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쿠가 자주 말하는「2차원의 여성한테 밖에 흥미 없다」←이거 진심으로 하는 소리냐? by 더스크

1
평범하게 여친 갖고 싶은게 당연하지 않냐
3
꼴사나운 상황에 처한 끝에
진심으로 그렇게 되어도 이상할 건 없지 않나
7
이상을 채우는게 2차원 밖에 없는거 아니냐
2차원은 최고라고!

9
캐릭터가 좋을 뿐이지 성우한텐 흥미 없다! 라고 하는 애니오타 아니냐 이거
13
2차원의 여자애가 현실에 있어도 딱히 사귀고 싶진 않아
15
>>13 

아니 사귀고 싶은데
14
현실 여자는 눈을 맞춰주지 않으니까
17
결국 가치관의 차이인거지
24
뭐랄까, AI 같은게 바로 진화해서 2차원이 감정을 가지게 됐다고 하고

2차원 조차 상대해 주지 않게 된 키모오타는 어쩌면 좋냐
27
멘쿠이에 가깝다고 생각함

너네들도 못생긴거랑 사귀고 싶지 않은 녀석 있잖아

나는 그 귀여움이라고 생각하는 벡터가 2차원이라는 거지

그것만큼은 어쩔 수 없어
(멘쿠이: 잘생긴 남자랑만 사귀는거)

28

이거 본심으로 하는소리냐? 라고 애초에 진짜로 말하는 녀석 있어?
30
비참하지
31
전제조건으로 나를 싫어하지 않는 것을 거론하지만 이 시점에서

3차워는 거의 불가능하게 됨
34
2차원이 되고 싶다
37
인간이 무섭다는 것도 있다
38
3차원 여자애가 무서우니까
42
아내 말하길 2차원은 나를 배신하지 않으니까 래
47
실체화한 2차원이나 2차원 세계로 가면 상대해 줄거란 자신은 어디서 오는가
49
진심으로 말하는 녀석 본 적 없다
85
그렇게 말하는 것 치곤 성우 좋아하는 녀석 많지
88
현실도피 정기
98
모든 것을 받아들여 준다면 좋다고 3차원도

현실은 얼굴도 나쁘고 귀찮은데다 선택지도 안들어가
134
성우 목소리는 좋아하지만 성우 그 자체엔 흥미 없고 라이브 같은 거엔 가고 싶어하는 걸 모르겠다
135
그녀석들은 다른 세계에서 살고 있는거라고

방해하지마
137
내 친구는 2차원 쪽이 좋다면서 여친 찼다



덧글

  • 남가월가 2016/11/16 13:43 # 답글

    진심으로그런놈도있더라
  • 더스크 2016/11/16 15:58 #

    죄송합니다 진심이라
  • 레이오트 2016/11/16 13:57 # 답글

    제가 바로 그런 사람입니다. 이게 얼마나 심한지 일반인은 말할것도 없고 연예인에도 반응이 오지않습니다.
  • 더스크 2016/11/16 15:58 #

    ㅇㄱㄹㅇ
  • 자비오즈 2016/11/16 14:07 # 답글

    절반 이상은 진심이야 결혼도 할거고(?)
  • 더스크 2016/11/16 15:58 #

    결혼은 귀찮
  • 익명2 2016/11/16 14:28 # 답글

    로리콘이면 인정한다.... 로리콘이면 그외면 흥미없을리가
  • 더스크 2016/11/16 15:58 #

    ㅋㅋㅋㅋ
  • 스탠 마쉬 2016/11/16 14:42 # 답글

    2차원은 2차원에만 있는지라 아름다울수 있는것...
  • 더스크 2016/11/16 15:58 #

    그런것인가
  • sung 2016/11/16 15:26 # 삭제 답글

    2차원만의 매력이 있으니까 ㅋㅋ
  • 더스크 2016/11/16 15:58 #

    2차원 조아요
  • ㅇㅇ 2016/11/16 15:27 # 삭제 답글

    엥? 왠지 정말이라고 말하면 안 될 듯한 분위기네
  • 더스크 2016/11/16 15:59 #

    ㅜㅜ
  • 방울토마토 2016/11/16 15:27 # 답글

    엄근진) 2D 미만 잡
  • 더스크 2016/11/16 15:59 #

    ㅇㄱㄹㅇ
  • 카야jack 2016/11/23 15:17 # 답글

    뭐 무언가를 좋아하는거랑 사람을 사랑한다는건 다른거니까요...
  • 더스크 2016/11/16 15:59 #

    뭐 글킨하죠
  • 레이더 2016/11/16 15:58 # 삭제 답글

    전부는 선택지에 없나요.(2D에 툭하면 3DCG를 쏘는 요즘 세상에)
  • 더스크 2016/11/16 15:59 #

    ㅋㅋㅋㅋ
  • Excelsior 2016/11/16 16:02 # 답글

    2D가 더 예쁜데 굳이 3D의 여성에게 관심을 가질 필요가 (연애 몇 번 해 보니까 이젠 지겨워)
  • 더스크 2016/11/16 18:22 #

    호오
  • ㅇㅇ 2016/11/16 19:41 # 삭제

    해본적 지렸구요
  • P토모 2016/11/16 16:21 # 삭제 답글

    저걸 타협한게 2.5차원 식으로 지하 아이돌 같은거 따라다니는 사람들일까요...
    어차피 몇십명 못 들어오는 작은 박스에서

    (내가 맨 앞에 있다면)내 앞에서 춤추며 노래부르며 애교 떨고,
    (물건 판매에서 돈을 지불하면) 같이 사진도 찍어주거나
    (친해졌거나, 돈을 많이 썼으면) 스킨쉽도 어느 정도 해주면서
    거기에 너무 예쁘거나 하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예쁜것 같았던 애랑 트위터로 얘기도 하면서...

    하지만, 그 뒤의 사정도 좀 ... 여러가지 있고, 어차피 그런 애들도 아저씨들 상대하기 보다는 같은 또래의 남자를 만나고 ㅋ
  • 더스크 2016/11/16 18:22 #

    으음...
  • ㅇㅇ 2016/11/16 16:22 # 삭제 답글

    연애 몇번 해본 2차원덕으로서 감히 한마디 하자면...
    2차원(을 포함한 덕질)의 매력은 내 마음대로 할수 있다는 것에 있는것 같습니다.
    이 내 마음대로 할수 있다는 거는 에로 동인지적인 의미가 아니라(물론 그쪽 의미도 포함은 됩니다만)
    내가 상대에게 주는 애정을 마음대로 on/off할 수 있다는 의미로 말이죠. 연애를 할때는 상대에게 꾸준한 애정을 적당한 농도로 주는게 중요합니다. 내가 좀 귀찮다고 한달동안 카톡 안하거나 갑자기 상대가 평소보다 이뻐보여서 하루에 오천통 문자를 보내면 안된다는 겁니다. 그런데 덕질은 그래도 돼요.(물론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없는 선에서)
    한달동안 빡세게 연성하고 하악거리다가 몇년동안 기억에서 지워도 된다는 거죠. 게다가 3차원의 사람이 가지는 온갖 현실적 논란에 휘말리지 않아도 되고요.
    그저 작가가 네오나치/극우/메갈일베 가 아니라면 윤리적 현실적 문제에서 자유로울 수 있죠. 아마 이게 흔히들 말씀하시는 2차원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의 뜻인것 같네요. 뭐 연애도 완전 못할건 아니지만요.
  • 더스크 2016/11/16 18:22 #

    뭐야 그거....
  • 토마토맛토익 2016/11/16 16:24 # 답글

    그저 흥미가 없을 뿐
  • 더스크 2016/11/16 18:22 #

    ㅇㄱㄹㅇ
  • Rene 2016/11/16 17:03 # 삭제 답글

    인외가 좋아요
    몬무스라던가...
  • 더스크 2016/11/16 18:22 #

    히익
  • 요다카바 2016/11/16 18:10 # 답글

    친구가 없어서 저런듯. 여자애들하고 술먹고 노는게 얼마나 재밌는데!

    아 근데.. 애인은 귀찮은 점이 확실히 많음...
  • 더스크 2016/11/16 18:22 #

    엌ㅋㅋ
  • 금린어 2016/11/16 18:53 # 답글

    전 어릴때는 오히려 연애를 꾸준히 한 편이었습니다만 결혼까지 생각하다가 오래 사귄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로는 연애를 길게 못하겠고... 자꾸 실패하고 하다보니 누가 소개팅 시켜준다해도 귀찮고 돈 쓰기 아깝고 그렇게 되더라구요. 얼마전에도 소개팅을 하는데 이 돈이면 XX를 사는데 라는 생각만 자꾸 들고 ㅠㅠ 결국 두 번 만나고 연락을 안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혼자 살거 같아요.
  • 더스크 2016/11/16 20:27 #

    결국 이렇게 혼자가 되고
  • 듀라한 2016/11/16 19:12 # 답글

    일단 생활에 여유나 생기면 달라질지도 모르지
  • 더스크 2016/11/16 20:27 #

    그런건가
  • 포스21 2016/11/16 20:03 # 답글

    뭐 여친이 없는게 아니라 사람사귀는 거 자체가 귀찮아서 문제...
  • 더스크 2016/11/16 20:27 #

    아 이거네
  • Admiral 2016/11/16 22:50 # 삭제 답글

    2차원이 3차원으로 나오려면 모델링 새로 해야지. (...)

    아, 근데 여친 사귈 돈도 시간도 없다...
    전 보통 말하는 입덕시기가 스무살 넘어서라 동생들, 아들딸들이라고 생각해서... (...) 후지오카 하루히같은 딸 갖고 싶다...
  • 더스크 2016/11/16 23:16 #

    후지오카 인정
  • 남촌 2016/11/16 23:32 # 답글

    짝사랑과 연애의 차이 아닐까요
  • 더스크 2016/11/16 23:34 #

    애닲...
  • 안경집 2016/11/17 05:02 # 답글

    언제부턴가 현실보다는 이차원에 운명이 느껴지더라 이 말이죠. 네.(응?)
  • 더스크 2016/11/17 13:22 #

    올ㅋ
  • ㅇㅇ 2016/11/18 08:13 # 삭제 답글

    현실도피 끝판왕ㅋㅋ

    하다하다가 정신병이 된 경우
  • 2016/11/18 08:16 # 삭제

    3차원 야동보다 2차원 망가가 더 꼴리는 건 당연한건데

    관심 없다고 하는 놈들은 90%가 저런 부류

    사람인 이상 관심이 없을 수 없지

    가능성이 없으면 없을수록 난 못 사귀는 게 아니고 필요없다 라고 말하는데

    환상의 여자들이 가득한 2차원 매체에 노출되다보니 눈이 너무 높아져서

    본인 욕구를 채워줄만한 사람이 너무 높은 곳에 있을 뿐 흥미가 없어지는 게 아닌걸

    아예 성욕이나 사랑을 못 느낀다면 모를까 2차원에 있는 여자들에겐 사랑을 느끼고 성욕도 느끼잖아
  • 더스크 2016/11/18 12:52 #

    ㄷㄷ해?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78730
3026
50066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4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