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나 군, 나랑 결혼하지 않을래?」니트 나「엣!? 그치만, 나 니트고 수입도…」 by 더스크

1
여친 「후후, 안심해. 내가 너를 먹여 살릴테니까」 

나 「나는 부담 밖에…」 

여친 「으응. 부담 같은거 아냐. 나는 너랑 계속

같이 있기만 해도 행복하니까」 

나 「그치만, 그거 기둥ㅅ…」 

여친 「기둥서방이어도 좋아. 너는, 내가 영원히

지켜줄테니까」 

나 「여친쨩…」 

여친 「그리고, 돈은 없어도, 넌 언제나 내게 최선

을 다해주니까. 그거면 충분해」 

나 「응…! 고마워 여친쨩! 잘부탁드립니다!」꾸벅

여친 「…저기, 나 군. 키스…해도 될까?」 

나 「엣, 그. 그건…///」 

여친 「후후, 얼굴 새빨게ㅋ 네 그런 점은 귀여워서

정말 좋아」쪽

뭐냐 이거?



2

뭘까 이건

아.... 어.... 피곤하구나 너

3
이런 일이 있냐


6
웃음


8
일단 수고


10
새해 밝고 2번째가 이런 스레 세우고 있는데

믿을 수 있겠냐?



12
보험금이겠지


13
뭐 망상 발군이네


14
일단 일하자


15
사실은 기둥서방을 동경하는 사축의 망상


16
좋은 꿈 꿔라


덧글

  • 잉붕어 2017/01/05 13:26 # 답글

    꿈입니다. 이제 깨실 시간입니다. 애초에 당신이 생각하는 여친이라는 것은 정말 이 세상의 존재일까요?
  • 더스크 2017/01/05 18:30 #

    그만뒁
  • 자비오즈 2017/01/05 13:34 # 답글

    그래서 무슨 미연시?
  • 더스크 2017/01/05 18:30 #

    내 꿈은 기둥서방
  • 도라 2017/01/05 13:42 # 답글

    신작 야겜인가?
  • 더스크 2017/01/05 18:30 #

    그런듯
  • P토모 2017/01/05 13:45 # 삭제 답글

    손양이네.
    오른손양
  • 더스크 2017/01/05 18:30 #

    ㅋㅋㅋㅋ
  • 익명2 2017/01/05 14:26 # 답글

    거참 새해 첫꿈이 참 좋군요. 그래서 언제나오는 게임입니까?
  • 더스크 2017/01/05 18:30 #

    ㅋㅋㅋㅋㅋ
  • 우뢰매 2017/01/05 14:31 # 답글

    .....실은 계획적인 얀데레....?;;
  • 더스크 2017/01/05 18:31 #

    취직 기회를 다 죽인건가
  • 남가월가 2017/01/05 14:32 # 답글

    잘잤어?
  • 더스크 2017/01/05 18:31 #

    좋은 꿈 꾼듯
  • 스탠 마쉬 2017/01/05 14:41 # 답글

    선레드임?
  • 더스크 2017/01/05 18:31 #

    ㅋㅋㅋㅋㅋ
  • 요다카바 2017/01/05 15:27 # 답글

    너 피곤해 보인다 야.
  • 더스크 2017/01/05 18:31 #

    그만해 슬프자나
  • 다져써스피릿 2017/01/05 15:33 # 답글

    레알이라면 >>12 밖에는 가능성이...........
    마눌님이 해주시는 음식을 조심해라, >>1........
  • 더스크 2017/01/05 18:31 #

    ㅋㅋㅋㅋㅋ
  • 3인칭관찰자 2017/01/05 15:59 # 답글

    아시발쿰
  • 더스크 2017/01/05 18:31 #

    ㅋㅋㅋㅋ
  • 도망쳐 2017/01/05 16:30 # 삭제 답글

    간은 건강하고 신장도 튼튼한 니트신가..
  • 더스크 2017/01/05 18:31 #

    히익
  • 몬토 2017/01/05 16:48 # 답글

    이것도 무스비... 자네 꿈을 보고 있구먼?
  • 더스크 2017/01/05 18:31 #

    ㅋㅋㅋㅋㅋ
  • 안경집 2017/01/05 16:56 # 답글

    꿈이라면 깨는 것이 정신건강상 좋은 거고, 현실이라면 노예 확정. 으하하~(급 우울해짐)
  • 더스크 2017/01/05 18:32 #

    우울
  • 루트 2017/01/05 17:58 # 답글

    그렇게 나군은 노예가 되고
  • 더스크 2017/01/05 18:32 #

    가사노예잼
  • Admiral 2017/01/05 18:14 # 삭제 답글

    마도카파파급의 훈남력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인정한다.
  • 더스크 2017/01/05 18:32 #

    캬 ㅇㅈ
  • 듀라한 2017/01/05 19:36 # 답글

    남자 얼굴이 잘생겼네
  • 더스크 2017/01/05 19:55 #

    원빈형인가
  • ㅇㅇ 2017/01/05 20:13 # 삭제 답글

    깨어나세요 쓰레기여
  • 더스크 2017/01/05 21:46 #

    ㅜㅜ
  • anonima 2017/01/05 21:01 # 삭제 답글

    뒤져보면 어딘가애 그런 여자가 있을 수는 있겠다만, 확실히 너는 못찾을 테니 안심해.
  • 더스크 2017/01/05 21:47 #

    ㅋㅋㅋㅋㅋ
  • 메가라임 2017/01/06 02:28 # 답글

    세상 어딘가에는 충분히 있겠지만 1에게 있을 거란 신뢰는 가지 않는군요.
  • 더스크 2017/01/06 11:55 #

    음 1이라 그런듯
  • 주사위 2017/01/07 08:35 # 답글

    있을 수 없어!
  • 더스크 2017/01/07 13:10 #

    말도 안돼!
  • Excelsior 2017/01/07 11:35 # 답글

    새해부터 개꿈을 꿨네, 일어나세요 쓰레기여
  • 더스크 2017/01/07 13:10 #

    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581489
3627
48291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