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사람 부족!」나「여기서 일하게 해주세요!」면접관「안돼!ㅋ」 by 더스크

1
죽어


2
웃음


4
비교적 진심으로 이러니까 취업 의욕 안난다 



뭐여 이건....

5
사람이 아니니까 당연


6

아무나 좋다곤 안했잖아


7
면접 솔직히 영업직도 아닌한 불필요하다고 생각함, 멸해야할 나쁜 문화 


15
>>7 
아무리 그래도 이건 아니지
커뮤력 없는 무능한 놈이 들어오면 곤란해



22
>>7 
아무리 그래도 면접 없음은 어떤가 싶지만 지망 이유 같은 쓸데없는 거 물어보는 문화는 포기했음 좋겠다
평범한 일상회화+α면 되잖아



8
간호로 가라


10
대머리는 사람이 아니니까


13
아니 근데 면접하면 진짜로 위험한 놈 꽤 걸러내니까 중요


17
유바바라면 고용해줄지도 모르는데


18
너네는 무능한 한심한 놈들이잖


21
면접 해도 무능은 들어온다고 


24
안돼ㅋㅋㅋㅋ

그래 블랙ㅋㅋㅋㅋㅋㅋ



26
인재 부족이라고 말하는데 쓰레기가 입하되면 더 힘들어지지?


31
우리는 왜 이런거 뽑은거야? 싶은 놈만 잔뜩 있다


덧글

  • ㅇㅇ 2017/03/12 14:19 # 삭제 답글

    캬 인사팀 직원들 납셨네 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7/03/12 17:35 #

    ㅋㅋㅋㅋㅋ
  • 잉붕어 2017/03/12 14:29 # 답글

    업계에 사람이 없다고 해도 아무나 쓸 수는 없지! 특히 너희들!
  • 더스크 2017/03/12 17:35 #

    능력 없으면 안써요 안써
  • 등대지기 2017/03/12 14:31 # 답글

    돈이 부족하다고 부르마블 돈을 쓸 수는 없듯이...개인적으론 부르마블 돈도 써줬으면 합니다 아 좀 써줘....
  • 더스크 2017/03/12 17:35 #

    ㅋㅋㅋㅋㅋ
  • 도라 2017/03/12 14:34 # 답글

    경력직 뽑는것도 아닌데 누군지도 만나보지않고 뽑을순 없잖냐
  • 더스크 2017/03/12 17:35 #

    하긴 그렇지
  • 채널 2nd™ 2017/03/12 14:42 # 답글

    31 번에 크게 웃고 갑니다 -- 면접관이 무능한 게야 ㅋㅋㅋ

  • 더스크 2017/03/12 17:35 #

    면접 하는건지 ㅋㅋ
  • 도미안 2017/03/12 16:30 # 삭제 답글

    좋아, 취업난을 해결할 좋은 방법이 생각났다.
    면접을 없애버리면 불안한 사람이 흘러들어오고
    그러면 그 사람을 관리할 세 명의 직원을 더 뽑게 되겠지
  • 더스크 2017/03/12 17:35 #

    올ㅋ
  • WTF 2017/03/12 19:23 # 삭제 답글

    2ch애들 태반이 면접이라곤 편돌이 면접밖에 안본 히키들임
  • 더스크 2017/03/12 19:49 #

    판마다 다르긴 한데...
  • 아인베르츠 2017/03/12 19:37 # 답글

    근데 면접도 못 견디는 멘탈이면 회사 생활 초반에 못 견디고 탈주한다더군요....
    알바때 버릇 못 버리고 수틀리니까 사고 치고 튄다나;;;
  • 더스크 2017/03/12 19:50 #

    글쿤요...
  • 루트 2017/03/12 19:52 # 답글

    그렇게 취직 안될 것 같으면 똥꼬쇼 벌이는 자위대 들어가던지(...)
  • 더스크 2017/03/12 21:00 #

    ㅋㅋㅋㅋ
  • wheat 2017/03/12 21:56 # 답글

    누구나 환영! 근데 넌 아냐!
  • 더스크 2017/03/12 23:14 #

    난 아냐 ㅜ
  • 듀라한 2017/03/12 22:47 # 답글

    사람이 필요하댓지 아무나 필요하다곤 안했음
    반대로 아무나 좋다고 들어오게 하는 직장은 주옥같은 확률이 백퍼
  • 더스크 2017/03/12 23:14 #

    ㅇㄱㄹㅇ
  • 안경집 2017/03/12 23:05 # 답글

    면접 안 보고 서류로만 뽑힌다면 그 곳은 블랙기업일 확률 100000000000%...
    면접으로 뽑아주는 걸 감사해라 이것들아~ㅋㅋ
  • 더스크 2017/03/12 23:14 #

    ㅋㅋㅋㅋ
  • Admiral 2017/03/13 00:03 # 삭제 답글

    그런데 면접은 하더라도 압박면접은 좀 없애자...?
  • 더스크 2017/03/13 11:58 #

    그냥 일상회화 테스트 했으면
  • nenga 2017/03/13 00:07 # 답글

    면접안보는데가 더 무서운...
  • 더스크 2017/03/13 11:58 #

    하긴 뭘 시킬지 모르나
  • 뇌빠는사람 2017/03/13 10:21 # 답글


    까고 말해서 그 분야에서 '쓸만한' 인간이 없는 거지 '그냥' 인간은 얼마든지 많음... 그걸 걸러야 되니까 면접이죠
  • 더스크 2017/03/13 11:58 #

    글쿠낭
  • 2017/03/13 11:41 # 답글

    윗분말대로 면접 안보는게 더 무서운거라.. -_-;
  • 더스크 2017/03/13 11:58 #

    흐음
  • P토모 2017/03/13 12:00 # 삭제 답글

    일할 사람이 필요한거지. 그냥 아무나 필요한게 아니죠.
    지난번 신입... C를 2년 하고 1년 자바나 웹등을 배웠다면서 신입이지만 경력같이 봐달라고 호언장담하더니
    객체화도 할줄 몰라..;;
  • 더스크 2017/03/13 18:20 #

    ㄷㄷ해
  • 루루카 2017/03/13 12:26 # 답글

    앞에 중요한 단어가 빠졌네요.

    업계「쓸/만/한 사람 부족!」...
  • 더스크 2017/03/13 18:20 #

    ㅋㅋㅋㅋ
  • ㅇㅇ 2017/03/13 18:04 # 삭제 답글

    배고프다고 똥을 주워먹을 순 없잖아

    꼬우면 명문대 가던가
  • ㅇㅇ 2017/03/13 18:06 # 삭제

    오사카 공 다니는 애한테는 알아서 기업들이 넙죽거립니다

    교통비 숙박비 다 넘치게 줄테니 면접이나 한번 봐달라고 말이죠
  • 더스크 2017/03/13 18:21 #

    캬...
  • 시이니아 2017/03/13 18:45 # 답글

    인재 = 학벌 경력 능력 뭐 하나 빠지지 않고 말을 잘 듣는 인간
  • 더스크 2017/03/13 19:41 #

    캬 좋음
  • ㅇㅇ 2017/03/13 19:54 # 삭제 답글

    업계 : [[[사람]]] 이 부족하다고
  • 더스크 2017/03/13 21:26 #

    ㅋㅋㅋㅋ
  • 바람뫼 2017/03/16 14:21 # 답글

    어제 사업자선정 면접 다녀왔는데 어쩔지 떨어질 거 같...
  • 더스크 2017/03/17 01:07 #

    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4555
3026
500757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4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