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첩형 스마트폰 케이스가 엄청 보급되서 쫄았다 by 더스크

1
조작하기 불편하잖아


2
안심감

3
면허 같은거 넣는 미친놈도 있음


재미도 뭣도 없는데
왜 번역한걸까 이걸...

7
>>3 
보통 넣는데... 



18
>>3 
면허증은 지갑 같은데 같이 안넣는게 기본



24
>>18 
그래 그래



4
카드 넣으니까


5
요즘 고등학생 죄다 수첩임



IC카드 넣어 뒀는데 ApplePay군 덕분에 쓸모 없어짐


9
쓰기 불편해


11
나 손땀 쩔어서 살까 생각중


12
무거워질 뿐인데


15
나는 카드 대신 수첩임


29
스탠드 기능 있는 녀석은 좋잖아


30
그거 좋다
그리 팍팍 쓰는 것도 아니고



덧글

  • 안경집 2017/01/12 13:48 # 답글

    지갑 안 들고 다닌지가 꽤나...
    그런데 스마트폰 들고다니는 것도 꽤나 귀찮...(뭣?)
  • 더스크 2017/01/12 17:28 #

    삼페 쓰면서 지갑 안드니 꽤 편함
  • 하얀삼치 2017/01/12 13:57 # 답글

    수첩형을 선호하긴 했는데...UAG케이스 쓰곤 그냥 없는게 편한거 같음.. 수첩 너저분함...
  • 더스크 2017/01/12 17:28 #

    ㄹㅇ
  • wheat 2017/01/12 15:10 # 답글

    불편해서 줘도 안쓰네요. 그냥 지갑하나 들고 다니지
  • 더스크 2017/01/12 17:28 #

    결론은 폰에 다 들어가면 좋다
  • 남가월가 2017/01/12 15:12 # 답글

    케이스자체를안쓰는데
  • 더스크 2017/01/12 17:28 #

    무서워서...
  • 레이오트 2017/01/12 15:31 # 답글

    전 무게와 두께 문제도 있고해서 수첩형보다는 플립커버형 케이스를 씁니다.
  • 더스크 2017/01/12 17:29 #

    전 그냥 젤리케이스
  • 익명2 2017/01/12 15:39 # 답글

    수첩형이라니.... 몇중으로 핸폰을 화면을 보호하는거냐...
  • 더스크 2017/01/12 17:29 #

    근데 제일 무서우니 액정 나감
  • ㅇㅇ 2017/01/12 17:51 # 삭제 답글

    폴더폰이라 안심
  • 더스크 2017/01/12 18:54 #

    ㅋㅋㅋㅋ
  • P토모 2017/01/12 18:34 # 삭제 답글

    아이폰은 잘 깨져서... 한번 깨먹은뒤로는 밀리터리 인증 받아서 충격 받아도 흡수 잘 되는 케이스에
    강화유리 끼워서 쓰고 있습니다.
    정작 공기계로 쓰는 베가 시크릿 노트는 필름도 벗기고 3년 넘게 그냥 막 굴리고 있는데 액정 깨지기는 커녕 금도 안가서 편하게 쓰지만...
  • 더스크 2017/01/12 18:54 #

    강화유리 좋나요
  • P토모 2017/01/13 10:17 # 삭제

    확실히 깨질만한 충격일때는 대신 깨져주는 역활은 하니까 쓸만하다고 봅니다. 터치감도 유리니까 나쁘지 않고.
    단지 조금 금간 상태로 그냥 쓸때는 유리 파편이나 가루가 손에 찔릴수도 있지만요.
  • Temjin 2017/01/12 19:42 # 답글

    메탈케이스가 완전 좋았는데...요즘은거의 안나오는듯
  • 더스크 2017/01/12 20:20 #

    그러게요
  • LostRed 2017/01/13 11:55 # 답글

    배터리때문에 결국은 쌩폰...귀찮다
  • 더스크 2017/01/13 13:03 #

    ㅋㅋㅋㅋㅋ
  • AltairX 2017/01/17 09:49 # 삭제 답글

    일본은 다이어리형 케이스가 최근에나 나왔나요??
    여기는 거의 스마트폰이라는 기기 출시와 함께 나온 것 같은데;;
    확실히 사진 찍을 때나 전화 받을 때는 불편하지만 버스패스도 편하고 충격에도 강해서 선호하는 편...
  • 더스크 2017/01/17 13:06 #

    전 별로라 안찾아봐서 모르겠는데
    거의 못본듯
  • 히키코모리 2017/01/19 01:40 # 답글

    수첩형 아니면 액정 화면에 기스가 날 것 같은 불안감이 있어서...
    교통카드 넣기도 좋고
  • 더스크 2017/01/19 11:40 #

    액정보호 필름을 자주 갈아주면 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5 대표이글루

통계 위젯 (화이트)

435543
6719
41874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588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