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존나 추워서 뿜음ㅋ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난방 안먹히는 레벨이잖냐 이거ㅋㅋㅋㅋㅋ


제가 사는 동네도 한겨울엔 춥기로 유명합니다만
와 이건...
근데 올해 겨울은 그렇게까지 안춥잖아요?




2
홈리스 울다

3
마이너스 30도에 웃음



최고가 마이너스라 웃음


7
들고양이도 들개도 홈리스도 죽겠네


10
이렇게 내려가는거 몇년만인지


13
작년급이네


14
다음달에 스스키노에 가는데
취하면 돌아오는 길에 죽을듯



15
홋카이도는 난방에 관해선 완벽하고 코타츠 따위 내놓는 집은 없는 모양이다


25
>>15 
꺼내거든ㅋㅋㅋ



16 
에어컨은 밖이 엄청 추우면 아무리 온도를 올려도 안되는 모양


20
마이너스 11도라
춥지만~ 이 된다



22
옛날 아이누 민족은 한겨울에 어떻게 살아남은거냐 


27
아이누 민족도 불 정돈 피울 수 있거든 바보 취급하는거냐 


31
삿포로는 그렇게 춥지 않아


36
걸어다니기만 해도 콧털이 언다



덧글

  • 잉붕어 2017/01/25 13:24 # 답글

    백성귀족이 생각나네요. 여러모로
  • 더스크 2017/01/25 17:46 #

    눈이 내린다 눈이
  • 다져써스피릿 2017/01/25 13:58 # 답글

    빨간색으로 써서 그랬는지 도표의 아래숫자가 먼저 눈에 들어와서 "저게 최저기온인가? 그렇게까지 춥진 않군" 했다가 위에 숫자 보고, "어?"
  • 더스크 2017/01/25 17:46 #

    ㅋㅋㅋㅋ
  • 몬토 2017/01/25 14:04 # 답글

    아이누 민족은 너네가 다 죽였잖아(...)
    그나저나 삿포로 가려했는데 이래저래 비싸고 방도 맘에 드는거 안보여서 망설였는데... 취소취소
  • 더스크 2017/01/25 17:46 #

    겨울 홋카이도도 좋다곤 하는데
  • 棒名帝 2017/01/25 14:14 # 답글

    철원도 만만찮은 곳이죠!
  • 더스크 2017/01/25 17:46 #

    올해는 그렇게까지 안추운듯
  • 아힝흥힝 2017/01/25 15:08 # 답글

    최저기온의 상태가.....
  • 더스크 2017/01/25 17:46 #

    -30도를 넘어버렸
  • 도미안 2017/01/25 15:09 # 삭제 답글

    무슨 일이 일어나길래 하루동안 23도가 떨어지는거야
  • 더스크 2017/01/25 17:46 #

    그러게요
  • 메가라임 2017/01/25 18:09 # 답글

    영하 30도... ㄷㄷ... 엄청나게 춥군요...
  • 더스크 2017/01/25 18:39 #

    얼어죽는거 아닐지
  • P토모 2017/01/25 18:52 # 삭제 답글

    정작 일주일간 홋카이도 놀러갔을 때를 생각하면.. 체감을 생각보다 그렇게까지 춥지는 않더군요.
    오히려 체감상 서울이 더 추웠고...
    지금 도쿄 거주지만, 기온이 영하로는 거의 안 떨어지지만.. 어째 춥게 느껴지기도 하고... (도쿄 사람들 얘기로는 갑자기 찬기운이 오면 몸이 대비를 할건데 서서히 스며드는 추위라고도 하고..)
  • 더스크 2017/01/25 21:35 #

    호오
  • Admiral 2017/01/25 19:24 # 삭제 답글

    분명 훗카이도보다 유럽국가들이 고위도에 위치했건만...

    제 체감상 북독일도 생각보다 한국보다는 안 추운 듯?
  • 더스크 2017/01/25 21:35 #

    ㅋㅋㅋㅋ한국 클라스
  • 루트 2017/01/25 20:24 # 답글

    일본의 철원
  • 더스크 2017/01/25 21:35 #

    히익
  • tore 2017/01/25 20:34 # 답글

    여기 최저 온도가 저기는 최고 온도 수준;;
  • 더스크 2017/01/25 21:36 #

    ㄹㅇ 최저 22도 잼
  • ㅇㅇ 2017/01/26 09:44 # 삭제 답글

    그 위에 사는 러시아인들 흐뭇
  • 더스크 2017/01/26 12:30 #

    우리만 추운거 아니다 흐뭇
  • 瑞菜 2017/01/30 22:27 # 답글

    우리에게는 인제 원통을 능가하는 양구 철원이 있습니다.(후다닥)
  • 더스크 2017/01/30 23:00 #

    거기 사는 제가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609672
9539
479024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