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1000만 이상 버는 난이도ㅋㅋㅋㅋ by 더스크

1
일류 대학에 들어감←일단 이 시점에서 힘듬 
일류 기업에 들어감←여기서 커뮤충이 죽음
회사에 공헌함←여기서 겉보기 뿐인 무능이 죽음
격무에 견뎌야 겨우 연봉 1000만←이거



2
그렇지도 않음

이 허세충들이...

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08:10:40.212 ID:7aesQ6WAp.net 
의학부 수험 돌파하면 원스탭인데


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08:10:48.749 ID:He5dr/Owp.net 
연봉 400만←이게 현실


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08:11:40.077 ID:QiC7P9Mp0.net 
원항 어선 타면 1000만 가까이 벌고 낙승


1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08:12:09.245 ID:a2B/5QINp.net 
부잣집에 태어남→공립 초중학교→편차치 53의 평범한 공립 고등학교→닛코마→파파의 일을 일부 거듬→23살에 연봉 1750만


2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08:16:30.511 ID:lJpUK0dK0.net 
>>11 
머리 나쁘구나



3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08:26:45.789 ID:a2B/5QINp.net 
>>21 
부잣집이 아니었음 막혔다



1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08:13:01.570 ID:a082cV/Gd.net 
참고로 나는 밑바닥 공장 근무 고졸 연봉 300만임ㅋㅋㅋ


1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08:13:29.530 ID:mjxeZzso0.net 
왜 자신이 회사를 세운다곤 하지 않는가


2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08:16:26.823 ID:Is1DbeJod.net 
뭐 그렇지

부장 클래스가 되면 1500만 정돈가 
거기에 생애 총소득이 3억

3억은 중급 스포츠 선수의 1년분



2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08:21:42.539 ID:1+LDDGBd0.net 
부잣집 애로 태어날 수 밖에 없어


7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10:02:43.410 ID:7ENPuJ7da.net 
미안 주식으로 3000만임


7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10:11:46.155 ID:ZfnM6LcGa.net 
우리 할아버지 연봉 2000만 정도였는데 무진장 굉장했구나


8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13:46:23.799 ID:ijjwyalV0.net 
고졸인데 1000만 이상 벌고 있습니다
보너스 없지만



9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14:56:47.951 ID:8A0SWtjgd.net 
실수입 2000만은 굉장하지
회사 같은덴 계속 다니는 것만 해도 힘든데



9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15:01:22.697 ID:I1nda9Sba.net 
나도 이후는 고수입으로 설정한다


9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9/02(金) 15:04:46.150 ID:AClYXj1Z0.net 
하지만 4할을 세금으로 뜯기는 것이었다


덧글

  • dd 2016/09/05 09:57 # 삭제 답글

    연봉 천만 이상이라길래, 월급이 100만원 이하인가 생각했다가, 2ch(일본)란 걸 깨달았다.(1000만[엔] = 1억[원])
    ...그러자 난이도가 확 올랐다...
  • 더스크 2016/09/05 16:21 #

    억대 연봉...
  • P토모 2016/09/05 10:18 # 삭제 답글

    친구가 오사카 대학, 대학원 졸업하고 연구원으로 가도 초봉으로 300만엔 대를 받는다던데...
  • 더스크 2016/09/05 16:22 #

    와...
  • 도미안 2016/09/05 10:58 # 삭제 답글

    의대를 졸업한다. 끝
    ...포기합시다
  • 더스크 2016/09/05 16:22 #

    ㅋㅋㅋㅋ
  • 스탠 마쉬 2016/09/05 11:17 # 답글

    요자와 츠바사처럼 다단계로 불로소득하려는 니트들을 등쳐먹으면 됨 ㅋ
  • 더스크 2016/09/05 16:22 #

    ㅋㅋㅋㅋㅋ
  • 루트 2016/09/05 11:21 # 답글

    쟤낸 알바도 임금 세게 주잖아
  • 레이오트 2016/09/05 13:37 #

    편의점 알바가 시간당 만원 받죠.
  • 더스크 2016/09/05 16:22 #

    뭐 일부 지역만이긴 합니다 그건
  • nenga 2016/09/05 12:21 # 답글

    98. 1000이상 버는 듯...
  • 더스크 2016/09/05 16:22 #

    세금 넘나 많은것
  • 레이오트 2016/09/05 13:39 # 답글

    저 동네는 연봉 액수를 떠나 블랙기업도 일단 정규직으로 고용하지요 =ㅅ=;;;;;;
  • 더스크 2016/09/05 16:22 #

    블랙이라도
  • 익명2 2016/09/05 13:55 # 답글

    답은 복권이다....ㅠ 그냥 복권을 사자...
  • 더스크 2016/09/05 16:22 #

    ㅜㅜ
  • 자비오즈 2016/09/05 15:11 # 답글

    뭐냐 이 서러워지는 빈부격차스레
  • 더스크 2016/09/05 16:22 #

    이게 바로 노동이다
  • Admiral 2016/09/05 15:27 # 삭제 답글

    고졸 공장 연봉이 300만이라...

    한국보다 좋은데?
  • 더스크 2016/09/05 16:22 #

    ㄹㅇ
  • ㅇㅇ 2016/09/05 18:39 # 삭제 답글

    왜 격무만 하변 돈이 많이 벌릴수 있다고 생각하는거지?
  • ㅇㅇ 2016/09/05 19:28 # 삭제

    격무만(x) 격무도(o)
  • 더스크 2016/09/05 20:38 #

    ㅠㅠ
  • 아힝흥힝 2016/09/30 17:30 # 답글

    ㅂㄷㅂㄷ
  • 더스크 2016/09/30 23:28 #

    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81523
2617
47660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2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