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FF7 리메이크 영상ㅋ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4:
>>1 

플레이 가능한건 10년 후지?

5
FF15 재밌었으니까 기대

6
FF15잖아

PS5에서 뵙겠습니다

7
왜 전투중에 상자 같은 거에 숨는거야・・ 
7에 숨는다는 커맨드 있었나?

8
다른 게임이잖아
BGM도 영화 같은 쓸데없는 똥 어레인지 당할듯
전의 전투 버전도 선택 할 수 있으면 좋겠다

12
바렛 좋음

13
유저가 바라는건 기본 시스템은 FF7인채로 그래픽이 요즘풍이 되는거라고 생각하는데
쳐부쉈네

18
그만두자

19
3부작 구성이라니 진짜로 바보같다

20
평범하게 엔카운트 식이면 좋겠다
전투중에 마테리아 라던지 쓰고 있고 전혀 다른 게임이잖아… 
개막 기습+필살 (전부 전체화) 같은 조합 생각하는게 초 즐거웠는데

22
FF15잖아

23
역시 요즘 시대 커맨드 배틀은 안먹히겠지

28
전투에 관해선 FF12가 도달점이라고 생각함
13이후는 똥

33
>>28 
5에서 도달한 느낌이 들지만
12랑 8은 같은 조잡함이지만 게임 제작에 대한 열정이 느껴짐

39
>>28 
12가 MMO 분위기 내고 싶어서 이상하게 바꿔서 이렇게 된거지
78910에서 완성됨

32
클라우드를 바렛 정도로까지 울퉁불퉁하게 해서 이프리트 처럼 할 수 있음 좋겠는데

35
>>32 
이프리트(FF15)

42
이거 또 어차피 정보 유출용으로 만든 그림이지?

46
>>42 
패미통은 스탭이 플레이 한거라고 썻다

『FFVII リメイク』と『KHIII』の最新画像が公開! カバーアクションをするクラウドや、新たなハートレスの姿が【MAGIC 2017】
https://www.famitsu.com/news/201702/18127295.html

47
랄까 기계에 맨몸으로 대항하는건 리얼한 그림으로 보면 꽤 그렇넼
꽤 전부터 그랬지만

49
디시디아의 얄팍한 스콜을 보는 한
안하겠지만 8의 리메이크는 그만뒀음 한다
내 안에선 당시 그래픽의 투박함이 스콜이라고…

52
리메이크판이어도 설산에서 항상 똑같은 모습이면 슈르하겠는데

58
>>52 
요즘 게임은 모에에 의지해서 수영복이나 야한 의상 코스프레 같은 기능 있는데
시츄에이션에 맞춘 방한복이라던지는 안입힌단 말이지…… 
테일즈의 에타니아에서 본 느낌으론

61
>>58 
서바이벌계의 게임에선 가끔 변하는 장비가 풍족하지만
뭐・・・그 근처의 세세한 설정은 장르에 따라서 필요 없기도 하니까

53
FF15의 비극을 잊지 마라
너무 기대 안하는 편이 좋음

57
>>53 
발매 전은 화제였는데, 발매되고 나서 미묘한 느낌에 웃었다・・・
55
바이오하자드 6 같지 않냐?

59:
전투가 시프트 없는 ff15 같아서 솔직히 미묘

63
클라우드 밖에 못쓰니까 쓰레기지
FF7CC는 PSP였으니까 파티 없는 1인 주인공이어도 괜찮았다고

62
디시디아의 클라우드 꽤 근육질인데
64

65
>>64 
저거 ff15의 동료 시스템 같은데

67
>>65 
파티 3명 조작하는 캐릭은 바꿀 수 있다고 인터뷰에서 그랬다

66
티파 팬티 뻇거나 되냐

26
메탈기어냐?

38
또 마광로냐 이런 개발 시프트로 광대한 바깥 세계 만들 수 있는건가

56
마테리아 나름이지



덧글

  • 루트 2017/02/19 14:33 # 답글

    엄폐가능한 턴제 전투시스템을 보니 XCOM의 전투방식에서 영향을 받은 듯 하네요. 과연 엄폐시스템과 제한된 시야로 리콘 플레이를 유도할 것인가... 기존의 FF7과 확연히 다른 방식이라 이질감이 들지만, 이런 방식이 현대적인 느낌도 들고 긴장감은 끝내주니 기대됨.

    커멘드 메뉴보니 턴제인 거 확실합니다! 턴제여야만 해요!
  • 더스크 2017/02/19 17:21 #

    턴제 극혐인데
  • TA환상 2017/02/19 20:27 #

    노농 액션일거임 pv나왓던 것을 봐도 말입죠
  • 다져써스피릿 2017/02/19 21:11 #

    저 개인적으로도 턴제가 더 좋지만 이렇게 뜸들여놓고 "턴제!!" 하면 아마 시장에서 매장 당할걸요?ㅋㅋㅋㅋ
  • 주사위 2017/02/19 15:38 # 답글

    저 엄폐는 일부 스토리 전투전개에서 나올만하지만 수시로 엄폐같은 자잘한 액션을 요구한다면 미래가 어둡습니다.
  • 더스크 2017/02/19 17:21 #

    하지 말았으면
  • TA환상 2017/02/20 08:12 #

    엄폐 후 마테리얼 사용 가속 연타 공격깉은 컨셉이라면 전 그나마 이해해줄 수 있을지도요?
  • 나인테일 2017/02/19 18:50 # 답글

    저래놓고 게임에 ATB 같은 고오급 시스템 구겨넣어놓으면 저 틀딱들 게임 얼마나 사나 보고싶습 ㅋㅋ
  • 더스크 2017/02/19 20:10 #

    캬 ㅋㅋㅋㅋ
  • 다져써스피릿 2017/02/19 21:13 # 답글

    3부작이네 뭐네 할때부터 더이상 기대가 안 됨.
    만약 한다 해도 3부작 다 완성되고 합본판 나올때, 그것도 십중팔구 차세대기기 리마스터판으롴ㅋㅋㅋ
  • 더스크 2017/02/19 21:24 #

    어휴 진짜...
  • Sakiel 2017/02/19 22:43 # 답글

    애초에 7도 그 당시 비주얼로 인기 끌었던 성향이 강한 게임이라 게임성에 대해서 가타부타 말할 이유는 없다고 보는데 그렇다고 또 쓸데없이 액션에 고집하는건 좀? 그렇다고 액션을 잘 만드는것도 아니고..
  • 더스크 2017/02/19 23:43 #

    ff15보면 액션도 나름 괜찮게 잘 만들긴 했음
  • 다져써스피릿 2017/02/20 10:04 #

    제 친구 한 녀석도 FF15 스토리는 욕나오는데 배틀은 정말 재미있었다고 하더군요.
  • 안경집 2017/02/21 06:06 # 답글

    에어리스 죽기 전에 필살기 좀 쓰게 해 줍시다. 하하하.
    그냥 리메이크 안 하는 게 나을지도...
  • 더스크 2017/02/21 19:29 #

    ㄹㅇ 이번엔 살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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