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도쿄 사람 5cm 눈에 열차 지연이라니 존나 허접하네!!」←미국에 5cm 눈이 내린 결과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구도까지 완벽한 포스터 아닙니까 이거 ㅋ



2
미안 웃었다

7
미국인이구만


9
홋카이도민, 코로 비웃음


11
일본에도 있잖아


12
불타는 느낌이 미국이구나 싶다


13
불타는 자동차로 눈이라도 녹이는거냐?


14
도내지만 무심코 엄청 웃었다


16
맹스피드로 뭔가에 쳐박고 폭발한건가


17
존나 쩔어서 웃었다


18
합성으로 보여ㅋ


19
역시 미국엔 이길 수 없었다


20
방심했다


21
미국의 종말계 영화에서 자주 보는 장면인데



덧글

  • 나그네 2017/02/13 11:41 # 삭제 답글

    눈을 경험해보지 못하거나 경험이 적으면 5cm도 충분히 재앙 수준이죠.
    근데 저건 좀 너무했다. 운전면허 교육을 개판으로 받은듯?
  • 더스크 2017/02/13 17:33 #

    뭐에 박은거지 진짜
  • 듀라한 2017/02/13 12:46 # 답글

    대구도 저런 장면 나올겁니다.
  • 더스크 2017/02/13 17:33 #

    ㅋㅋㅋㅋ
  • 棒名帝 2017/02/13 12:47 # 답글

    그보다 사진이 영화포스터급이잖앜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7/02/13 17:33 #

    뭔가 멋짐ㅋㅋㅋ
  • 루트 2017/02/13 12:48 # 답글

    대표적으로 해프닝 포스터가 있죠
  • 더스크 2017/02/13 17:33 #

    똑같넹
  • 다져써스피릿 2017/02/13 13:22 # 답글

    졸지에 재난영화쥔공 된 아줌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7/02/13 17:33 #

    간지남ㅋㅋㅋ
  • Sung 2017/02/13 13:35 # 삭제 답글

    아줌마 표정만 심각하게 바꾸면 재난임 ㅋㅋㅋ
  • 더스크 2017/02/13 17:33 #

    웃는게 미묘 ㅋ
  • 함월 2017/02/13 13:37 # 답글

    예전에 대구에서 적설량 0.5cm로 도심교통마비가 있었다던가...
  • 더스크 2017/02/13 17:33 #

    ㄷㄷ해
  • 대범한 에스키모 2017/02/13 13:56 # 답글

    ㅋㅋㅋㅋㅋ 이거완전 ㅋㅋㅋ
  • 더스크 2017/02/13 17:33 #

    ㅋㅋㅋㅋㅋㅋ
  • 듀란달 2017/02/13 14:13 # 답글

    설속 5센티미터.
  • 더스크 2017/02/13 17:34 #

    실속 5km
  • 하얀삼치 2017/02/13 14:49 # 답글

    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7/02/13 17:34 #

    활활ㅋㅋㅋㅋ
  • ㅇㅇ 2017/02/13 17:23 # 삭제 답글

    강원도 이번에 완전 겨울왕국 실사판 됬다더군요
  • 더스크 2017/02/13 17:34 #

    엄청 미끄럽
  • Admiral 2017/02/13 17:24 # 삭제 답글

    과연 미국.
  • 더스크 2017/02/13 17:34 #

    유쾌한 나라
  • 화려한불곰 2017/02/13 21:07 # 답글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실제론 적설량이 9cm 이상 왔다네요. 거기다 14년도 사진이라는..
  • 더스크 2017/02/13 21:15 #

    ㄷㄷ
  • ㅇㅇ 2017/02/13 21:22 # 삭제 답글

    사스가 폭발의 제국
  • 더스크 2017/02/13 21:39 #

    일단 터트린다
  • dex 2017/02/13 21:57 # 삭제 답글

    텍사스는 5계절 타이어나 체인 사용이 불법입니다.
    눈오면 모든 관공서와 학교가 휴무죠.
    눈도 한 3~4년에 한 번 정도 오는데, 한 번은 눈발이 조금 보인다 수준으로 내렸는데, 고속도로에서 26중 추돌사고가 났었죠...
  • 더스크 2017/02/13 22:54 #

    불법 ㄷㄷ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92419
2173
498553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0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