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런, 현재 매상은 273만엔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7800만 다운로드
과금률은 5% 이상

7800만의 5%・・・390만엔
Apple에 30% 뜯기니까・・・273만엔

또한, 닌텐도는 나아가 10%를 목표로 삼은 모양(웃음)



4
1엔 밖에 과금 안했단 계산이잖아... 


크. 갓겜 과금에 1엔 밖에 안들음ㅋㅋㅋㅋ
그럴리가 없잖아

8
미스했다

마지막 숫자에 1200배 해줘



9
단위가 다운로드 수니까 엔으로 바꾸자


10
1200엔임


11
×1200 


12
존나 안팔렸어!ㅋ


13
327600만엔인가

32억!? 



72 
>>13 
웃었다



76
>>13 
귀엽다



15
히익


17
존나 벌고있네


18
웃긴다ㅋ


20
다운로드 수가 갑자기 엔으로 변화해서 웃었다 


74
원가 없음 인건비랑 런닝만 가지고 매상이 나오고 있으니

웃음이 멈추질 않겠지



덧글

  • 잉붕어 2017/02/06 12:26 # 답글

    말 그대로 쓸어담고 있군요. 포켓몬 고도 그렇고 스위치도 그렇고 요즘 닌텐도가 신바람 난 것 같군요.
  • 더스크 2017/02/06 16:48 #

    쓸어담는 수준은 아닌거 같기도 한데
  • Temjin 2017/02/06 12:30 # 답글

    어디선가 많이 본거 같은 겜방식에 껍데기만 마리오라서 이딴거에 1200엔 들이고픈 생각이 싹 사라지던...
  • 더스크 2017/02/06 16:48 #

    함 해보곤 싶은데 ios...
  • 棒名帝 2017/02/06 12:37 # 답글

    1엔은 아닌 것 같닼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7/02/06 16:48 #

    ㅋㅋㅋㅋ
  • wheat 2017/02/06 14:20 # 답글

    포켓몬 고는 매출 1조원을 넘겼다던데 ㄷㄷ
  • 더스크 2017/02/06 16:48 #

    포켓몬 지림 ㄹㅇ
  • 루트 2017/02/06 20:28 # 답글

    슈퍼마리오 런보다 더 재밌는 게임있습니다
    아이언사이트 하세요 아이언사이트(소근)
  • 더스크 2017/02/07 12:14 #

    ㅋㅋㅋㅋㅋ
  • Admiral 2017/02/06 20:44 # 삭제 답글

    이것이 한정된 덕후가 아닌 전세계 일반인들 모두에게 통용되는 닌텐도의 힘.

    아니메도 일반인, 아동 대상 작품은 4쿨(1년) 단위로 꾸준히 나오고
    극장판도 매상부터가 덕후 작품과는 틀리니.
  • 더스크 2017/02/07 12:14 #

    이런 점은 역시 닌텐도
  • 효도하자 2017/02/06 21:06 # 답글

    마리오 64나 요시 아일랜드를 ios 에 내줘.
  • 더스크 2017/02/07 12:14 #

    ㅇㄱㄹㅇ
  • 쇠불K 2017/02/07 10:25 # 답글

    ......흠흠 폰겜중에 제일 갓겜은 역시 데레스테지 흠흠....
  • 더스크 2017/02/07 12:14 #

    그래서 창렬겜에 얼마나 지르셨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2454
2447
49489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5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