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이 높을 수록 클래식 취향, 낮을수록 애니송 취향 by 더스크


고수입수록 클래식이 취향?! 연봉 700만엔 이상에선 36.5% | 마이내비 뉴스
http://news.mynavi.jp/news/2016/09/07/182/ 




키모오타 갔다아아아아

이건 또 무슨 개소리야...


148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7(水) 14:30:28.37 ID:P482Z0Ro0.net 
>>2 
왠지 웃었다



3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7(水) 14:07:05.43 ID:6/oKs666a.net 
애니송이라는 저속한 저레벨인 음악 좋아하는 키모오타


4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7(水) 14:07:23.39 ID:6/oKs666a.net 
키모오타 역겨WARRRRRR


6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7(水) 14:07:39.76 ID:lgCA/kgB0.net 
당연


7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7(水) 14:07:41.09 ID:vzLQGvqb0.net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을 뿐이니까 거야 그렇지


9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7(水) 14:08:17.89 ID:4JFfpIXVa.net 
그럴게 평균 레벨 수준의 생활 보내는 녀석이 애니 오타가 될리가 없잖아


15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7(水) 14:09:37.53 ID:c5W3TIyLa.net 
클래식 CD는 비싸니까
여러장 끼운게 많지만



18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7(水) 14:10:14.98 ID:6/oKs666a.net 
>>15 
비싸진 않지
컴플리트 박스라던지 100장 가까이 들었는데 1만엔임



22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7(水) 14:10:36.80 ID:fITaLROR0.net 
소리가 낡았고 비슷한 거 투성인데


23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7(水) 14:10:39.12 ID:cEa7zksEa.net 
연령 생각해라


29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7(水) 14:12:01.86 ID:k4oP+bGAM.net 
오오마츠 「연령층이 다르다고


33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7(水) 14:12:26.55 ID:+oIYbR3rp.net 
나 클래식 좋아하는 빈민, 복잡한 기분


59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7(水) 14:17:09.40 ID:i1/e6tNq0.net 
>>33 
동감



덧글

  • wheat 2016/09/09 11:40 # 답글

    둘 다 들으면 뭔가요?
  • 루트 2016/09/09 11:47 #

    중산층이 됩니다
  • 대범한 에스키모 2016/09/09 12:09 #

    둘다안들으몀 경제능력자체가 없는 논외인가...
  • 더스크 2016/09/09 14:38 #

    중산층이다아앗!!
  • ㅇㅇ 2016/09/13 12:20 # 삭제

    오디오 매니아요
  • 레이오트 2016/09/09 11:43 # 답글

    고연봉자 중에 고연령자가 많다는 점을 생각하면 그리 놀라울 일도 아니죠.
  • 더스크 2016/09/09 14:38 #

    글게요 조사 자체가 좀 이상함
  • 모리유 2016/09/09 12:11 # 답글

    저 클래식에는 허수가 확껴있죠 연봉좀되고 연령좀되면 사회적지위와 체면이!
  • 더스크 2016/09/09 14:38 #

    ㄹㅇ
  • 도미안 2016/09/09 12:22 # 삭제 답글

    걸판버전 카츄샤랑 사카모토버전 마왕은 어디에 속하는거지
  • 더스크 2016/09/09 14:38 #

    ㅋㅋㅋㅋㅋㅋ
  • Nio 2016/09/09 12:51 # 답글

    제가 둘다 골고루 들어서 중산층인 것이군요 납득했습니다(?!)
  • 더스크 2016/09/09 14:38 #

    애니송만 듣는 난 가난한거였어!
  • P토모 2016/09/09 13:03 # 삭제 답글

    연령대나 도수분포등 여러 상관관계를 고려하지 않은 웃긴 결론이죠 ㅋ
    예를들면 10명의 사람이 있고, 이중에 2명은 빵이 주식이고, 8명은 밥이 주식일때 4명이 범죄를 저질렀다 (빵이 주식인 1명, 밥이 주식인 3명)
    이걸보고 어떤 놈들은 빵을 주식으로 한 놈의 범죄율은 50%고, 밥이 주식인 놈의 범죄율은 그보다 낮으니 빵을 먹으면 범죄율이 높아진다고 하고,
    어떤 놈들은 빵을 주식으로 한 놈은 1명, 밥을 주식으로 하는 놈은 3명의 범죄자가 나왔으니 범죄자 비율중 밥을 주식으로 하 범죄자가 많으니밥을 먹으면 범죄율이 올라간다고 하고
    (애초에 주식과 범죄와의 상관관계도 안 나와있지만...)
    여튼 개똥 통계죠
  • 더스크 2016/09/09 14:38 #

    연령대 안써놓은게 치명적 ㄹㅇ
  • 김괴수 넬류어드 2016/09/09 13:34 # 답글

    바람돌이 소닉(MBC판) 노래를 듣고 중산층을 노리면 되겠군요
  • 더스크 2016/09/09 14:38 #

    ㅋㅋㅋㅋ
  • 익명2 2016/09/09 14:03 # 답글

    사기치지마라....!
  • 더스크 2016/09/09 14:38 #

    ㄹㅇ 사기잖
  • 듀라한 2016/09/09 14:29 # 답글

    비교군부터 보여줘봐라
    환경 생각 안하고 찍 내뱉는건
    우리 머통령도 한다
  • 더스크 2016/09/09 14:38 #

    ㅋㅋㅋㅋㅋ
  • LostRed 2016/09/09 14:35 # 답글

    ㅋㅋㅋ연봉 낮을 수록 pop이 취향이라고 해도 전혀 틀릴게 없다는게 기적의 기자 작문법
  • 더스크 2016/09/09 14:39 #

    사스가 기레기
  • 아스카스 2016/09/09 16:18 # 삭제 답글

    그래서 내가 리듬게임 음악을 듣는거구나!<
  • 더스크 2016/09/09 23:01 #

    올ㅋ
  • Wish 2016/09/09 16:44 # 답글

    주로 메탈을 듣는 전 뭐가 되는건가요?

    (애니송도 좋아하지만 그렇다고 클래식을 싫어하긴 커녕 듣기 좋아하는 것도 몇몇 있는데 ex비발디의 사계)
  • Admiral 2016/09/09 17:32 # 삭제

    메탈이라니, 반사회층입니다.
  • 더스크 2016/09/09 23:01 #

    사회 부적응자
  • Wish 2016/09/09 23:29 #

    히익;ㅅ;!!!
  • Admiral 2016/09/09 17:35 # 삭제 답글

    애니송에 아이돌(아이마스, 최고다WUG쨩)도 있고 J-POP도 있고 엔카도 있고 로꾸도 있고...

    다 들으면 뭐가 됩니까?
    ...랄까, 유포니엄 보고 싶다....
  • 더스크 2016/09/09 23:01 #

    ㅋㅋㅋㅋ
  • ㅇㅇ 2016/09/09 17:38 # 삭제 답글

    저런 방식이면 또봇애청자보다 독수리오형제 애청자가 범죄율이 압도적으로 높을듯

    ㅎㄷㄷ 범죄조장방송
  • 더스크 2016/09/09 23:01 #

    캬 인정
  • 레이더 2016/09/09 18:27 # 삭제 답글

    그럼 연봉낮은(없는) 우리 누나가 애니송 취향이 아닌건 어떻게 설명할거지.(별종인건가)
  • 더스크 2016/09/09 23:01 #

    ㅋㅋㅋㅋㅋ
  • ㅇㅇ 2016/09/09 21:25 # 삭제 답글

    상관관계가 인과관계를 함축하지 않는다는 상식이 절찬리에 무시되고 있는 모습이다
  • 더스크 2016/09/09 23:01 #

    ㄹㅇ
  • 자비오즈 2016/09/10 15:04 # 답글

    뭐라는거야...
  • 더스크 2016/09/10 16:05 #

    ㄹㅇ 뭐라는건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0102
635
512897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6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