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인가 하는 뭐로 벌어먹는건지 모를 회사 by 더스크

1
그 마실것만으로 그렇게 잔뜩 스폰서 할 수 있는거냐?


2
스폰서가 되고 시가 총액 엄청 올랐다고

3
일본에선 그리 안팔리지만 세계적으론


에너지 드링크 잘 안마시긴 하지만
전 그냥 몬스터 자바가 좋음

4
리얼 골드 같은거 아냐?


10
>>4 
리포비탄 D 짝퉁임



5
코카콜라랑 같은거지


8
>>5 
아니 코카콜라는 딱 보기에도 잘 팔리잖아
어느 가게 가도 콜라 두고 있고



6
나눠줄 때 밖에 안마시지 그거


12
거리에서 누나들이 나눠주던데


14
해외에서 바보같이 팔리는거 아니냐


15
200엔으로 물건 파는건 어려움


16
나, 레드불 엄청 좋아함


19
편의점에서 존나 팔림


21
몬스터 쪽이 맛있잖아


22
매수된 팀은 죄다 레드불화 되니까 싫어 


23
스위스 공장에서 만드니까


24
AV 여배우가 자주 쓰는 느낌


28
원가 15엔 정도잖냐 그거


30
무진장 선전비 들이니까 엄청난 회사라고 생각했는데


덧글

  • 튜티놀백 2016/12/07 12:16 # 답글

    레드불이 엄청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성공한 회사죠...
  • 레이오트 2016/12/07 12:31 #

    그 광고문구는 정말이지...
  • 더스크 2016/12/07 21:23 #

    호오
  • 남두비겁성 2016/12/07 12:18 # 답글

    오로나민이 맛있어용
  • 더스크 2016/12/07 21:23 #

    탄산이 영 거슬려서 에너지 드링크
  • 아스카스 2016/12/07 12:19 # 삭제 답글

    뭐 이제는 에너지 드링크하면 딱 생각나는게 레드불이니..

    는 핫식스의 에너지업 파워업 핫~식스를 이길수가 없다ㅋㅋㅋ
  • 더스크 2016/12/07 21:23 #

    ㅋㅋㅋ
  • 남가월가 2016/12/07 12:19 # 답글

    핫식스같은건가?
  • 더스크 2016/12/07 21:23 #

  • 레이오트 2016/12/07 12:31 # 답글

    그래도 그렇게 번 돈으로 샤리(맨몸으로 음속 돌파) 현실화 스폰스 해줬으니 봐줍니다.
  • 더스크 2016/12/07 21:23 #

    엌ㅋㅋㅋ
  • wheat 2016/12/07 12:46 # 답글

    핫식스나 레드불이나 뭔 차이인지 모르겠으니 그냥 싼 핫식스나 먹게되더군요
  • 더스크 2016/12/07 21:29 #

    사실 그놈이 그놈
  • 익명2 2016/12/07 12:56 # 답글

    싼거 핫식스 비싼거 몬스터.. 레드불은 영...
  • 더스크 2016/12/07 21:30 #

    자바 넘 맛있음
  • kia 2016/12/07 14:18 # 삭제 답글

    저는 맛이 없어서 못먹겠더군요
  • 더스크 2016/12/07 21:30 #

    좀 맛이 그렇긴하죠
  • 스탠 마쉬 2016/12/07 14:40 # 답글

    서양은 파워(?)로만 따지면 레드불 보다 더 괴랄한것들도 많은데 말이죠 ㅋ
  • 더스크 2016/12/07 21:30 #

    ㅋㅋㅋㅋ
  • P토모 2016/12/07 15:17 # 삭제 답글

    예거밤!에도 쓰이고...
    클럽이나 바 같은데서도 드링크 로 마시거나...
  • 더스크 2016/12/07 21:30 #

    섞지맠ㅋㅋ
  • 레이더 2016/12/07 17:08 # 삭제 답글

    난 술이 더 좋은데요.
  • 더스크 2016/12/07 21:30 #

    히익
  • 자비오즈 2016/12/07 18:30 # 답글

    레드불이 강도가 쌔긴쌔
    심장두근두근하기도 해서 죽는거 아닌가 싶을때도 있었고..
  • 더스크 2016/12/07 21:30 #

    ㄷㄷㄷ
  • 전뇌조 2016/12/07 18:46 # 답글

    국상회된 거 말고 오리지날 몬스터를 마셔보고 싶네요. 심지어 국내 들어오고 2차 국산화까지 함...
  • 더스크 2016/12/07 21:30 #

    엌ㅋㅋㅋ
  • WTF 2016/12/07 20:17 # 삭제 답글

    니네 바로 옆 야근의 나라에서 아주 잘 팔아줍니다
  • 더스크 2016/12/07 21:30 #

    ㅠㅠ
  • ㅇㅇ 2016/12/07 22:54 # 삭제 답글

    레드불같은걸 왜먹죠
    반의반가격에 성분2배인 박카스D가있는데
    노이해
  • 더스크 2016/12/08 10:03 #

    박카스 별로
  • ㅇㅇ 2016/12/08 21:18 # 삭제

    박카스 존맛인뎅
  • 하로 2016/12/07 23:46 # 답글

    우리나라에서 레드불 마시고 별거 아니잖아? 하던 직장동료가 태국출장갔을때 아무 생각없이 벌컥 들이키고 뽕 맞은 것 처럼 되던게 떠오르는군요.
  • 더스크 2016/12/08 10:03 #

    ㅋㅋㅋㅋ
  • Admiral 2016/12/08 01:59 # 삭제 답글

    전 지금까지 레드 불이 미국 회사인 줄 알았는데 외스터라이히 잘츠부르크에 위치한 회사네요...

    내년 1월쯤에 박스 단위로 쟁겨놓을까...하고 가격 알아보고 있습니다.
    에너지드링크 없이는 밤 새기 힘든 나이라. (...)
  • 더스크 2016/12/08 10:03 #

    ㅜㅜ
  • 얀데레센 2016/12/08 06:42 # 답글

    오스트리아 역사상 최고의 걸작(?)
  • 더스크 2016/12/08 10:03 #

    어잌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63485
2617
476490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1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