냥 방호복을 입자...
  • 더스크 2016/07/29 19:19 #

    튼튼한 방호복!
  • 콜오브듀티모던워페어 2016/07/29 16:48 # 답글

    그냥 방호복을 입자...
  • 더스크 2016/07/29 19:19 #

    아주 튼튼한 방호복을!
  • ㅏㅏㅜㅇ 2016/07/29 17:49 # 답글

    일본엔 전기살충기란 물건이 없는건가..
  • 더스크 2016/07/29 19:19 #

    봤으여 있어
  • kayajack 2016/07/29 18:04 # 답글

    데몬즈소울: 완전한 방호!!!
  • 더스크 2016/07/29 19:19 #

    ㅋㅋㅋㅋㅋ
  • 듀라한 2016/07/29 18:29 # 답글

    모기장 쳤다고 무조건 안물리더냐
    모기장에 닿은 부분은 모조건 물린다
  • 더스크 2016/07/29 19:19 #

    그러니까 저건 망했어
  • 가나 2016/07/29 18:40 # 삭제 답글

    간단하게 화생방방호복을 입으면 되는거슬
    물론 쓰러져도 책임안짐니다
  • 더스크 2016/07/29 19:19 #

    ㅋㅋㅋㅋㅋ
  • Admiral 2016/07/29 19:21 # 삭제

    모기가 나오는 여름에 화생방보호의 입을 바에 그냥 모기한테 뜯기죠. (...)
  • P토모 2016/07/29 18:54 # 삭제 답글

    청바지도 뚫고 들어오던데.. 저거쓰면 정말로 안 물릴까요 ㅋ
  • 더스크 2016/07/29 19:19 #

    물립니다 ㅋㅋㅋ
  • 바람뫼 2016/07/29 19:09 # 답글

    밤 낚시할 때 좋을지도. 덤으로 야광으로 해주라!
  • 더스크 2016/07/29 19:19 #

    엌ㅋㅋㅋㅋ
  • Wish 2016/07/29 20:25 # 답글

    ...내가 뭘 본거지?
  • 더스크 2016/07/29 21:38 #

    카오스
  • Megane 2016/07/29 23:26 # 답글

    모기 주둥이가 피부에 닿으면 무용지물인데 말이죠...ㅋㅋㅋ
  • 더스크 2016/07/30 22:34 #

    그러게 말입니다 ㅋㅋㅋ
  • ㅇㅇ 2016/07/31 10:32 # 삭제 답글

    이제 저거 + 옷과 몸 사이 간격을 벌려주는 프레임
    으로 파는 상품이 나올듯
  • 더스크 2016/07/31 16:19 #

    입고 자면 불편하잖아 그럼...
  • ㅇㅇ 2016/07/31 23:42 # 삭제

    스펀지 프레임 같은거면 되지않음?
  • 히키코모리 2016/08/05 22:21 # 답글

    이자식들 더위에 어떻게 된게 틀림없어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56536
3493
48044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