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커피 블랙으로」점원「알겠습니다」나「우왓 써!」 by 더스크

1
나 「설탕정돈 넣어달라고」 


5
어린애냐 웃었다(에스프레소의 블랙을 마시며

6
근데 실제로 이런 거 의외로 많아서 곤란해



아니 블랙 커피에 설탕넣고 밀크 넣으면 그거 블랙도 뭣도 아니잖아...

7
처음부터 블랙 주문하지 말라고 멍청아


8
블랙 주문하고 뽐내는 애송이ㅋㅋㅋㅋ


9
나 「에스프레소 블랙으로」 

점원 「엣?」 

나 「에?」 



14
손님 「커피 M사이즈로」 

세븐 점원 나 「작은 걸로 좋으신가요?」 

이게 현실



35
세계에서 블랙은 거의 설탕 넣은거라네

그리고 일본에서 블랙이라고 하면 무설탕

일본에서 설탕 들어간 거 먹고 싶으면 설탕만 넣어주세요 하면 틀리진 않음



36
설탕 같은거 테이블에 두고 있잖아


39
설탕만 넣으면 맛없지 않아?
설탕 넣을거면 밀크도 넣어줬음 한다



47
블랙 주문했을 때 설탕 들어 있었으니까 본사에 직접 클레임 넣는 레벨


56
설탕 정돈 스스로 넣으라고



덧글

  • 봉학생군 2017/01/06 12:50 # 답글

    에스프레소만 줄창 마시는 이탈리아에서도 설탕 한봉지는 기본적으로 넣습니다. 전 2봉지 넣는 사람도 봤는데요 뭘.... 참고로 거기선 걍 설탕 안넣고 마시는 애들은독종 취급입니다
  • 더스크 2017/01/06 14:47 #

    엌ㅋㅋㅋ
  • 루트 2017/01/07 08:39 #

    난 독종이구나
    내가 독종이었구나
  • 레이오트 2017/01/06 12:55 # 답글

    처음 에스프레소 마셨을 때 생각보다 싱거워서 이 카페가 사기치나? 하면서 따질려고 한 일이 생각나네요 ^^;;;;;;
  • 더스크 2017/01/06 14:47 #

    캬 쓴맛
  • 바백 2017/01/06 13:02 # 답글

    근데 에스프레소든 라떼든 아메리카노든 설탕은 다 자기가 알아서 넣는거 아닌가
  • 더스크 2017/01/06 14:47 #

    ㅇㄱㄹㅇ
  • 다져써스피릿 2017/01/06 13:49 # 답글

    요전에 버거킹에 갔었는데, 내 앞에 줄서있던 아줌마가 또랑또랑한 목소리로 "와퍼 위드 치즈 하나 주세요. 아, 치즈는 빼고요."

    점원이랑 나랑 순간 얼어붙었.........
  • 더스크 2017/01/06 14:47 #

    머하는 지시야...
  • nenga 2017/01/06 14:05 # 답글

    설탕빼고라는 주문방식을 본듯한 기분이...
  • 더스크 2017/01/06 14:47 #

    ㅋㅋㅋㅋ
  • P토모 2017/01/06 14:47 # 삭제 답글

    블랙은... 가끔 UCC 커피가 카페인 양이 많다고 해서 정말 피곤할때 에너지 드링크 대신 무가당으로 먹기는 했지요
  • 더스크 2017/01/06 14:49 #

    카페인 드링킄ㅋㅋ
  • 자비오즈 2017/01/06 16:02 # 답글

    카페라떼 우유 빼고 주세요
  • 더스크 2017/01/06 16:21 #

    ...!?
  • 쇠불K 2017/01/06 16:08 # 답글

    커피에 우유를 넣는건 사도다
  • 더스크 2017/01/06 16:21 #

    ㅋㅋㅋㅋㅋ
  • 토마토맛토익 2017/01/06 16:17 # 답글

    역시 커피는 설탕맛..
  • 더스크 2017/01/06 16:21 #

    크림맛
  • 익명2 2017/01/06 16:21 # 답글

    쓴게 싫으면 단걸시키란 말이다아앙아
  • 더스크 2017/01/06 16:21 #

    ㅋㅋㅋㅋ
  • 요다카바 2017/01/06 17:08 # 답글

    시럽이나 설탕 한번 정도는 넣는뎅...
  • 더스크 2017/01/06 23:19 #

    뭐 셀프긴하죠
  • ㅇㅇ 2017/01/06 17:58 # 삭제 답글

    아메리카노 정도는 무설탕으로 먹는게 맛있지 않나

    요즘엔 무당 맛에 맛들림
  • 더스크 2017/01/06 23:19 #

    ㅋㅋㅋㅋ
  • Admiral 2017/01/06 22:34 # 삭제 답글

    설탕은 셀프입니다 고갱님.
    왜 탁자마다 설탕단지가 있는지 (혹은 따로 작은 봉투에 담겨져서 나오는지) 모르는가...

    전 커피가 맛있게 내렸거나 간식과 함께라면 무설탕,
    그 외라면 설탕 넣어 마십니다.
    차는 홍차라도 설탕, 우유 타 마시는 건 지금도 이해되지 않습니다. (...)
  • 더스크 2017/01/06 23:19 #

    밀크티 맛있는뎅...
  • aLmin 2017/01/06 23:41 # 답글

    "얼음 뺀 아이스 커피 주세요."
    "따뜻한 아이스 커피 주세요."
    "카페라떼 우유 빼주세요."
    "그만 해!"
  • 더스크 2017/01/07 13:11 #

    무슨 지거리야
  • Barde 2017/01/07 03:50 # 답글

    에스프레소는 개인적으로 콘파냐를 선호합니다. 일본에서는 거의 블렌드만 마시는 듯.
  • 더스크 2017/01/07 13:12 #

    호옹
  • 루트 2017/01/07 08:40 # 답글

    어렸을때부터 한약을 많이 먹어서 에스프레소가 고향의 맛처럼 느껴지더군요.
    몸이 건강해지는 맛.

    그래도 기왕 먹는다면 생크림넣은 콘파냐가 좋음. 요즘은 몸이 건강해서.
  • 더스크 2017/01/07 13:12 #

    쓴맛ㅋㅋㅋㅋ
  • 로이거 2017/01/11 11:18 # 답글

    블랙 커피 = 우유를 넣지 않은 모든 커피.
    좀 더 자세하게 시켜!
  • 더스크 2017/01/11 13:35 #

    아 글쿤요
  • 냥이 2017/01/13 00:44 # 답글

    어학연수가서 친구가 흑맥주를 시키는데 선배도 이왕 같이 주문해달리기에 친구가 맥주를 다크와 블랙을 시켰는데 선배가 가져온 잔을 보더니 다크를 가져갔기에 친구가 블랙을 마셔보니 이건 한약이라기에 저도 좀 얻어 먹었더니 정말 한약맛...
  • 더스크 2017/01/13 13:05 #

    한국에서 비싼 한약 흑맥으로 대신하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4890
2847
49737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9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