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에 나오는 세계를 지배하는『제국』에 흔히 있는 일 by 더스크

1
황제가 파괴를 통한 재생 같은 소릴 꺼내기 시작한다


3
마도사가 참모역으로 실은 흑막

4
제국 3장군 중 한명이 맛이 감


항상 나쁜짓을 꾸미는건 제국이지

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5:09.528 ID:8K/18Hiy0.net 
병사가 좋은 장비 입고 있는데 쓰러트려도 장비 안줌


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5:36.639 ID:NXzZNs+F0.net 
제국군의 강함은 이상하지!


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6:10.660 ID:TZCZrThmd.net 
특수한 에너지를 독점하고 있음


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6:12.094 ID:uKHp+sSa0.net 
기계 특화


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6:30.290 ID:YrVMdvjH0.net 
부대가 무개성이지만, 탈주하는 캐릭이 눈에 띔


1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6:36.161 ID:BZJ0MQCqa.net 
제황은 9할 조종당하고 있다


1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6:43.745 ID:EXNXvpHU0.net 
오히려 지배해 가는거지


1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6:45.379 ID:bJiRGcVk0.net 
술집을 점령해서 미움받음


1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6:55.699 ID:YrVMdvjH0.net 
고대의 유산을 전세계에서 찾아다님


1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7:01.894 ID:eIKouDsXM.net 
주인공이랑 동년대의 젊은 장군이 있음


1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7:10.195 ID:YPMvCpazK.net 
설국


1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7:37.267 ID:YrVMdvjH0.net 
인격자인 장군은 도중에 죽음


1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8:11.276 ID:Fdc09xWO0.net 
노예를 씀


1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8:23.092 ID:WAgJwak30.net 
성 안에서 마물을 잔뜩 기름


2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8:36.803 ID:YrVMdvjH0.net 
고대의 유산의 힘이 폭주해서 파멸


2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8:46.600 ID:UoMrcYGD0.net 
왠지 시민의 구심력도 없음


2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8:47.417 ID:D+0nBVLs0.net 
강화인간의 계열이 전부 유능


2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9:42.220 ID:ZrUNt/2T0.net 
톡립국가


2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09:42.469 ID:YrVMdvjH0.net 
성에 들어가면 중반


2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10:09.723 ID:rvK9b3p/0.net 
흑기사가 동료가 되어버렷


2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10:17.678 ID:glaFna4ad.net 
이미지 컬러는 갈색보다 적색


2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11:46.327 ID:jJauzPRs0.net 
주인공의 마을은 지배하에 없음


3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13:18.205 ID:nWrEtnpd0.net 
황제가 열심히 일함


3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15:08.215 ID:YrVMdvjH0.net 
최고 지휘관은 검은 갑옷의 남자로 사천왕이 있음


3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15:21.961 ID:+iLVN7iMd.net 
여기까지 FF 


5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9:08:51.366 ID:NHcwd7E80.net 
>>35 
파이어 엠블렘일 가능성도 있어



3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17:10.295 ID:gS69C1oq0.net 
상사가 쓰레기


3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17:30.837 ID:DRprR3LAd.net 
반드시 배신자가 나옴


4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18:04.918 ID:YrVMdvjH0.net 
왠지 로봇 풍의 골렘이 다수 존재함


4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18:14.471 ID:gvARHPn3d.net 
흑화한 영웅들과 싸우고 있음


4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20:49.642 ID:P9VBWgTvd.net 
우두머리는 항상 동요하는 일이 없음


4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3:24:34.225 ID:siAcxHge0.net 
얼굴이 안보이는 가면을 씀


6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19:10:22.037 ID:cQKoTfQj0.net 
캐릭이 선 녀석은 가면 안씀


6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8/17(水) 23:22:51.667 ID:fnsdhREtK.net 
No2 적인 포지션인 녀석이 나쁜 놈


덧글

  • 콜오브듀티모던워페어 2016/08/20 13:01 # 답글

    일본매체에서 민주주의라던지 공무원이라던지 공화국은 항상 무능하게나오죠 미국은 거의 만세수준인데
  • 더스크 2016/08/20 18:03 #

    미국 만세
  • 잠본이 2016/08/20 13:09 # 답글

    13은 진시황이나 히틀러에서 힌트를 얻은 걸지도...?
  • 더스크 2016/08/20 18:03 #

    호오
  • 라리루 2016/08/20 13:19 # 삭제 답글

    FF6스레네요ㅋㅋ
  • 더스크 2016/08/20 18:03 #

    ㅋㅋㅋㅋㅋ
  • 잉붕어 2016/08/20 13:30 # 답글

    결국 해결하는건 제국이 아니라 주인공. 힘내라 주인공! 굴러라 주인공!
  • 더스크 2016/08/20 18:03 #

    힘내라!
  • 도미안 2016/08/20 13:33 # 삭제 답글

    내정은 어떻게 제국을 유지하고 있는지 궁금할 정도로 개판이다
  • 더스크 2016/08/20 18:03 #

    안해 그런거 ㅋㅋ
  • 듀라한 2016/08/20 13:40 # 답글

    만만한게 제국....
  • 더스크 2016/08/20 18:03 #

    맨날...
  • 익명2 2016/08/20 14:25 # 답글

    제국주제에 무능..
  • 더스크 2016/08/20 18:04 #

    어떻게 제국을 쌓았나
  • 리퍼 2016/08/20 14:35 # 답글

    48,60 = 왠지 스타워즈가 생각나네요. 어떤 장면이냐면... 읍읍!
  • 더스크 2016/08/20 18:04 #

    ㅋㅋㅋ
  • ㅇㅇ 2016/08/20 18:18 # 삭제 답글

    미남장군
    뚱보장군
    미녀장군
    이 있다

    가끔 소년장군(사이코패스/전투광) 도 있다
  • 더스크 2016/08/20 18:56 #

    뚱보는 요즘 없어
  • ㅇㅇ 2016/08/22 19:24 # 삭제

    발큐리아는 아군에 있음
  • dd 2016/08/20 20:21 # 삭제 답글

    어느 제국이건 결국 주인공에게 썰릴 운명을 지녔다는 현실.
  • 더스크 2016/08/20 20:48 #

    ㅜㅜ
  • Admiral 2016/08/21 08:03 # 삭제 답글

    60>> 쓰고 있지만 설정창에서 오프 누른 거 아닌가? (...)
  • 더스크 2016/08/21 13:03 #

    ㅋㅋㅋㅋㅋ
  • 몬토 2016/08/21 22:20 # 답글

    로리or 쇼타가 황제인 경우 최종보스는 섭정하는 흑막이다.
  • 더스크 2016/08/22 09:01 #

    흔한 괴뢰
  • ㅇㅇ 2016/08/21 22:57 # 삭제 답글

    황제의 주 등장목적:암살당하기/분위기를 조성한후 정신승리하며 자살하기/흑막의 의한 꼭두각시
  • 더스크 2016/08/22 09:01 #

    ㅋㅋㅋㅋㅋ
  • ㅋㅋ 2016/08/22 00:29 # 삭제 답글

    용기전승 플러스 참 재미있게 했었는데
  • 더스크 2016/08/22 09:01 #

    글쿤요
  • K I T V S 2016/08/22 11:07 # 답글

    황제가 유능하고 강력한 악당으로 나오는 작품도 많겠죠...? 한미일유럽 판타지 다합치면...
    하지만 결국 제국은 악역인 경우가 많죠! ㅠㅠ 숙명인가 봅니다.

    (저나 친구들이 만든 세계관과 비교해도 ㅋㅋㅋㅋ)
  • 더스크 2016/08/22 17:08 #

    유능하고 강력하지만 결국 죽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60371
2847
49700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9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