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소녀종말여행』 30화 by 더스크

완전히 올리는거 잊고 있었어...




덧글

  • sung 2016/11/28 14:58 # 삭제 답글

    꼭 옆에서 저런친구1명 있어서 더 아파지는
  • 더스크 2016/11/28 23:29 #

    ㄹㅇ...
  • 레이오트 2016/11/28 22:55 # 답글

    이런 류의 다른 작품에서는 저런 상황이면 다른 한 명이 그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서 엄청난 모험을 하는 법인데, 왜?
  • 더스크 2016/11/28 23:30 #

    엄청난 모험=운전
  • 하얀삼치 2016/11/28 16:34 # 답글

    케텐그라드가 귀여운 만화
  • 더스크 2016/11/28 23:30 #

    ㅋㅋㅋㅋ
  • 자비오즈 2016/11/28 17:24 # 답글

    겁나 심각한 상황인데 평화롭다... 이 갭이 좋은거지
  • 더스크 2016/11/28 23:31 #

    사람이 없어서 그랭
  • ㅇㅇ 2016/11/28 17:42 # 삭제 답글

    최초의 액션신
  • 더스크 2016/11/28 23:35 #

    최초였나
  • 스탠 마쉬 2016/11/28 17:50 # 답글

    이 만화는 왠지 속도감을 일부러 표현하지 않는듯요...급박한 상황인데 경운기 처럼 움직여 ㅋ
  • 더스크 2016/11/28 23:35 #

    경운기 ㅋㅋㅋㅋ
  • 메가라임 2016/11/28 18:21 # 답글

    뚫고 나아가다니 ㅋㅋ 무슨 레이싱 게임 같네요.
    여하튼 무사해서 다행이지만... 저라도 운전은 안 시킬거 같군요..ㅋㅋ
  • 더스크 2016/11/28 23:36 #

    위험운전ㅋㅋ
  • 주사위 2016/11/28 18:36 # 답글

    운이 좋았다는 말 밖에 안 나오는 상황 ㄷㄷㄷ
  • 더스크 2016/11/28 23:36 #

    자칫했으면 엔딩ㅋㅋ
  • 루트 2016/11/28 20:44 # 답글

    운전 못한다는 컨셉으로 긴장감을 주는 만화
  • 더스크 2016/11/28 23:36 #

    ㅋㅋㅋㅋ
  • 도미안 2016/11/28 21:31 # 삭제 답글

    3개월동안 존재를 잊고 있었...
  • 더스크 2016/11/28 23:36 #

    저도 잊고 있...
  • 레이더 2016/11/28 22:59 # 삭제 답글

    ~유의 신비한 종말바이크~
  • 더스크 2016/11/28 23:36 #

    ㅋㅋㅋㅋ
  • 안경집 2016/11/29 16:51 # 답글

    쳇... 좀 더 스피드를 원했건만...(그러다 죽는다고 임마!!)
  • 더스크 2016/11/29 18:00 #

    밟아라 밟아
  • 히키코모리 2016/11/29 21:59 # 답글

    유쨩이 저기서 스피드를 줄였다면
    여기서 완결이 났겠죠
  • 더스크 2016/11/29 22:04 #

    데드엔딩
  • Barde 2016/11/30 23:41 # 답글

    3권도 사야겠네요.
  • 더스크 2016/12/01 10:02 #

    오 나왔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97179
3272
475270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39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