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회사「버그 따위 나중에 패치로 수정하면 되겠지ㅋ」←이거 by 더스크

1
존나 열받는데


2
그거 상당히 돈이 드니까 그렇게 가벼운 마음 아님


14
>>2 
얼마나 들어?



그러니까 빨리 파판 주세요
현기증 날 거 같단 말이에요

329
>>2 
디버그에 드는 비용보단 쌈 



3
버그투성이지만 발매하자!ㅋ


4
「…그냥 버그 공식으로 하자!」 


6
좋은 시대구만


7
일단 납기는 지킨다


8
쓰레기 「버그가 아니라 사양입니다」 

하아?




게임 회사 「퀄리티 업 하고 싶어… 

그래! 발매 연기하자!」 



13
버그 있지만 결산이면 어쩔 수 없지 그냥 내자


15
버그가 있어도 재밌으면 팔린다

소스는 포켓몬 



18
옛날 버그겜 방치보단 낫다고 생각함・・・ 


24
그래서 조금이라도 발매일 단축시키면 좋겠다만


26
한번 업뎃에 200만 정도 드는 모양


28
무한 up 가능 버그 지웠다구!


31
옛날엔 다들 버그를 뒷기술이라며 즐거워하지 않았음?


32
나 「어차피 초기고 버그있을테니까・・・ 중고나 염가판까지 기다릴래」 


47 
게임 회사 「소프트 판매수보다 패치 DL수 쪽이 압도적으로 많아…(절망)」 


52
패치로 지워준다면 감사할 뿐이지

좋은 시대잖아 



54
몬헌도 버그는 절대로 인정 안하니까


57
스쿠에니 「연기해서 버그투성이에 발매일에도 패치 배포하면 되겠지ㅋ」 


73
>>57 
온라인화로 게임 회사가 이렇게까지 썩을거라곤 생각도 못했다



58
미안타


67
버그 많지만 그런 사양인건 모르게 된다


덧글

  • 익명2 2016/11/23 14:40 # 답글

    버그.... 출시.... 고침.... 트오세... 윽
  • 시로 2016/11/23 14:49 #

    ...유저님?@빵끗
  • 더스크 2016/11/23 17:38 #

    똥겜ㅋㅋ
  • 레이오트 2016/11/23 14:52 # 답글

    그런데 사내 테스트까지만 해도 별다른 문제없다가 출시하자마자 쏟아져 나오는 경우도 흔하다는게 함정(...)
  • 더스크 2016/11/23 17:38 #

    뭐가 문젠건지 이런건
  • 도미안 2016/11/23 15:39 # 삭제 답글

    트오세: 버그가 컨텐츠화
  • 더스크 2016/11/23 17:38 #

    ㅋㅋㅋㅋ
  • 하얀삼치 2016/11/23 15:57 # 답글

    47
    게임 회사 「소프트 판매수보다 패치 DL수 쪽이 압도적으로 많아…(절망)」

    에엥....이거 완전 손노리 아니냐?
  • 더스크 2016/11/23 17:39 #

    ㅋㅋㅋㅋㅋ
  • ㅇㅇ 2016/11/23 19:34 # 삭제

    그리고 후대 게이머들은 정품쓰레기라고 다 사주지 않는다는 것도 증명함
  • 쇠불K 2016/11/23 16:04 # 답글

    나의 몸은 버그로 되어있지
  • 더스크 2016/11/23 17:39 #

    히익
  • 듀라한 2016/11/23 17:50 # 답글

    현실은 프로그래머를 갈아버리고 있을뿐이지만
  • 더스크 2016/11/23 19:09 #

    ㅜㅜ
  • ㅇㅇ 2016/11/23 19:33 # 삭제 답글

    현실
    개발자 "하 시발 버그 존나많은데 언제고치지"
    사장 "야 분기회계 맞추려면 15일에 무조건 출시해야함"
  • 더스크 2016/11/23 22:03 #

    ㅇㅎ...
  • ㅇㅇ 2016/11/23 19:35 # 삭제 답글

    게이머 "버그 너무 많은데여"
    베데스다 "뭐 뭐 어 뭐 어쩌라고 그래서 뭐"
  • 더스크 2016/11/23 22:03 #

    ㅋㅋㅋㅋㅋ
  • 루트 2016/11/23 21:24 # 답글

    근데 버그 일어나는 일부 경위를 살펴보면 게이머가 하라는 게임은 안하고 해괴한 짓을 하다가 버그가 터지는 경우도 있어서.
  • 더스크 2016/11/23 22:03 #

    엌ㅋㅋ
  • MEPI 2016/11/23 23:29 # 답글

    그래서 소맥이 그 따위였던건가...
  • 더스크 2016/11/24 09:34 #

    그른듯
  • 자비오즈 2016/11/24 14:03 # 답글

    트오세 스레가 있다고 해서 왔습니다(?)
  • 더스크 2016/11/24 18:55 #

    ㅋㅋㅋㅋㅋ
  • 냥이 2016/11/24 18:22 # 답글

    패치해서 버그가 잡히면 다행인데...패치했다가 다른 버그가 터져 버리면? 잘하다가 서버에서 튕겨져 버리면?
  • 더스크 2016/11/24 18:55 #

    답이 없다
  • 365 2016/11/25 04:22 # 삭제 답글

    더-디비죤 에이져어어언뜨...!

    똥나무... 버그도 컨텐츠다!

    킹든갓택2 결과가 보여 줄 것이다!
  • 더스크 2016/11/25 13:46 #

    ㅋㅋㅋㅋ
  • 주사위 2016/11/25 20:30 # 답글

    양심없는 게임 회사 같으니!!! 망해버려! 실제로도 그래왔지만요.
  • 더스크 2016/11/25 23:04 #

    똥나무 활활 타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16385
2447
49489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5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