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시작되는 분위기를 좋아하는 녀석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좋지


2
좋지 않다

3
안다


겨울은 낫보단 밤부터 새벽까지의 분위기가 좋은듯
차분하고 정적인 느낌이 참 와닿는 뭔가가 있음
밖에 나가면 별하늘도 예쁘고

4
솔직히 무진장 좋다


5
모포 따끈따끈 행복


67
>>5 
호우~ 따끈따끈해・・・ 




니트 뿐이지



겨울 공기의 냄새 같은건 좋아한다


16
>>9 
안다

맑다고 할까, 건조한 냄새가 나지

추위도 영향을 주고 있는걸까



10
겨울이 오면 내 계절이 왔단 느낌이 든다


11
11월 하순부터 분위기가 좋다 


14
진짜 좋아

그리고 여름의 더위를 떠올리곤 소름이 돋는다



15
날이 짧아져서 추워지면 무진장 우울


18
지역에 따라선 최고 기온 15℃ 인데

여긴 최고 기온 25℃까지 올라가니까

겨울 느낌은 적어



20 
오늘도 아침부터 0도 이하라 추워… 


25
겨울 밤은 좋다


28
겨울 진짜 좋다


33
겨울 하늘은 무진짱 깨끗해서 좋다


35
통근 힘들다오


36
1월 이후의 쓸쓸함은 싫다 


78
겨울은 몬헌 하고 싶어진다

앗 3rd까지의 얘깁니다



덧글

  • kia 2016/10/26 10:06 # 삭제 답글

    옆구리가 시린 계절.. 다키마쿠라가 필요한건가 그런건가
  • 더스크 2016/10/26 18:25 #

    사실 그거 그리 따뜻하진 않아
  • 하얀삼치 2016/10/26 10:20 # 답글

    보일러 가스비가 많이 나오는 계절...
  • 더스크 2016/10/26 18:26 #

    아아...
  • sung 2016/10/26 10:20 # 삭제 답글

    사람없는 약간추울때 패딩입고나가면 기분좋음
  • 더스크 2016/10/26 18:26 #

    ㅋㅋㅋㅋ
  • bullgorm 2016/10/26 10:30 # 답글

    겨울의 초입에 방공기는 쌀쌀한데 이불 속은 포근한 그맘때 특유의 온도차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아침출근에 폭풍지각..
  • 더스크 2016/10/26 18:26 #

    ㅇㄱㄹㅇ...
  • P토모 2016/10/26 10:31 # 삭제 답글

    아침이 가장 힘든 계절...
    제일 최악이었던건 서울서 2호선 타고 삼성역으로 출근 다닐때. 밖에는 무지하게 추운데, 통근 지하철을 타면 무조건 만원이라 점퍼 종류는 다 벗고 타도 땀에 쩔고... 그리고 지하철을 내리면 땀이 식어서 다시 추워지고...
  • 더스크 2016/10/26 18:26 #

    밖이 넘 추워서 이불 밖으로 나가고 싶지 않아지는 아침
  • 아힝흥힝 2016/10/26 11:06 # 답글

    아침 헬게이트 ㅂㄷㅂㄷ
  • 더스크 2016/10/26 18:26 #

    이불속 천국 ㅎㅎ
  • 잉붕어 2016/10/26 11:11 # 답글

    추위 보다는 더위에 강한지라 추워지기 시작하면 좀 힘듭니다.
  • 더스크 2016/10/26 18:26 #

    전 더위가 넘 싫어서
  • 익명2 2016/10/26 11:24 # 답글

    단 군대이외에 한정한다
  • 더스크 2016/10/26 18:26 #

    ㅇㄱㄹㅇ
  • 루트 2016/10/26 12:01 # 답글

    9
    겨울의냄새를맡을수있는저것은정녕개인가
  • 더스크 2016/10/26 18:26 #

    건조하달까. 그 맑은 냄새
  • 도미안 2016/10/26 12:20 # 삭제 답글

    겨울 좋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가 스탈린그라드(1993)거든요
  • Admiral 2016/10/26 16:05 # 삭제

    스탈린그라드를 감명있게 봤는데 겨울이 좋다니 ㄷㄷㄷ
  • 더스크 2016/10/26 18:26 #

    올ㅋ
  • 아튼테이터 2016/10/26 12:48 # 답글

    이 시기의 이불은 매우 흉폭해져서 먹잇감을 한 번 잡으면 놓지않습니다.
  • 더스크 2016/10/26 18:27 #

    넘나 강한것
  • 자비오즈 2016/10/26 13:11 # 답글

    추운것 빼고는 좋아(?)
  • 더스크 2016/10/26 18:27 #

    ㅋㅋㅋㅋ
  • 레이더 2016/10/26 14:52 # 삭제 답글

    겨울이 되서 폭설이라도 내리면
    낮엔 온통 새하얘지는게 기분좋고
    밤엔 살인사건이라도 일어날것 같아서 스릴만점(?!)
  • 더스크 2016/10/26 18:27 #

    그리고 불거지는 살인 현장
  • 냥이 2016/10/26 15:50 # 답글

    크리스마스 : 어이- 너희들, 여친 없잖아
    새해 : 어이- 너희들, 작년에 새운 소원 이루어졌어?
  • 더스크 2016/10/26 18:27 #

    그, 그만둬
  • ㅇㅇ 2016/10/26 21:44 # 삭제 답글

    여러분 겨울에 팬티+츄리닝바지+패딩만 입고 나가본적 있어요? 개꿀ㅋㅋㅋ 가벼운데 따뜻함ㅋㅋㅋ한번 꼭 해보세요
  • 더스크 2016/10/26 22:28 #

    엌ㅋㅋㅋ
  • 무한 2016/10/26 23:48 # 답글

    이 나라 다른 지역에 비하면 춥다고 하긴 어렵디만 그래도 조낸 춥고요... 차라리 눈 안 치웠으면 하는 마음이 굴뚝 같이 들기도... 씨댕 출근 하기 싫다고!!!! 근데 졸라 잘 치워줌 ㅠㅠㅠㅠ
  • 더스크 2016/10/28 18:54 #

    추운건 어디나 마찬가지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89633
3627
48308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