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액셀 밟았을 때「액셀! 액셀!」이라고 음성 나오게 하면 by 더스크

1
시끄러워


2
그렇네|

3
그치만 안전


완전히 가면라이더 아니냐 이거
내비게이션 개조하면 못할 것도 아니네

5
조금 웃어버렸다


6
액셀 싱크로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7
업그레이드 부스터



꽤 좋은 아이디어



액셀이랑 브레이크 반대로 하면 여차할 때 실수해서 액셀 밟고 멈출 수 없잖아


11
좀 더 밟으란 소리니!?


12
뉴트럴이나 드라이브 같은거 말해주면 좋을지도 모르겠다 


64 
>>12 
가면라이더 같이 말해줬음 한다



13
70 넘으면 의무화


14
차 「액셀을 선택하셨습니다 출력할까요?Y/N」 

드라이버 「야, 교차점에서 하지 말라고!」 



15
핸들을 당기면 액셀, 누르면 브레이크


21
밟았을 땐 이미 늦었지


24
\액셀/ 


26
문 열려있다! 문 열려있다!


28
cv 사쿠라 아야네나 cv아마미야 소라 라던지 고르고 싶다


31
그 세계관에서 추월당하면 「액셀! 액셀!」이 도플러 효과로 짜증남이 마하


32
카내비랑 연동해서 음성 설정할 수 있게 해줘


39
세뇌 당할듯


덧글

  • 등대지기 2017/01/13 13:53 # 답글

    빵빵이 누르면 좀 갑시다!라고 소리치는 목소리가 나오게 한다던지
  • 더스크 2017/01/13 22:56 #

    ㅋㅋㅋㅋㅋ
  • 더스크act3 2017/01/13 13:55 # 삭제 답글

    확실히 마다오 목소리로 엑셀!거리면
    기분좋을지도...
  • 더스크 2017/01/13 22:57 #

    멋졍
  • 스탠 마쉬 2017/01/13 15:39 # 답글

    학원도시의 액셀러레이터 말투로 하면 은근 기분나빠서 속도 안 내게 될듯요ㅋ
  • 더스크 2017/01/13 22:57 #

    햐하하하하하하핳
  • Sung 2017/01/13 16:31 # 삭제 답글

    우오오오오! 하는부분에서 무심결에 과속할듯
  • 더스크 2017/01/13 22:57 #

    액셀 액셀 액셀 액셀 부스트!
  • 안경집 2017/01/13 16:47 # 답글

    옵션이 있다면 안경여신 카도와키 마이라든가 마이타라든가...음성 옵션 선택하게 해 줘요!!
    내수용이라면 송도순 여사님 목소리로 나오게 좀...(어이어이)
  • 더스크 2017/01/13 22:57 #

    보이스 옵션 ㄹㅇ 혜안
  • P토모 2017/01/13 17:45 # 삭제 답글

    패닉 걸린 김여사들은 중간에 사람이 끼여도 소리지르면서 그냥 액셀만 밟고 있으니...
    반대로 브레이크 밟을때 브레이크! 하면 웃기겠네요.
    브레이크! 브레이크! 하면서 노래 불러도...
  • 더스크 2017/01/13 22:57 #

    ㄷㄷ해...
  • 듀라한 2017/01/13 21:33 # 답글

    가면라이더 더블처럼 나온다면 사고 유발 ㅋㅋ
  • 더스크 2017/01/13 22:57 #

    ㅋㅋㅋㅋㅋ
  • Admiral 2017/01/14 02:02 # 삭제 답글

    70 이상 밟는 도로...
    고속도로... (기본 90-100으로 달려야 안전한 곳)

    그 외에서 70 이상 밟을 일 없는 듯.
    속됴규정도 있지만, 의외로 신호등도 잦아서.
    차들 없어서 좀 속도낼만해도 금방 신호 잡히고.
    주택가 인근이면 애들이 무섭고.
  • 더스크 2017/01/14 14:16 #

    속도 규정이라면 고속도 100인가
  • □£□ 2017/01/14 13:10 # 삭제 답글

    밟았을 땐 이미 늦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7/01/14 14:16 #

    ㅋㅋㅋㅋ
  • 전뇌조 2017/01/19 13:21 # 답글

    차 막힐땐 어쩔.... 사방에서 난리나겠네
  • 더스크 2017/01/19 16:00 #

    그러게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523447
3162
46972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3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