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졸인 내 지난달 월급 순수입ㅋ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14.2만엔


2
굉장해


액면은?


얘네도 중소는 딱히 그럴게 없다니까...

6
액면은 18.2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보너스 있으니까 ( ゚p゚) 


8
중손가


10
>>8 
물론 중소임



9
나는 액면으론 약 26만


11
프리터 이하


12
역시 대졸님은 다르구만


13
무진장 잔업한 달은 액면 26만 가지만


14
생활 보호 이하잖냐


16
근데 혼자 살잖아


19
위험하지 않냐? 도내라면 생활 불가능임


26
>>19 
도쿄 같은덴 살곳이 아니다



20
생활보호민 존나 영리하네


21
1년째인 나보다 낫잖


24
졸업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라


28
자격 딸거다


30
보너스라니 경기 좋네 어이


36
지방에서도 좀 더 받으니까


38
촌구석이라면 보통 아니냐


39
그냥 아르바이트하면 되지 않아?


40
프리터는 사회적 신용 제로인 쓰레기고


50
공업졸 공장 근무 나, 월 20만

또한 보너스 6개월



51
대학 (고학력이라곤 안함 


덧글

  • 익명2 2016/12/09 14:29 # 답글

    142만원인가....ㄷ
  • 더스크 2016/12/09 19:51 #

    힘낼
  • kia 2016/12/09 14:44 # 삭제 답글

    각박한 세상... 게임하나
  • kia 2016/12/09 14:44 # 삭제

    맘대로 못살정도네
  • 더스크 2016/12/09 19:51 #

    ㅜㅜ
  • 자비오즈 2016/12/09 16:48 # 답글

    취직이 하고싶어요...
  • 더스크 2016/12/09 19:51 #

    하고 시프요
  • P토모 2016/12/09 16:49 # 삭제 답글

    20만엔대 후반 받아도... 각종 세금에 보험에...
    일단 집세가 너무 세서...
  • 더스크 2016/12/09 19:52 #

    ㄷㄷ
  • 듀라한 2016/12/09 17:37 # 답글

    돈 버는 사람은 무진장 버는데 무슨일하는거지?
  • 더스크 2016/12/09 19:52 #

    그러게요
  • Admiral 2016/12/10 02:36 # 삭제 답글

    최저임금도 안 주는거 같은데...?

    학생알바인 저보다 한 두배 정도 받는데,
    저는 한달 5,60시간(시간당 8,5유로)만 일한다고 생각하면...
  • 더스크 2016/12/10 13:26 #

    회사란게 그렇...
  • 쇠불K 2016/12/10 14:28 # 답글

    그냥 공무원이 답같을 수 밖에 읍는 요즘 시대
  • 더스크 2016/12/10 17:07 #

    ㅜㅜ
  • 안경집 2016/12/10 15:28 # 답글

    조류독감 번질 때 닭사먹고, 구제역 발병하면 삼겹살...(어이어이)
  • 더스크 2016/12/10 17:07 #

    그래도 마시쩡
  • ㅇㅇ 2016/12/11 05:01 # 삭제 답글

    냉정하게 생각해보니 나 합격했다고 좋아할게 아니라 도내면 돈 엄청 깨지는구나.....
  • 더스크 2016/12/11 13:49 #

    일하는데 돈이 든다니 이 무슨 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85419
2173
49855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0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