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 신작의 세이버 씨, 너무 야함 by 더스크

1
※네타바레 주의

http://pds27.egloos.com/pds/201611/12/99/c0109099_5826a18878371.jpg


야하다

신성하다

멋지다

사지 않으면(사명감)



이런 스레 번역하지 않을 수 없었다

6
엄청 야하다…ㅋ

9
다리만 이상하게 방어력 높아

12
초취향이잖아!
3
이런 방어구 어떻게 가슴에 착용하는거?

7
>>3 
흡판임

11
>>3 
누브라임

4
ps4로 저 그래픽에 웃었다

10
캐릭 귀여운 애가 너무 많아서 무진장 두근거리기 시작했다

오늘 사러 가야지

13
그래픽이…

14
상스러워

15
아무것도 모르는구만

16
뭔가 달라…

17
이런 상스러운거 엄청 싫다

18
그냥 에로게잖아

19
왓!?
뭐야 이거… 





사지 않으면(사명감

21
팬티가 평범하게 팬티잖아

22
에로 애니냐

24
이녀석 적밥?

27
코스프레에 기대한다

28
청밥이 아니잖아

30
이거 멜트릴리스랑 뭐가 달라

http://pds26.egloos.com/pds/201611/12/99/c0109099_5826a25ec4b28.jpg

(역주: 이미지를 표시할 수 없는 이미지만 잔뜩이잖아!)

32
변태

34
타케다가 여름코믹때 얇은책 낼 예정

45
>>34 
세이버 루트 보면 세이버 더럽히는 건 불가능 하다고 포기한다고

123
>>45 
동인지 뒷풀이 읽어보니까 진짜로 써있어서 웃음
역시 세이버 루트가 No1

35
이러면 걍 에로게잖아…

42
>>35 
애초에 에로게였잖아

36
에엣…하고 보는데 꽤 멋지잖아
에로하고

40
>>36 
안다
나도 그런 기분


70
>>43 
에리 쨩도 세이버도 좋잖아

37
CV 탄게 사쿠라

41
세일러문 급의 종류가 있으려나

49
추워보임

52
세이버는 이렇게 가슴 컸던가?

55
>>52 
적밥임

53
으응… 



최고구만

54
세이버는 이렇게 가슴 크지 않아

57
Fate로 신작 빼먹고 돈 벌고 있는건 알았으니까 월희 리메이크나 마밤 신작 내라고

61
개그냐?

63
치녀잖아

67
잘 생각해라
이 쿠소게 살 돈으로 FGO를 30연차 돌릴 수 있음

101
>>67 
어차피 쓰레기 밖에 안나와

73
울퉁 불퉁한 갑옷 입은 쪽보다 좋다
기능성 전혀 없는 의문의 갑옷보단 나아

82
>>73 
잘 알잖아… 


74
또한 용량은 염소 레벨

435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ワッチョイW 7b32-6WlR [124.210.210.164])[sage] 2016/11/09(水) 22:38:16.52 ID:9/Ta5u2v0.net 

염소 시뮬레이터랑 거의 차이 없는 용량에 뿜었다

140
>>74 
웃음

287
>>74 
데이터 압축 기술이 굉장한거야(적당)

75
솔직히 노출 많지만 그렇게 야하지 않음
평상시의 팬티 그냥 드러내는 복장 쪽이 좋다

80
에엣 촌스러・・・

81
Proto 애니화 잘부탁

83
치녀잖아

87
요즘 세이버 중에 가장 귀여운 건 알테레란 걸 깨달았다




94
세이버가 너무 많은 작품

97
뭐야, 멜트릴리스 이하잖아

98
탄게 사쿠라 만큼은 목소리 만으로 뽑을 수 있다

106
아침에 네로편의 도중까지 했는데 지금까진 평범하게 재밌다
다만, 파고들기 요소가 좀 더 필요했어
DLC에 기대

109
이거만 보면 모르는 녀석은 잘 모르겠지
캐릭의 원래 소재나 작중의 설정, 시나리오의 전개나 다른 작품이나 공표된 설정이 복합적으로 맞물린 좋은 디자인이지만
뭐 플레이 해보면 알어
여러모로 나와서 손을 대기 어려운건 알겠지만
113
>>109 
그렇지
fate를 아냐 모르냐로 평가 갈리겠지

110
스테이 나이트랑 할로우 밖에 모르니까 최근건 전혀 못따라가겠다
이거 아르토리아랑은 전혀 다른 세이버인거지?

121
>>110 
ㅇㅇ
이거 설정상으론 다른 세이버

129
>>110 
나도 형월충 부류에 들어간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2차 창작 너무 늘어서 뭐가 뭔지 영

115
비너스 인건가 뷔너스 인건가 확실히 해라

135
라이트닝 씨도 힘내라고

138
이런거 배 가르고 죽을란다

163
이런 장비로 자기 소개 한다니 부끄럽지 않아?

170
됐으니까 월희랑 마밤 만들라고

180
>>170 
fgo 있으니까 무리겠지

172
예약했느냐! 잡종!
라는 광고 사게 할 맘은 있는건가

209
이런거 절대로 배를 부풀려 주겠어…

220
마력을 보충하지 않으면(사명감

229
>>220 
이제 안나올 정도로 쏟지 않으면(사명감

227
형원은 종교니까 어쩔 수 없어

237
시나리오 재밌다면 신경쓰이네

280
이 가슴은 네로겠지

282
>>280 
그랴

293



한편 우리들의 아서왕

308
>>293 
귀엽Da

316
>>293 
3D 모델 할 맘은 있는거냐ㅋ

328
>>293 
역시 청밥이 가장 미인이네

318



DLC를 사는거다

321
>>318 




우효, 호모!ㅋ

327
>>318 
아아^~

329



334
>>329 
웃음

337
>>329 
라스트 2컷의 나카와의 얼굴 진짜 좋다

146
진짜로 전라인데 이렇게 의기양양한 얼굴 하는건 웃긴다

160
FGO에도 빨리 실장해라

142
이젠 엉망진창이구만



덧글

  • WeissBlut 2016/11/12 14:33 # 답글

    월희 도코
  • 더스크 2016/11/12 23:05 #

    없어 그런건ㄱ
  • Rene 2016/11/12 14:44 # 삭제 답글

    사실상 fate 팬이 아니면 살 의미가 없는 게임..
  • 더스크 2016/11/12 23:05 #

    으읔
  • 티르 2016/11/12 14:53 # 답글

    가슴이 이상한데...저 세이버는 네로황제폐하군요! 빈약한아서왕에겐 불가능한 비쥬얼!
  • 더스크 2016/11/12 23:05 #

    ㅋㅋㅋㅋ
  • ㅇㅇ 2016/11/12 14:58 # 삭제 답글

    하반신이 노출된 쪽이 좋다만
  • 더스크 2016/11/12 23:05 #

    멜트 빠세여 멜트
  • 무리수 2016/11/12 15:16 # 삭제 답글

    무슨 하피 같아...

  • 더스크 2016/11/12 23:05 #

    듣고보니 비슷한것 같기도
  • 남가월가 2016/11/12 15:23 # 답글

    원래에로게라고
  • 더스크 2016/11/12 23:05 #

    ㄹㅇㅍㅌ
  • 시로 2016/11/12 15:31 # 답글

    그와중에 겜살돈으로 가챠하라는 악마색히가 보이는데 처분좀(...)
  • 더스크 2016/11/12 23:05 #

    ㅋㅋㅋㅋ
  • Sakiel 2016/11/12 15:33 # 답글

    페스나 팬이라면 더욱 안 살 디자인인 듯
  • 더스크 2016/11/12 23:05 #

    그런가여
    하긴..
  • 자비오즈 2016/11/12 15:44 # 답글

    겨드랑이 좋다(?)
  • 더스크 2016/11/12 23:05 #

    ㅋㅋㅋㅋ
  • 히키코모리 2016/11/12 16:01 # 답글

    오옷 정말 매력적이군요
    404 Not Found라니 하앍
  • 더스크 2016/11/12 23:05 #

    안나오나요?!
  • tarepapa 2016/11/12 16:45 # 답글

    ...엑스텔라를 구입하는 것과 페그오 30연차를 돌리는것중 하나를 선택하라면 ZOT까를 외치면서 그 돈으로 프암걸을 사겠다.(????)
  • 더스크 2016/11/12 23:06 #

    진리다
  • 아인베르츠 2016/11/12 17:20 # 답글

    현지에서도 국내에서도 스토리는 평가가 좋습니다!!!!


    스토리랑 CG까진 인정한다....

    어째서 알테라는 빻테라로 한겁니까 HUKE......
  • 더스크 2016/11/12 23:06 #

    huke가 나빳다
  • MEPI 2016/11/12 18:35 # 답글

    57은 모든 타입문 팬들의 마음을 대변해주고 있군~!!
  • 더스크 2016/11/12 23:06 #

    ㅋㅋㅋㅋ
  • 음음군 2016/11/12 18:43 # 답글

    하도 밥순이 납작이라 놀려서 열뻗쳐 퍼지했나봅니다.
  • 더스크 2016/11/12 23:06 #

    ㅋㅋㅋㅋㅋ
  • 봉학생군 2016/11/12 18:47 # 답글

    아처는 실잦이었... (도망)
  • 더스크 2016/11/12 23:07 #

    ㅋㅋㅋㅋ
  • 듀라한 2016/11/12 20:05 # 답글

    원작이 에로게임이니 당연하지
  • 더스크 2016/11/12 23:07 #

    ㅇㄱㄹㅇ
  • 루트 2016/11/12 21:04 # 답글

    원래 스토리 좋은 에로게였죠.
    스토리가 좋아도 에로게는 에로게.
  • 더스크 2016/11/12 23:08 #

    벗겨야 제맛
  • 익명2 2016/11/12 21:31 # 답글

    세이버 페이스의 증식은 어디까지... 그보다 할거면 랜밥으로 했어야(잡혀감)
  • 더스크 2016/11/12 23:09 #

    무한 증식이라
  • ㅇㅇ 2016/11/12 22:02 # 삭제 답글

    원작이 에로게인걸 깜빡할정도로 접근성이 너무 좋아진 페이트
  • 더스크 2016/11/12 23:09 #

    ㅇㄱㄹㅇ
  • 메가라임 2016/11/12 23:47 # 답글

    상의 실종 하의 실종
    중요한 포인트만 가려지면 상관 없다는 건가
    뭐... 방어력은 마법같은걸로 높이든가 하겠죠.
    저 세계는 수치심이 존재하지 않는 세계인가..
  • 더스크 2016/11/13 13:39 #

    것보다 적밥한테 수치심이랄게...
  • 레이더 2016/11/13 01:37 # 삭제 답글

    우횻 좋은 노출!
  • 더스크 2016/11/13 13:39 #

    ㅋㅋㅋㅋㅋ
  • 엑엑 2016/11/13 05:18 # 삭제 답글

    액션게임이라고 내놨지만 예상대로 액션은 별로였고
    그래도 페이트라 일러랑 스토리가 좋아서 기대 이상이더라구요
  • 더스크 2016/11/13 13:39 #

    ㅇㅎ
  • 다져써스피릿 2016/11/13 06:27 # 답글

    >>27
    동감이다
  • 더스크 2016/11/13 13:39 #

    ㅋㅋㅋㅋㅋ
  • wino 2016/11/13 07:35 # 삭제 답글

    황제님 슬링 샷 입으실땐 주인공앞에서조차 부끄러워하며 이정도라면 차라리 알몸인게 부끄럽지 않다고 외치셨는데...
    뭐가 다르지(...)
  • 더스크 2016/11/13 13:39 #

    엌ㅋㅋㅋㅋ
  • ㅇㅇ 2016/11/13 19:30 # 삭제 답글

    초기 발상 : 과거 위인들을 캐릭터화해서 써먹으면 개꿀ㅋ
    현재 발상 : 같은 그림 그려놓고 다른캐릭터로 팔아먹으면 개꿀ㅋ

    제발좀 망해라
  • 더스크 2016/11/13 22:54 #

    ㅋㅋㅋㅋ
  • Admiral 2016/11/14 00:50 # 삭제 답글

    아쳐가 좋은 몸을 가졌네... 츄릅... (...)
  • 더스크 2016/11/14 09:26 #

    히익
  • P토모 2016/11/14 10:29 # 삭제 답글

    염소랑 동레벨의 용량...
    아니, 그것보다 염소, 의외로 용량이 높네요;
  • 더스크 2016/11/14 16:34 #

    염소가 높단거에 놀랐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406566
3298
458481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3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