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의 이제타 5화 감상 by 더스크

자 여기 비비드 뭐시기보다 훨씬 마법소녀 애니다운 애니가 있습니다

역시 대새는 창인가...


흔한 지팡이 ver.2


크 이거 완전 나노하 아닙니까


순간 뜨끔한 선 위치


그리고 그리 틀리지도 않았던 짐작


뭐 잡설은 이만하고

다시한번 느끼지만 비비드 뭐시기보다 훨 마법소녀 애니같네요

전쟁애니긴 하지만

불안이라고 한다면 나머지 7화 정도 안에

과연 내용이 정리가 될까 싶은것

뻔한 전개라면 여기서부터 역전해 가야되는데

얼마나 잘 그려줄지 기대됩니다

뭐 그런것보다 이제타 귀여우니까 아무래도 좋지만

내용도 납득가는 범위에서 상식적으로 전개되고 있고

비비드도 그림이 좀 나았더라면...



덧글

  • 콜오브듀티모던워페어 2016/10/31 02:14 # 답글

    미국은... 언제쯤...!
  • 더스크 2016/10/31 12:59 #

    안나와요 안나와
  • 콜오브듀티모던워페어 2016/10/31 13:25 #

    흑ㅠ
  • 쇠불K 2016/10/31 02:49 # 답글

    주먹으로 짱먹는 짝퉁 페도 폭력물 말고 이제타 봅시다
  • 더스크 2016/10/31 12:59 #

    크 ㅇㄱㄹㅇ
  • 도미안 2016/10/31 04:32 # 삭제 답글

    옆동네 위치즈처럼 좀 멋있는 디자인으로 해 줄 수는 없었던걸까... 총 타고 날아다니는것만 보면 완전 개그물인데...
  • 더스크 2016/10/31 12:59 #

    작붕이라 좀 그런데
    보면 의외로 멋짐
  • 열혈 2016/10/31 08:38 # 답글

    과연... 마포소녀의 재림이군요.
  • 더스크 2016/10/31 12:59 #

    이쪽이 더 나아
  • 루루카 2016/10/31 09:38 # 답글

    가라! 핀(!) 판넬들아~~~~
  • 더스크 2016/10/31 12:59 #

    ㅋㅋㅋㅋ
  • 아튼테이터 2016/10/31 12:25 # 답글

    대부분의 인물이 클리셰대로지만 이제타는 '내가 더 잘하면 더 도움이 될 수 있다'라는 일종의 오만에 빠져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더군요. 분명 그걸로 언젠가 위기에 빠지겠죠.
  • 더스크 2016/10/31 12:59 #

    조만간 거하게 삽질 한번
  • 무지개빛 미카 2016/10/31 15:42 # 답글

    4호전차 D형의 포탑에 꽃힌 창들을 보니 2차세계대전에 벌써 탑헤드 어택을 먹이는 물건이 나올 줄은....하는 무서움을 느낍니다.
  • 더스크 2016/10/31 17:33 #

    ㅋㅋㅋㅋ
  • 주사위 2016/10/31 20:02 # 답글

    비비드 스트라이크는 앞에 마법소녀물이라고 할만한 단어가 붙지 않았으므로 마법소녀물이 아닙니다! ㅎㅎㅎ
  • 더스크 2016/10/31 22:00 #

    ㅋㅋㅋㅋ
  • ALT F4 2016/10/31 21:30 # 답글

    아무리봐도 저 녹색 GN입자...
  • 더스크 2016/10/31 22:00 #

    그런건가!
  • ㅇㅇ 2016/11/01 20:31 # 삭제 답글

    나노하 이후 마법소녀물이 묘하게 군인스러워지고
    마도마기 이후로 마법소녀가 당연한듯이 군사무기를 뿅뿅 쉽게 부수는데

    이 풍조 없어져야함
  • 더스크 2016/11/01 23:15 #

    서로 영향을 주고 있나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243550
2847
497187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9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